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8월5일 영상대회 수상식 말인데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12
  • 2018-07-23 16:35:47
							

연병장월드에서 할까?













ㅇㅇ 너네가 생각하는 그거맞아.
ㅇㅇ 뭔진 모르겠지만 훈련병한테 사단장이 직접 상주는 그런 풍경이 펼쳐질 것 같다. 220.93 2018.07.23 16:36:46
Rells 그 많은 월드중 왜 하필.. - dc App 2018.07.23 16:37:16
BLOCK_B 난 아무생각 안드는데.. 다같이 영상보고 투표하는건가? 2018.07.23 16:37:40
ㅇㅇ 사단장님 훈화! 211.246 2018.07.23 16:38:25
카디아. 제식 맞춰서 단상 올라가거 그러냐 2018.07.23 16:39:06
ㅇㅇ 근데 생각외로 연병장 들어갈수 있는 인원수 적다 24명이면 갤럼만 채워도 부족할걸 211.246 2018.07.23 16:39:08
저댄럼 걍 적당이 심사위원새끼들 이랑 출품작 유튜브 플레이어 셋팅해놓은 월드에서 심사해 심사과정은 생방송으로 스트리밍하면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3 16:39:46
MANKALO 심사의원새씨들 누구로 할지 아직 생각도 못함 흑흑 2018.07.23 16:40:53
ㅇㅇ 그냥 적당한거 골라서 상금 몰아주고 부갤주랑 뿜빠이해서 횡령하자 220.93 2018.07.23 16:41:50
카디아. 보니깐 조인으로 찾아오면 인원 넘어도 들어가지는거같던데 2018.07.23 16:42:17
ㅇㅇ 근데 그것도 한두명이지 프렌드 타고타고 계속 오면 컴 터짐 220.93 2018.07.23 16:42:55
MANKALO 갤럼들 다 모을 생각 업슴... 그러면 데스수상식임. 2018.07.23 16:44:29
Stania 늒네는 구경 못가나요? 2018.07.23 16:45:46
BLOCK_B 심사생방송으로 하고 유튜브맵에서 보는거 나쁘지않은거같은데 2018.07.23 16:47:27
MANKALO 심사 생방송이 괜찮을거같기도 함. 심사의원이 있다면 2018.07.23 16:48:10
춤만춰 연병장맵 생각보다 작아욤;ㅡ; 2018.07.23 16:48:53
ㅇㅇ 유투브맵은 더 좁아ㅋㅋㅋ 16명짜리 방임 211.246 2018.07.23 16:51:38
춤만춰 기존에 있는방들 어떤곳을 가건 맵 인원이 너무 적음; 2018.07.23 16:52:20
기무대띠 오열종대로 모이게하자 2018.07.23 16:52:55
Jatking 단두명으로 월드폭파각 - dc App 2018.07.23 16:53:16
ㅇㅇ 해군맵하자 ㅠㅜ 58.121 2018.07.23 17:43:42
FGDss 그날 해당 월드엔 사람 끓어 넘치겠네;; 2018.07.23 23: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486 일반 vr챗 너무 심취했다고 생각들때 있냐? 3 김야기 2018-07-24 0
33485 일반 300만견적 나도 짜봤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24 0
33484 일반 vr 모델 다운 및 vr챗 업로드 등등 알려주실분 (사례비1만원) 14 ㅇㅇㅇㅇ 115.69 2018-07-24 0
33483 일반 그럼 이거 일본제품같은데 3 Somangya 2018-07-24 0
33482 일반 벌크업 지리는칸나 .gif 5 마요릭 2018-07-24 10
33481 일반 역시 춤출땐 아바타빨 잘받아야대 Luche 2018-07-24 0
33480 일반 다이소에도 110->220 변압기 없길래 7 Somangya 2018-07-24 0
33479 일반 개빡친다 고닉 좆목톡방 고발한다 6 ㅇㅇ 110.70 2018-07-24 0
33478 일반 오늘은 저댄패스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477 일반 주문하신 300만원짜리 PC 견적 결과물이다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4 3
33476 일반 풀바디용 아바타를 따로 써야하나 게럴드 2018-07-24 0
33475 일반 그런데 너클콘 사겠다는 사람들은 3 ㅇㅇ 219.248 2018-07-24 0
33474 일반 미코 듀오 2 댕타 2018-07-24 0
33473 일반 어억 페어링 개빡쳐 풉키 2018-07-24 0
33472 일반 기어vr이랑 윈도우mr이랑 화질 차이 많이나냐? 2 달쓰래기 117.111 2018-07-24 0
33471 일반 던찐이라고 아냐 7 ㅇㅇ 218.239 2018-07-24 0
33470 일반 묵언충하고 노는법 빅젖사랑꾼 2018-07-24 0
33469 일반 댄스룸 한정 서양애들은 진짜 별로임 1 Luche 2018-07-24 0
33468 일반 미친듯한 허리놀림 ㅗㅜㅑ 5 ㅇㅇ 211.246 2018-07-24 9
33467 일반 진짜 프로찐따 목격했다 5 ㅇㅇ 220.93 2018-07-24 2
334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했는데 리스트는 어디서봄? 1 ㅇㅇ 221.164 2018-07-24 0
33465 일반 오랜만에 춤춘거 영상찍었는데... 2 치요키 2018-07-24 0
33464 일반 블렌더 파일 fbx로 변환해서 블렌더에 넣으면 ㅇㅇ 211.248 2018-07-24 0
33463 일반 미코 표정에 홍조는 fade인가? cutout인가? 4 ㅇㅇ 114.200 2018-07-24 0
33462 일반 뉴비랑 친구 못하는 만화 9 BLOCK_B 2018-07-24 19
33461 일반 윈도우mr 제일 빠르게 살 수 있는방법이 모냐 2 달쓰래기 117.55 2018-07-24 0
33460 일반 커미션 보통 이정도면 얼마정도 나옴? 2 ㅇㅇ 203.226 2018-07-24 0
33459 일반 옛날 mmd방은 아예 죽은거야? 1 ㅇㅇ 182.209 2018-07-24 0
33457 일반 아까 트리거 질문 글 올린 사람인데 7 ㅇㅇ 222.109 2018-07-24 0
33455 일반 MMD아바타댄스방 너무 좋아..... ㅠㅠㅠ 5 o 219.240 2018-07-24 0
33454 일반 MR 컨트롤러 페어링 도움좀주세영 7 풉키 2018-07-24 0
33453 일반 매일 바쁜데 돈되는일은 없음 9 NAME_HORANG 2018-07-24 0
33452 일반 카와이무브 모음 1 Luche 2018-07-24 2
33451 일반 친구 없는애들중에 이런애들 많을듯 3 애플치즈 2018-07-24 0
33450 일반 말 걸기가 어렵네 6 ㅇㅇ 1.224 2018-07-24 0
33449 일반 가라오케 퍼블릭 많아지면 suikaice 2018-07-24 0
33448 일반 스팀 씨바 왜 로그인이안대 비번 2번이나 빠궛는데 찌랄임 3 앵뽀뽀 2018-07-24 0
33447 일반 야들아 mmd모델 5년넘게 제작한 사람있는데 5 Narci 2018-07-24 0
33445 일반 VIVE 입고되면.. 3 XXX1 36.38 2018-07-24 0
33444 일반 아악 일본늑대좀 줘 11 Amiya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