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8월5일 영상대회 수상식 말인데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12
  • 2018-07-23 16:35:47
							

연병장월드에서 할까?













ㅇㅇ 너네가 생각하는 그거맞아.
ㅇㅇ 뭔진 모르겠지만 훈련병한테 사단장이 직접 상주는 그런 풍경이 펼쳐질 것 같다. 220.93 2018.07.23 16:36:46
Rells 그 많은 월드중 왜 하필.. - dc App 2018.07.23 16:37:16
BLOCK_B 난 아무생각 안드는데.. 다같이 영상보고 투표하는건가? 2018.07.23 16:37:40
ㅇㅇ 사단장님 훈화! 211.246 2018.07.23 16:38:25
카디아. 제식 맞춰서 단상 올라가거 그러냐 2018.07.23 16:39:06
ㅇㅇ 근데 생각외로 연병장 들어갈수 있는 인원수 적다 24명이면 갤럼만 채워도 부족할걸 211.246 2018.07.23 16:39:08
저댄럼 걍 적당이 심사위원새끼들 이랑 출품작 유튜브 플레이어 셋팅해놓은 월드에서 심사해 심사과정은 생방송으로 스트리밍하면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3 16:39:46
MANKALO 심사의원새씨들 누구로 할지 아직 생각도 못함 흑흑 2018.07.23 16:40:53
ㅇㅇ 그냥 적당한거 골라서 상금 몰아주고 부갤주랑 뿜빠이해서 횡령하자 220.93 2018.07.23 16:41:50
카디아. 보니깐 조인으로 찾아오면 인원 넘어도 들어가지는거같던데 2018.07.23 16:42:17
ㅇㅇ 근데 그것도 한두명이지 프렌드 타고타고 계속 오면 컴 터짐 220.93 2018.07.23 16:42:55
MANKALO 갤럼들 다 모을 생각 업슴... 그러면 데스수상식임. 2018.07.23 16:44:29
Stania 늒네는 구경 못가나요? 2018.07.23 16:45:46
BLOCK_B 심사생방송으로 하고 유튜브맵에서 보는거 나쁘지않은거같은데 2018.07.23 16:47:27
MANKALO 심사 생방송이 괜찮을거같기도 함. 심사의원이 있다면 2018.07.23 16:48:10
춤만춰 연병장맵 생각보다 작아욤;ㅡ; 2018.07.23 16:48:53
ㅇㅇ 유투브맵은 더 좁아ㅋㅋㅋ 16명짜리 방임 211.246 2018.07.23 16:51:38
춤만춰 기존에 있는방들 어떤곳을 가건 맵 인원이 너무 적음; 2018.07.23 16:52:20
기무대띠 오열종대로 모이게하자 2018.07.23 16:52:55
Jatking 단두명으로 월드폭파각 - dc App 2018.07.23 16:53:16
ㅇㅇ 해군맵하자 ㅠㅜ 58.121 2018.07.23 17:43:42
FGDss 그날 해당 월드엔 사람 끓어 넘치겠네;; 2018.07.23 23: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794 일반 고스트라이더 3호기 완성된거 받는다 합체로보 2018-07-31 0
35793 일반 컬러트래킹 할려면 어둡게 해야한다해서 ND4 필터도삼 8 검은연 2018-07-31 0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35784 일반 이 두개로 충전하는건 어떰 4 긴긴 2018-07-31 0
35783 일반 PS3 무브봉 배터리 제품명은 LIS 1441 임 15 검은연 2018-07-31 0
35782 일반 이전글 모르면 이해못할글 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배터리글은 글삭함 1 엘에르엘 2018-07-31 0
35781 일반 아 나도 딱 봐도 저전류 충전될거같은 보조배터리 찾아봐야게따;; 1 검은연 2018-07-31 0
35780 일반 어쩌다보니 SCP 마지막 층까지 도달했다. 1 윾동닉 121.157 2018-07-31 0
35778 일반 2세대는 ...19년이다 3 Somangya 2018-07-31 0
35777 일반 자력계 무브봉 후기 넘 기대된다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776 일반 난 첨에 이런 PS무브 4개까지 충전되는것도 생각해봤는데 6 검은연 2018-07-31 0
35775 일반 근데 그냥 무브봉 충전 7 긴긴 2018-07-31 0
35774 일반 저댄방 사람들 생명의 위기 1 포도초콜렛 2018-07-31 0
35773 일반 조금이나마 프로그래머의 심정을 이해함 3 ㅇㅇ 221.164 2018-07-31 0
35772 일반 데스건그거 별거아니던데 1 구다코구다오 2018-07-31 0
35771 일반 오딧세이 풀트래킹 질문좀 1 라그네아 2018-07-31 0
35770 일반 무브봉 갤럼아 3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9 일반 아침10시에 지역창고에서 출고됬는데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68 일반 옛날 저스트 댄스 영상 기무대띠 2018-07-31 0
35767 일반 근데 자력계달린 무브봉 충전부터가 문제다 21 검은연 2018-07-31 0
35766 일반 vr쓰고 차렷충 흉내를 낼수가 없다... 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5 일반 오디오작업 힘들다 ㅁㄴㅇㄹ 125.142 2018-07-31 0
35764 일반 월드 라이트 질문좀 1 Luche 2018-07-31 0
35763 일반 커메2 아바타 축출 성공했는데 1 기무대띠 2018-07-31 0
35762 일반 댄스방 영상 찍어놓은게 있긴 한데 엘에르엘 2018-07-31 0
35761 일반 엥 지금 주딱 진짜 퇴위되냐 5 검은연 2018-07-31 0
35760 일반 픽스랑 자동웨이트쓰면 웨이트가 이상해져서 수동으로 하는데 페인트칠하는게 ㅠ 마보로시 2018-07-31 0
35759 일반 요즘 테스트하는 새로운 댄스방 영상도 많이찍었는데 ㅇㅇ 211.106 2018-07-31 0
35758 일반 우주텍스쳐 넣음 2 빠쓰 2018-07-31 2
35757 일반 댄스방 영상 2 ㅇㅇ 211.106 2018-07-31 2
35756 일반 아 키넥트 해외구매가 답인가? 6 현실세계 1.251 2018-07-31 2
35755 일반 Driver4vr로 셋팅후 구슬 밑에 2개 어느 신체야? 3 ㅇㅇ 117.111 2018-07-31 0
35754 일반 트래커 덕분에 강제종료함 2 초보고양이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