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76 일반 블렌더에 cat 플러그인이 적용이 안되요 츤데로 222.109 2018-05-19 0
4874 일반 버니합 저기 보이는 보라색에 들어가기만 하면 클리언데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73 일반 표정 변하는 케모노프렌즈 아바타 본 사람 있어? 1 ㅇㅇ 119.200 2018-05-19 0
4872 일반 버니합 13레벨이당 3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871 일반 계정 바꿔서 로그인 해도 1 ㅁㅁ 124.49 2018-05-19 0
4869 일반 유니티에 옷 텍스쳐파일 색 바꿔서 업로드하려는데 ㅇㅇ 59.15 2018-05-19 0
4868 일반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압타 어디서 구함? 2 ㅇㅇ 220.74 2018-05-19 0
4867 일반 갠취 아바타월드 모음집 5 ㅇㅇ 1.236 2018-05-19 16
4866 일반 이 아바타 보신분...... 5 ㅇㅇ 59.14 2018-05-19 0
4865 일반 요거 월마운트 부품 이름이 뭐야?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864 일반 아바타월드 모음집 올리면 좋아해주냥 4 ㅇㅇ 1.236 2018-05-19 0
4862 일반 이거 첨 들어가면 자동음소거 되있는데 어케 풀죠 3 ㅇㅇ 115.23 2018-05-19 0
4861 일반 첫말띄우는게 으렵다 5 ㅁㄴㅁㅁ 211.188 2018-05-19 0
4860 일반 영어권애들은 유쾌해서좋다 3 ㅇㅇ 211.36 2018-05-19 0
4858 일반 우리가 너무 엄근진인 게 아닐까? 8 닝기링 58.122 2018-05-19 1
4857 일반 MR사려는데 추천좀 3 ㅅㅋㅋ改 2018-05-19 0
4856 일반 vr 챗에서 첨만난 사람한테 반말하면 어캐되냐 8 스키복 2018-05-19 0
4855 일반 욕심을 계속부리다보니 몇시간동안 하나붙잡고 작업하다가 이제서야 시험함; 하벤하이드 2018-05-19 0
4853 일반 키넥트 장단점 3 Seal 2018-05-19 1
4852 일반 windows mr 포털 설치가 안되는데 아는 사람? Ampang 2018-05-19 0
4851 일반 vrcmod 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수정 하려는데.. 2 ㅇㅇ 49.175 2018-05-19 0
4850 일반 키넥트 쓰는사람 1 ㅇㅇ 27.115 2018-05-19 0
4849 일반 어제 겪은 ㅈ같은 일 4 KASAGI 2018-05-19 0
4848 일반 다른애들 다리털난 아조시들인거 아는데도 껴안으면 기분좋다 2 ㅇㅇ 218.147 2018-05-19 0
4847 일반 개구리 3형제 공배기 2018-05-19 0
4846 일반 나도 1일1딸이엇는데 브얄챗때문에 일주일째 금딸당함 4 ㅇㅇ 218.147 2018-05-19 0
4845 일반 친목 대상이 갤럼만 아니면 친목글 올릴 수 있음? 4 포동포도 2018-05-19 0
4844 일반 미코 있는맵이나 표정 구할수있어오? 1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843 일반 파딱아 정모서버터질우려있르니까 차라리 이렇게하는게어떰 2 ㅇㅇ 211.36 2018-05-19 0
4842 일반 상의탈의 근육남캐는 어디서 구하는거냐? 1 ㅇㅇ 121.139 2018-05-19 0
4840 일반 내일 정모엔 못가겠다 3 시란 2018-05-19 1
4839 일반 블렌더 모델에 뼈대 추가하고 메쉬에 합칠때 문제가 있는데 궁금이 183.108 2018-05-19 0
4838 일반 윈도 MR 질문 5 ㅇㅇ 118.222 2018-05-19 1
4837 일반 아 포아너에 나오는 캐릭 없을까 6 ㅇㅇ 115.139 2018-05-19 0
4836 일반 다른사람 음성표시가 x 회색으로 되있는데 이거 어케 품?? 2 ㅇㅇ 115.23 2018-05-19 0
4835 일반 pc로 트래커 충전 개오래걸리는데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9 0
4834 일반 저스트 댄스말고 재밋고 활동적인맵 뭐뭐있음??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9 0
4832 일반 너클즈애들 내 뒷모습보고 퀸퀸 거리다가 5 태호 2018-05-19 0
4830 일반 이겜 미코쳇 아님? 1 ㅇㅇ 223.39 2018-05-19 0
4829 일반 근데 참피스킨은 왜없냐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