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94 일반 그레이브야드 히든 찾다가 2 Dochi 2018-05-20 0
5193 일반 오늘본 한본인. 4 ㅇㅇ 121.184 2018-05-20 0
5192 일반 어제 생긴 아바타맵 어디갓냐? 돌킬이엿나 그맵 ㅇㅇ 115.22 2018-05-20 0
5191 일반 친구 ㄹㅇ 의미 없음 5 ㅇㅇ 125.185 2018-05-20 0
5189 일반 카메라 달고 있는데 질문좀 할게 받아죠 ㅠ 2 폴리곤혐오자 2018-05-20 0
5188 일반 니코동, vrcmods 아바타 저작권 문제없이 제작자 프리배포 사이트임? 6 아루라테 2018-05-20 0
5187 일반 정모도 끝났으니 친목 자제좀 5 KASAGI 2018-05-20 0
5186 일반 디시가 병신집합소로 욕 많이 먹었는데 이젠 그거도 옛날이네 5 ㅇㅇ 114.205 2018-05-20 0
5185 일반 너네 풀트래킹할때 스트랩은 어디서삿니 4 ㅇㅇ123~ 210.121 2018-05-20 0
5184 일반 바이브 살때 구성품 뭐뭐필요한가요? ㅇㅇ 183.109 2018-05-20 0
5183 일반 신사만 안가면 해결된다 2 ㅇㅇ 114.205 2018-05-20 1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5167 일반 정모한거 영상 6 너숙청 2018-05-20 7
5166 일반 나 노트북너클즌데 나한테왜영어로말걸엇냐 6 ㅇㅇ 110.70 2018-05-20 0
5165 일반 리스폰 버튼 누르니까 공중에서 날뛰면서 안 내려가지는데 ㅇㅇ 220.81 2018-05-20 0
5164 일반 다음은 오프정모.? 4 공배기 2018-05-20 0
5163 일반 정모 하는거 보니 잼써보이네 4 검은연 2018-05-20 1
5161 일반 스웩안경구했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59 일반 재밌었다 브으림 2018-05-20 0
5158 일반 아바타 비행할수잇게 만드는법 아는사람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57 일반 컴성능은 어떻게 봐 1 피냐타 2018-05-20 0
5156 일반 정모 즐거웠다~ 4 Seal 2018-05-20 1
5155 일반 스토커 갤러였음? 3 포동포도 2018-05-20 1
5154 일반 언어 배우기 팁 11 피냐타 2018-05-20 2
5152 일반 생각보다 풀트래킹쓰는사람 만더라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50 일반 vr챗 타블렛은 지원 안 하나.. dd 125.185 2018-05-20 0
5149 일반 vrchat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할때 2 ㅇㅇ 220.77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