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8월5일 영상대회 수상식 말인데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12
  • 2018-07-23 16:35:47
							

연병장월드에서 할까?













ㅇㅇ 너네가 생각하는 그거맞아.
ㅇㅇ 뭔진 모르겠지만 훈련병한테 사단장이 직접 상주는 그런 풍경이 펼쳐질 것 같다. 220.93 2018.07.23 16:36:46
Rells 그 많은 월드중 왜 하필.. - dc App 2018.07.23 16:37:16
BLOCK_B 난 아무생각 안드는데.. 다같이 영상보고 투표하는건가? 2018.07.23 16:37:40
ㅇㅇ 사단장님 훈화! 211.246 2018.07.23 16:38:25
카디아. 제식 맞춰서 단상 올라가거 그러냐 2018.07.23 16:39:06
ㅇㅇ 근데 생각외로 연병장 들어갈수 있는 인원수 적다 24명이면 갤럼만 채워도 부족할걸 211.246 2018.07.23 16:39:08
저댄럼 걍 적당이 심사위원새끼들 이랑 출품작 유튜브 플레이어 셋팅해놓은 월드에서 심사해 심사과정은 생방송으로 스트리밍하면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3 16:39:46
MANKALO 심사의원새씨들 누구로 할지 아직 생각도 못함 흑흑 2018.07.23 16:40:53
ㅇㅇ 그냥 적당한거 골라서 상금 몰아주고 부갤주랑 뿜빠이해서 횡령하자 220.93 2018.07.23 16:41:50
카디아. 보니깐 조인으로 찾아오면 인원 넘어도 들어가지는거같던데 2018.07.23 16:42:17
ㅇㅇ 근데 그것도 한두명이지 프렌드 타고타고 계속 오면 컴 터짐 220.93 2018.07.23 16:42:55
MANKALO 갤럼들 다 모을 생각 업슴... 그러면 데스수상식임. 2018.07.23 16:44:29
Stania 늒네는 구경 못가나요? 2018.07.23 16:45:46
BLOCK_B 심사생방송으로 하고 유튜브맵에서 보는거 나쁘지않은거같은데 2018.07.23 16:47:27
MANKALO 심사 생방송이 괜찮을거같기도 함. 심사의원이 있다면 2018.07.23 16:48:10
춤만춰 연병장맵 생각보다 작아욤;ㅡ; 2018.07.23 16:48:53
ㅇㅇ 유투브맵은 더 좁아ㅋㅋㅋ 16명짜리 방임 211.246 2018.07.23 16:51:38
춤만춰 기존에 있는방들 어떤곳을 가건 맵 인원이 너무 적음; 2018.07.23 16:52:20
기무대띠 오열종대로 모이게하자 2018.07.23 16:52:55
Jatking 단두명으로 월드폭파각 - dc App 2018.07.23 16:53:16
ㅇㅇ 해군맵하자 ㅠㅜ 58.121 2018.07.23 17:43:42
FGDss 그날 해당 월드엔 사람 끓어 넘치겠네;; 2018.07.23 23: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901 일반 애니메이션 일단 다만들었다 6 림크 2018-07-28 13
34900 일반 투데이 저댄 후기 4 Wooni 2018-07-28 0
34898 일반 날씨 존나 장난아니네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8 0
34895 일반 cloth 하려고 블랜더에서 바디하고 옷 두개로 나눴는데 2 BEnE 2018-07-28 0
34894 일반 뼈위로 올렸더니 1 Lakenls 2018-07-28 0
34893 일반 남캐모델은 왤케 없지 2 퓨즈집속탄 2018-07-28 0
3489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7 pubIicagent 211.212 2018-07-28 0
34891 일반 매일 접속하는게 쉬운게아니네.. 7 치요키 2018-07-28 4
34890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 주문했는데 3 q1 2018-07-28 0
34889 일반 우왘...진짜로 트위터 좆목질이 있었구나 2 방재씨 2018-07-28 1
34888 일반 [영상대회]VR100%와 VRCHAT의 기적의 코라보 5 Lakenls 2018-07-28 20
34887 일반 얘들아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냐 2 초보자아 2018-07-28 0
34886 일반 이 갤 왜이리 오따꾸같음? 9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8 0
34885 일반 쉐이프키 복사는 되는데 수정한걸로 반영이 안되네;; 1 아루라테 2018-07-28 0
34884 일반 팝팀에픽캐릭터 어딧음? 엉엉 59.31 2018-07-28 0
34882 일반 [VRChat/한국] Re:zero부터 시작하는 VR생활_ED_STYX 13 [RE]A 레아쨩 14.34 2018-07-28 15
34881 일반 vr유저는 플탐뻥튀기하는거 아니면 플탐 빨리 안늘지않나 2 댕타 2018-07-28 1
34880 일반 12곡 추가했음 6 Luche 2018-07-28 0
34879 일반 1050으로 mr하면 5 부랄 58.228 2018-07-28 0
34878 일반 음주vr이 잃게나 위험한 검니다 5 suikaice 2018-07-28 2
34877 일반 한국인 유입 전 시작 유저 플탐 7 싸이킥유코 2018-07-28 0
34876 일반 차렷충 1051시간 .... 6 강나다 116.46 2018-07-28 1
34875 일반 팬티사진 한장만 부탁해도 안해주는데? 12 BLOCK_B 2018-07-28 0
34874 일반 한궈대량 유입부터 시작했는데 506시간임 몇뉴비? 5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73 일반 오디오 작업하는데 도저히안되는데 도움! 4 살려줘 125.142 2018-07-28 0
34872 일반 VRC에 유튜브 실행하는거 스팀에 뭐라고 쳐야함? ㅇㅇ 175.196 2018-07-28 0
34870 일반 곡추가중인데 추천 받음 15 Luche 2018-07-28 0
34869 일반 이젠 친구 만났을때 히오스 안그려도 됨 5 라그네아 2018-07-28 12
34868 일반 1060 3긱이문제인지몰라도 렉이좀 심하긴한듯 3 울테 2018-07-28 0
34866 일반 글 읽어볼때마다 댓글 몰림쩌네 10 기무대띠 2018-07-28 3
34865 일반 나 한다 커미션 너 신청한다 나에게 2 빠쓰 2018-07-28 0
34864 일반 님덜 얘기할사람을 못잧게씀.. 5 빨간상어 2018-07-28 0
34863 일반 새로운 저댄방 수록곡들 3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862 일반 이곡 꿀잼이더라 2 Luche 2018-07-28 0
34860 일반 데이터주의) 오늘 열린 댄스방 후기 5 카디아. 2018-07-28 0
34859 일반 심심해서 만든거 + 추가 2장 3 메타스코어 2018-07-28 1
34858 일반 피아노 월드 간 김에 악보 찾아봤는데 1 0Line0 2018-07-28 0
34857 일반 혹시 쉐이프키 다른 모델 불러와서 옮기는 방법 있음? 5 아루라테 2018-07-28 0
34855 일반 vr카페에 왜 VRC없냐 6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54 일반 폴리곤 얼마정도 줄어야 적당하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