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시작할 때 특정맵 인스턴스 설정해서 들어가는 법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27
  • 2018-07-23 17:10:53
  • 220.122
							

1.

먼저 http://teruaki-tsubokura.com/vrchat/ 이 사이트로 들어간다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텐데, 우리가 쓸 부분은 빨간 네모 표시한 부분



2.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월드ID, 인스턴스, 인스턴스ID, 오너ID 입력칸이고 주황색 네모는 링크 생성 버튼임

인스턴스는 말그대로 인스턴스 선택하는거고 인스턴스ID는 흔히 말하는 방 번호를 설정하는거



3.

월드ID는 퍼블릭 월드일 경우 아까 들어간 사이트에 아래 사진과 같이 나와있으니까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비공개월드라면 아래 링크의 1~4번 과정을 따라서 월드ID를 찾아보자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1034&page=1&search_pos=-22798&s_type=search_all&s_keyword=비공개



4.

오너ID에는 오너가 보통 자기자신일테니 자신의 유저ID를 찾아서 적으면 됨

https://www.vrchat.net/login 여기로 가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아래화면이 나올텐데, 빨간 네모로 표시한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

 


그럼 주소창에 https://www.vrchat.net/home/user/usr_!@#!@#!@# 이런 식으로 나올텐데 usr_!@#!@#!@# 부분이 유저ID임


스팀 계정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실행-%appdata%-AppData-LocalLow-VRChat-vrchat;output_log.txt에 들어가서 usr_로 검색하면 나오는게 본인의 ID일거라 추측함



5.

이제 모든 정보를 2번 사진에 나와있는 칸에 입력하고 주황색 네모 표시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임

여기서 빨간 네모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해서 링크를 복사하자


스팀 라이브러리로 이동해서 VRChat 우클릭-속성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중간 부분에 '시작 옵션 설정' 클릭

그럼 새 창이 나올텐데 여기에 아까 복사해둔 링크를 넣고 확인을 누르자


이제 VRC를 실행하면 요런식으로 방번호랑 인스턴스 등 모두 설정한대로 게임이 실행된걸 볼 수 있따






ㅇㅇ 어렵다 220.93 2018.07.23 17:12:41
MANKALO ...프사무엇? 2018.07.23 17:31:11
꿀뚤 그냥 make home 누르면 되는거아니였어? 2018.07.24 00:52:40
잠곰 ㄴ그냥 홈 누른다 ->홈이 프라이빗 월드 2018.08.03 14:0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25 일반 누비 질문 잇다 받아줘 14 ㅇㅇ 175.223 2018-07-27 0
34424 일반 씌발 어짜피 좆목겜이고 다 상관없는데 10 ㅇㅇ 211.36 2018-07-27 0
34423 일반 아래 고기먹이는사진 궁금한게 있다 4 ㅇㅇ 220.93 2018-07-27 0
34422 일반 소재 떨어지면 꼬무룩해짐 ㅇㅇ 175.118 2018-07-27 0
34421 일반 방학하면 댄스방 제작 본격적으로 해야지 5 Luche 2018-07-27 0
34420 일반 유니티,블렌더 커미션중 3 빠쓰 2018-07-27 0
34419 일반 아조씨랑 먹은 고기너무 맛있었다 22 다이소vr 211.36 2018-07-27 10
34418 일반 요즘들어 vrchat 넘모 재밌당 5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17 일반 모델이 메카님만 적용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2 ㅇㅇ 211.225 2018-07-27 0
34416 일반 다이소vr유동인데 키넥트사서 고기먹는거 난데 10 다이소vr 121.170 2018-07-27 14
34415 일반 역시 갤럼들 착해 7 NAME_HORANG 2018-07-27 0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34386 일반 커스텀으로 폴리곤 존나 줄이고있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