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글쓴이
U
추천
1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132
  • 2018-07-23 13:28:45
  • 116.47
							

전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3127&page=1




오자마자 지도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안에 보면 가이드 팸플릿? 팜플렛? 이 들어있습니다.


외래어는 어떻게 읽는게 옳은지 언제나 헷갈립니다.





가까히서 찍어봤는데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한장 가져가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꺼낼 순 없었습니다.





가방쨩(이었던것)







가방쨩(이될것)





쭉 올라가면 유적이 있고 그 뒤로 버스가 있네요




자파리 버스바로 앞에서 뭐가 반짝거립니다.





빳대립니다.


개인적으로 홍진영씨를 참 좋아합니다.






저멀리 또 산이 보입니다.


저는 산을 타는것을 게임으로 아주 즐겁게 즐깁니다. gta라든가..

 




아무튼 올라가는 와중에 뭐 이상한게 있습니다.





가까히 가니까 뭐가 뿜뿜합니다.





별거 아니였습니다. 산이나 타죠





올라왔습니다.


키보드가 아닌 컨트롤러로 오르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우릴 속였던 조형물이 저기 있습니다.






그 왜 건물 올라가서 사진찍는거 흉내내봤습니다.


그러다가 죽는경우가 많다는데 여러분은 그런일이 없길 바랍니다.





사바나는 이게 끝입니다.


다음엔 자파리 카페도 가보고 여러 다른 자파리 파크 맵을 탐방하고 글을 쓰겠습니다.




재미없는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ㅇ 아바타 예쁘다. 추천하나 박고감 220.93 2018.07.23 13:29:33
ㅇㅇ 와~ 사진을 정말 잘 찍는 프렌즈구나. 121.157 2018.07.23 13:29:52
U ㄴ 감사합니다 ㄴㄴ사진 찍는걸 조아해요 116.47 2018.07.23 13:30:58
ㅇㅇ 아바타 커엽다 124.56 2018.07.23 13:32:26
BLOCK_B 형님 웹사이트에 사진합쳐주는 기능있는곳잇습니다 거기이용하시면 편합니다 2018.07.23 13:32:29
U ㄴ감사하무니다 ㄴㄴ아 귀찮아서리 ㅎ; ㅎㅎ! 116.47 2018.07.23 13:50:51
브린이 이캐릭터 사막여운가여 121.171 2018.07.23 14:08:11
U ㄴ아녀 vrcmord 사이트에 있는 북극여우에서 개조좀 했습니다 116.47 2018.07.23 14:32:14
브린이 고맙슴니다 121.171 2018.07.23 14:45: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33 일반 차렷개노답ㅋㅋㅋ 9 G군 2018-07-25 0
33931 일반 vr 안와서 현실에서만 놀고있다 부랄 58.228 2018-07-25 0
33929 일반 서양인이 대가리가 큰가? 동양인이 더 크지않냐 3 댕타 2018-07-25 0
33928 일반 안이 근데 생각해보니 어이가 업네 5 Rla시민 2018-07-25 0
33927 일반 광케이블 하고도 화면이 튀면 7 Rla시민 2018-07-25 0
33925 일반 난 바이브 대각선으로 제대로 설치한게 아니라서 4 치요키 2018-07-25 0
33924 일반 월탱맵에있는 포탑조종가능한 탱크 흑표로 만들수있냐? 2 합체로보 2018-07-25 0
33923 일반 이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ㅠ 3 ㅇㅇ 222.237 2018-07-25 0
33922 일반 풀트래킹 참말로; 3 Rla시민 2018-07-25 0
33921 일반 오늘은 사진을 좀 찍어봄 울테 2018-07-25 0
33920 일반 표정 바뀌눈 나나치 어디있는지 알거나 파일 있는사람 ~ 1 카디아. 2018-07-25 0
33919 일반 오늘 나나치랜드비밀파헤치고다녔다 2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918 일반 이정도로 거대한 아바타 있는 월드 아는 사람 있어? 3 브린이 211.179 2018-07-25 0
33917 일반 레노버 시방새들 왜배달을 안해주냐 1 헤고룬쟈 2018-07-25 0
33916 일반 키넥트 사보려고 하는데 이정도 넓이면 됨? 1 ElecL03 2018-07-25 0
33914 일반 흙수저들 저스트댄스 체험 딜런 2018-07-25 0
33913 일반 저댄프 로딩이 안된다 ㅁㅊ것네 4 suikaice 2018-07-25 0
33912 일반 저댄방 갤럼들 리얼 저댄하면 5스타 받겟지? 4 댕타 2018-07-25 0
33911 일반 난 애초에 브알챗 처음영상본게 춤추는거엿어서 2 댕타 2018-07-25 0
33910 일반 솔직히 바이브까진 인정하는데 2 ㅇㅇ 221.155 2018-07-25 1
33909 일반 저스트댄스방에서 춤추면 점수도 나옴? 3 개즙 2018-07-25 0
33908 일반 키넥트 인식이랑 driver4vr 삭제 질문 5 ㅇㅇ 175.196 2018-07-25 0
33907 일반 저댄방가면 대부분이 풀트래킹인듯 3 울테 2018-07-25 0
33906 일반 차렷충 갓본인 오지는 샛키 손절합늬다. 4 ㅇㅇ 221.155 2018-07-25 0
33905 일반 블랜더 본 수정 질문점 2 ㅇㅇ 175.125 2018-07-25 0
33904 일반 이거 왜 작동중지(?-?) 4 Su35 2018-07-25 0
33903 일반 머리통만 바꾸는거 강좌같은거있슴? 4 ㅇㅇ 211.248 2018-07-25 0
33902 일반 풀트래킹은 거의 매일 댄스방가 1 ㅇㅇ 223.33 2018-07-25 0
33900 일반 폴리곤 제한 해제 질문인데 3 ㅇㄴㅁ 121.168 2018-07-25 0
33899 일반 술마시고 vr하면 좋음? 7 라식 2018-07-25 0
33898 일반 플스vr로 vrchat된다며요 ㅠㅠ 7 빈달 2018-07-25 0
33897 일반 내가 있을 수 있는 장소는 어디가 있을까 1 와쳐는레나다 2018-07-25 0
33896 일반 댄스 모션 만들고싶은데 1 짞짞 2018-07-25 0
33893 일반 미코베이스가 잔뜩있는맵 비밀방소개 10 BLOCK_B 2018-07-25 3
33892 일반 VR 너무 쓰다 보니까 모니터 화면이 3D로 보여 2 ㅇㅇ 1.224 2018-07-25 1
33891 일반 춤 1시간밖에 못춤 2 치요키 2018-07-25 0
33889 일반 오늘자 손맵 캐릭터 2 Bunny Y 2018-07-25 2
33888 일반 나만 브알챗하다 컴터지냐 5 SSIRxx 2018-07-25 0
33887 일반 아무도 내압타 근처안오는이유 나름 납득한다 3 합체로보 2018-07-25 0
33886 일반 의상 섞을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아루라테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