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117
  • 2018-07-23 12:21:05
							

이제 브얄 플탐 간신히 100시간찍은 브린이
아직도 저댄방 하얀화면의 마수에서 헤매는 것이에요 ㅠㅠ
이게 로딩중인건지 고장난건지 구분이안가... 한곡정도 기다렸다가 안되면 재접하는데
글쓰다보니깐 해결되서 춤추러감

- dc official App
Wooni 캐쉬 지우는건 알고있나유? 가끔 캐쉬지워도 안될때 있는데 그땐 브알챗 재시작~ 2018.07.23 12:34:07
댕타 개인적으로 난 사양이낮아서 로딩할때 vr챗 로고가 깜빡거림 사람들어올떄 아바타로딩할떄도 이러고 2018.07.23 12:49:36
댕타 댄스방에잇는 아바타 다 로딩됫는데도 뭔가를 계속 로딩한다고 깜빡거린다? 그러면 화면로딩중인것이고 기다리면 나온다는거임 2018.07.23 12:49:58
댕타 아바타들 다 로딩하고나서 화면은 아직 안나왓는데 렉이 없어졋다? 그러면 화면로딩이 안된것이므로 재접하면됨 2018.07.23 12:50:27
댕타 난이렇게 판단하는데 다른사람들은 로딩중에 렉걸리는지 모르겠다 2018.07.23 12:50:36
Gloryman 처음 접속한 방이 고장 나면 그다음엔 무조건 재접해야 됟라. 2018.07.23 15:5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33943 일반 음탕한 아죠씨드라... 7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942 일반 open vr 풀트래킹 아니면 못써? 1 라그네아 2018-07-25 0
33941 일반 춤추다 에이서 고장남 7 Gloryman 2018-07-25 0
33940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938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5 0
33937 일반 키넥트 쓰는 사람들 캐릭터 높이 어떻게 맞추냐? ㅇㅇ 211.36 2018-07-25 0
33935 일반 트래킹 튐 방지 대책 8 Wooni 2018-07-25 1
33934 일반 머리통만 바꿔봤는데 1 ㅇㅇ 211.248 2018-07-25 0
33933 일반 차렷개노답ㅋㅋㅋ 9 G군 2018-07-25 0
33931 일반 vr 안와서 현실에서만 놀고있다 부랄 58.228 2018-07-25 0
33929 일반 서양인이 대가리가 큰가? 동양인이 더 크지않냐 3 댕타 2018-07-25 0
33928 일반 안이 근데 생각해보니 어이가 업네 5 Rla시민 2018-07-25 0
33927 일반 광케이블 하고도 화면이 튀면 7 Rla시민 2018-07-25 0
33925 일반 난 바이브 대각선으로 제대로 설치한게 아니라서 4 치요키 2018-07-25 0
33924 일반 월탱맵에있는 포탑조종가능한 탱크 흑표로 만들수있냐? 2 합체로보 2018-07-25 0
33923 일반 이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ㅠ 3 ㅇㅇ 222.237 2018-07-25 0
33922 일반 풀트래킹 참말로; 3 Rla시민 2018-07-25 0
33921 일반 오늘은 사진을 좀 찍어봄 울테 2018-07-25 0
33920 일반 표정 바뀌눈 나나치 어디있는지 알거나 파일 있는사람 ~ 1 카디아. 2018-07-25 0
33919 일반 오늘 나나치랜드비밀파헤치고다녔다 2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918 일반 이정도로 거대한 아바타 있는 월드 아는 사람 있어? 3 브린이 211.179 2018-07-25 0
33917 일반 레노버 시방새들 왜배달을 안해주냐 1 헤고룬쟈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