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0 일반 주말아침에 외국형들이랑 노는거잼있음 O3Ov 121.143 2018-05-20 0
4979 일반 근데 스팀이랑 브알챗이랑 1 감자 2018-05-19 0
4978 일반 솔직히 제일 귀여운아바타는 3 감자 2018-05-19 0
4976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2 ㅇㅇ 116.47 2018-05-19 0
4974 일반 Error saving blueprint. 업로드 에러 1 ㅇㅇ 121.165 2018-05-19 0
4973 일반 시간은 미래로 부터 당겨쓰는거임 4 ㅇㅇ 175.223 2018-05-19 0
4972 일반 밤샛는데 2시까지 버틸수 있을라나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71 일반 외국어 배우고 싶으면 학원가거나 책사서 공부해라 4 ㅇㅇ 114.205 2018-05-19 0
4970 일반 일본어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건 못하는애들 특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69 일반 2시간째 신사에서 노래부르는중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68 일반 유쾌한 일본인들이랑 공포맵 깻다 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19 0
4967 일반 근데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걸로 이런거 전부 구현 가능한가요? 3 긴긴 2018-05-19 0
4966 일반 치마 cloth 문제로 며칠 내내 고민하다 질문한다 4 ㅇㅇ 175.194 2018-05-19 0
4965 일반 키넥트 관련 정보는 어디서 찾아보냐,....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4950 일반 근데 나처럼 술친구 필요해서 접속하는 사람 없냐 4 초보자아 2018-05-19 0
4949 일반 한국인 왜이리많아오 ㅜㅜㅜㅜ 5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8 일반 흰색 너클즈 본사람 1 태호 2018-05-19 0
4947 일반 와 친구 노트북으로 하니까 너무 쾌적하다ㅋㅋ 밥도둑 2018-05-19 0
4946 일반 외구긴 친구 사겼다 참판 2018-05-19 0
4945 일반 어우 유니티랑 브알챗이랑 물리효과가 좀 다르네 ㅇㅇ 175.194 2018-05-19 0
4944 일반 신사 땅이 그렇게 좋나봐 1 가나구리가와 2018-05-19 0
4943 일반 일본신사는 진짜 한국인이 반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2 일반 아조씨 화장실에서 노래불러여?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1 일반 치명적인 미코 ㅇㅇ 220.119 2018-05-19 1
4940 일반 아.. 4시간 차 인데 처음으로 테러 당해봄ㅋㅋ; 2 프레니아 175.194 2018-05-19 0
4939 일반 힝힝 일어하는 한국인 부럽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38 일반 어느 신사앞 의자앞에서 2 ㅇㅇ 124.111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