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4 일반 지금 양형들 프리스타일 랩 배틀 뜨고있는데 들어봐버렸음 1 10선비 2018-05-26 0
7943 일반 가면라이더 아바타 월드 있음? 응애 124.57 2018-05-26 0
7942 일반 오늘은 방 조금 옮겨야겠음 피냐타 2018-05-26 0
7941 일반 dell acer 얘네껀 많이 안좋음? 5 치요미 2018-05-26 0
7940 일반 미코 왕왕 음성파일 4 기무대띠 2018-05-26 0
7939 일반 젖소 아바타 어디에잇는지 아시는뷴 개즙 2018-05-26 0
7938 일반 미코 왕왕 파일 있다 5 기무대띠 2018-05-26 0
7937 일반 미코 ㄹㅇ 보다보니 귀엽다 1 ㅇㄴㅇ 121.184 2018-05-26 0
7936 일반 블렌더 형님들 이거 어케하는지 알아십니까?ㅠ ㅇㅇ 118.34 2018-05-26 0
7934 강좌/정보 제가 사용하는 VR 풀바디 트래킹 설정 공유드립니다. 4 구텐탁 119.199 2018-05-26 24
7933 일반 가까이 가도 아바타 보이게하는 설정 어딨음??? 3 피냐타 2018-05-26 0
7932 일반 미친놈들 이걸 왜 합창을 해 ㅋㅋ 3 피냐타 2018-05-26 0
7931 일반 바이브 어느 매장을 가도 매물이 없네 한국 유튜버 파급력보소 2 치요미 2018-05-26 0
7930 일반 미코 하울링이랑 왕왕 파일있는사람? 1 하벤하이드 2018-05-26 0
7929 일반 밀리터리룩에 완장에 '곤뇽' 박아놓으면 웃기겠는데 ㅋㅋ 1 피냐타 2018-05-26 0
7928 일반 님도라 이거 이동하면서 손가락 막 움직이는데 어케함 2 우사밍 2018-05-26 0
7927 일반 밑에 본J조인해놨는데 옷안움직이시는분 1 G군 2018-05-26 0
7926 일반 MR이동어케하냐..??ㅠㅠ 3 ㄴㅇㄹㄴㄹ 121.125 2018-05-26 0
7925 일반 바이브만 다팔렸다 2 치요미 2018-05-26 0
7924 일반 아바타 수정중인데 도와줄 수 있는 사람(블렌더) 4 새로운키 2018-05-26 0
7923 일반 야 이거 뜨는데 어케해야함??? 1 ㅇㅇ 122.38 2018-05-26 0
7922 일반 빈하 ㅡ 4 G군 2018-05-26 0
7921 일반 미코 작업중인데 유니티에서 중심축이라고해야하나 이거 이상한데 상관없는건가 5 하벤하이드 2018-05-26 0
7919 일반 cloth 성공하니까 뽕맛 지리네 ㅋㅋㅋ 꼭해라 너희도 6 강나다 116.46 2018-05-26 0
7917 일반 유니티 캐릭터가 좀 누리끼리한데 1 ㅇㅇㅇ 222.101 2018-05-26 1
7916 일반 유튜버들은 닉네임 가려야되는게 필수겠는데?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6 0
7915 일반 어제 질문하니 모기장도 사라던데 그건 왜 삼? 6 치요미 2018-05-26 1
7914 일반 Graveyard 맵 히든을 알고 싶습니다. 1 Siam 58.77 2018-05-26 0
7913 일반 HP MR 후기 1 뿌잉뉴 2018-05-26 0
7911 일반 바이브 트래커는 뭐야? 사야되? 2 치요미 2018-05-26 0
7910 일반 의사가 선서하는 이유 피냐타 2018-05-26 0
7909 일반 지금 매장에 vr사러갈라는데 5 치요미 2018-05-26 0
7908 일반 이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사람 (unity) 3 ㅇㅇ 222.101 2018-05-26 0
7907 일반 vr없는데 타블렛 인식 가능? 2 ㅇㅇ 125.185 2018-05-26 0
7906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하면 적용까지 시간 좀 걸림??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6 0
7905 일반 이게임은 도대체 뭐지 2 ㅇㅇ 222.101 2018-05-26 0
7904 일반 처음 할떈 아바타 등록하고싶어서 열심히햇는데 1 개즙 2018-05-26 0
7903 일반 mr 팔움직임 안쓰게 하는법 없냐? 1 dd 220.75 2018-05-26 0
7902 일반 개인적으로 VRC에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거 딱 하나 있다. 4 ㅈㅇㅁ 218.237 2018-05-26 0
7901 일반 유니티 건드는 애들한테 추천할만한 것 2 피냐타 2018-05-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