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 한국인 보기 어려움
글쓴이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
  • 2018-05-16 01:13:43
  • 117.111
							

고등영어처럼 단어라던가 짧은 문장이라도
구사할수 있는 사람들이 적어보임

예전에  일본 신사에서 이야기하는중이였을때
일행이 한국인한테 영어로 이야기꺼냈는데

걘 나름 잘한다고 씨부려대지만 한국인 발음.
f발음 th발음 z발음 ul발음 같은거 다 ㅈ까고 말하길레

1도 못알아듣고 OK라고 대답하던 그 상황이 잊혀지질않음

플탐 800시간 넘어가는데 잘하는사람 10명본듯?

포동포도 영어 과목이나 토익점수 높아도 대화를 잘 못할 수 밖에 없는게 대화 이끌어나가는 센스나 약간의 조크 넣기가 너무 힘듦 인턴쉽 다녀오기도 해보고 유학도 가보면서 느낀게 언어를 배우려면 그 나라 문화까지 통째로 배워야하는게 맞음 ... 2018.05.16 01:19:26
ㅇㅇ 계집애처럼 뭐하는거냐? ㅋㅋ http://gall.dcinside.com/vr/3298 박제시켜라 차라리 누가더 추잡한지 가보자 - dc App 163.239 2018.05.16 01:20:36
ㅇㅇ 플탐 800시간이면 인생을 좀 살아라 ㅋ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21:25
P.Nira 졸렬하게 그걸 또 복붙해서 미러링하네ㅋㅋㅋ - dc app 2018.05.16 01:22:27
니처럼 최근에 한줄아냐? 작년부터 해왔으니 800시간이지 ㅉㅉ 117.111 2018.05.16 01:23:27
뭐 어때 이전글 별로 신경안쓰인다며?? 117.111 2018.05.16 01:24:51
크렁 또 없는말 지어내네 - dc App 2018.05.16 01:30:03
ㅇㅇ 그러니까 ㅋㅋ 내가 언제 또 신경안쓴다 했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1:31:03
김끄리 아니 뭐 잘해야만 외국인하고 대화하나 ;; 내가 비슷한글에 댓글달앗지만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연설발음은 어캐설명할거냐 뭐 그리 못하면디지는것도아닌데 집착질이여 2018.05.16 01:33:21
아나 아~ 신경안쓴다는건 아니지 니글 의도가 그냥 영어잘하는 사람 보기 힘들다는 거잖아 마찬가지로 한국인 중에서도 영어 잘하는 사람 보기힘드니 그냥 그대로 적은건데 미러링빼고는 글내용 자체는 틀린말 아닌데? 117.111 2018.05.16 01:39:14
늒네챠 결국은 자기과시라는거지?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1:05
아나 늒네챠 // 미러링임 http://gall.dcinside.com/vr/3298 117.111 2018.05.16 01:42:21
늒네챠 아아 오케 이해함 - 늒네에오 110.70 2018.05.16 01:43:17
ㅇㅇ 아~ 보소 ㅋㅋ 찐따력 갈수록 넘쳐나네 ㅋㅋ 글 내용자체는 난 부정한적 없다 미러링이나 하고 ㅋㅋ 그랴 ㅋㅋㅋ - dc App 223.62 2018.05.16 01:45:07
아나 찔릴게 없으면 미러링에 빡칠이유가 없지 허위 내용을 쓴것도 아니고 혼자 풀발기하고 그러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1:53:11
ㅇㅇ 찔릴거 없는데 없는내용 날조해서 적으니까 그렇지. 지적하니까 '아~' 하는데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냐? - dc App 163.239 2018.05.16 01:56:50
역센징 새꺄 족본 날조까지 처배움? 위에 2줄 왜 없던게 생기지? 니세끼는 거울 보면 상이 다르게 반사하냐? 정공 인정 오지게하네ㅋㅋㅋ 39.7 2018.05.16 02:00:13
아나 그내용 전부터 풀발기 해놓고 그거탓이라고 변명하는건 추하다고 생각안드냐 ㅋㅋㅋ 117.111 2018.05.16 02:01:29
아나 총//뭔 두줄 중간에 신사에서 기념품 산거랑 발음부분만 바꼇지 다 미러링인데 난독잇냐?? 117.111 2018.05.16 02:02:40
ㅇㅇ 난 풀발기한적 없는데 ㅋㅋ 니가 자꾸 날조하니까 그러잖아. 비하한적도 없는데 그러고 이전글 신경안쓴다 한적도 없는데 그랬다 하니까 - dc App 163.239 2018.05.16 02:07:07
아나 ㅇㅇ// ㅇㅋ 신경안쓴다 그거 지워주면 미러링에 풀발기하는 변명없어지겠네 지워줌 117.111 2018.05.16 02:10:32
아나 아시바 비번 막눌러서 모르겠네 117.111 2018.05.16 02:11:14
ㅇㅇ 아니 그걸 지우면 또 날조하는게 되잖아 머가리 안돌아감? ㅋㅋ - dc App 163.239 2018.05.16 02:12:42
ㅇㅇ 미러링에 날조. ㅁㄱ함? - dc App 163.239 2018.05.16 02:15:48
ㅇㅇ 반박할 여지가 없나보네 - dc App 223.38 2018.05.16 02:32:08
ㅇㅇ 이겼다 ㅋ - dc App 223.38 2018.05.16 02:32:13
닝기링 실례지만 졸라게 불타고 계세요 ㄹㅇ루;; 223.39 2018.05.16 02:34:41
ㅇㅇ 먼저 불타며 시비걸고 빤스런한 뒤 추하게 미러링하는데 안탈수가 있나 - dc App 163.239 2018.05.16 02: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46 일반 갤럼이 알아봐서 놀람 ㅇㅇ 220.76 2018-05-20 0
5145 일반 하 ㅅㅂ 존잘님들 무시해서 죄송해요 4 ㅇㅇ 211.217 2018-05-20 0
5144 일반 정모저기 가서 배고팟는대 같이잇고싶어서 밥먹으러 못갓음; 3 글긔 2018-05-20 0
5143 일반 난 아까 눈밑에 이상한 검은불같은거 화르륵거려서 1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42 일반 테러 첨봣당 2 ㅇㅇ 118.37 2018-05-20 0
5141 일반 재업) 갠취 아바타 월드 모음집 4 ㅇㅇ 1.236 2018-05-20 3
5140 일반 마이크 안됬는 문제점 찾은것 같다. 4 ㅇㅇ 118.91 2018-05-20 0
5139 일반 시발 나도 vr 사고 싶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138 일반 다들 오늘 정모 고생많았서 7 MANKALO 2018-05-20 3
5137 일반 이예~ 사진걸렸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35 일반 정모하면서 놀란점 5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0 0
5134 일반 플스 vr 피씨연결됨? 1 Reverie 2018-05-20 0
5133 일반 그래서 갤정모 가발 정체가 뭐임 4 ㅇㅇ 125.185 2018-05-20 1
5132 일반 일본어 잘쓰는 한국인 부럽 9 ㅂㄹㅂ 59.28 2018-05-20 0
5131 일반 메인방 & 대피소 현황 말해드림 ㅇ 1 너숙청 2018-05-20 0
5130 일반 풀트래킹하다가 고양이발로차버리ㅁㅊ;;; 3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0 0
5129 일반 탈모아님 ㅡㅡ 5 G군 2018-05-20 0
5128 일반 혼틈 짤 3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27 일반 오큘러스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5-20 0
5126 일반 VR없는 얘들 이거 살래?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1
512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받음? ㅇㅇ 125.185 2018-05-20 0
5124 일반 화력 너모 쎄더라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23 일반 혼틈 970 판매합니다 ㅋㅋ 9 차캐여 123.109 2018-05-20 0
5122 일반 4번방 현황 1 너숙청 2018-05-20 0
5121 일반 정모 대피소방 정모사진본 3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0 7
5120 일반 정모하는 중임? 2 피냐타 2018-05-20 0
5119 일반 오늘의 일기 2일차 (1)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18 일반 민간인이 찍은 정모사진 2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117 일반 가장 사람 많은데가 오디냐 1 번역맨 1.241 2018-05-20 0
5116 일반 고양이파티 4 Seal 2018-05-20 0
5115 일반 급함)머리색어떻게바꾸는거애요?? 3 G군 2018-05-20 0
5114 일반 오늘 vrchat갤의 저력을 봣다 1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13 일반 대피소도 정모 마무리 잘 끝났습니다~ 정모단체샷 2 김끄리 2018-05-20 9
5112 일반 [데이터 살짝주의]뭐 일단 사진만 정리.. 몇장없지만... 2 퓨전코인 2018-05-20 0
5111 일반 정모사진 추가본 4 차캐여 123.109 2018-05-20 8
5110 일반 오늘 정모 정리 2 퓨전코인 2018-05-20 1
5109 일반 공포맵 하고싶다 이영희 2018-05-20 0
5108 일반 야 내컴사양인데 여기다 vr챗 깔려하면 입구컷 각이냐? 10 ㅇㅇ 39.119 2018-05-20 0
5107 일반 이거 되는거 맞냐? ㅋㅋㅋ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106 일반 브이알챗 정모사진 25 차캐여 123.109 2018-05-20 2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