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글쓴이
모핑빌런Hans
추천
2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76
  • 2018-07-23 09:22:07
							

바스트+복숭아+꿀벅지 모핑강의가 궁금하면 댓글달아줘. 인기 많으면 여행 갔다와서 강의글 올릴려고.

바스트 모핑 넣을려고 다이나믹 본 넣었는데 거지같이 움직여? 블랜더 작업이 필요한데 궁금하면 댓글달아줘.

일단 난 개인적으로 Shonzo라는 스트리머 통해서 배워서 동영상에 나온 퀄에 나름 근접하게 뽑을 수 있음 (요즘은 잘 안봐서 업그레이드? 된 방법은 모를수도 있음).

갠적으로 영어가 안되거나 8+시간짜리 스트리밍 보면서 배우고 싶지않은사람들 중 모핑배우고 싶으면 댓 ㄱㄱ.


참고로 내 결과물을 보고 싶으면 날 찾으라구. 주변고인물들한테 모핑빌런 누구냐고 하면 왠만해서 누군지 알듯 (아님 KVNCG 디코 그룹 통해서 찾던가).

내 대표적인 모핑 아바타들은 카시마, Dola (https://www.deviantart.com/saryta-chan/art/Dola-DL-Vtuber-752552675)

MANKALO 강의글은 무조건 개추이거늘... 2018.07.23 09:22:41
싸이킥유코 개추 2018.07.23 09:25:47
마보로시 뭐요? 꿀벅지? 일단 강추 글올려주세요 2018.07.23 09:25:51
아델리펭귄 2018.07.23 09:27:42
BLOCK_B 남캐라서 꿀벅지는 좀 관심이가네 복숭아는 뭐임? 2018.07.23 09:38:41
모핑빌런Hans 복숭아 = ㅇㄷㅇ 동영상보면 ㅇㄷㅇ랑 꿀벅지 흔들리는거 보이지? 2018.07.23 09:41:21
러프멜 와 퀄리티 미쳤다 개꿀이네 강의글좀 2018.07.23 09:43:05
BLOCK_B Aㅏ... 2018.07.23 09:43:06
Amiya 궁굼해여 2018.07.23 09:48:25
Amiya 2018.07.23 09:48:27
모핑빌런Hans 문제는 여행이 1주일 조금 넘는거라 ㅠㅠ 2018.07.23 10:13:11
FGDss 2018.07.23 10:24:09
Narci 기다릴게 형 꼭 돌아와 형 내가 많이 아낀다 형 꼭살아돌아와야해 꼭 건강하게 알았지 2018.07.23 10:45:58
Bible 강의글 개추 - 묵언차렷충 2018.07.23 10:51:18
게임가드改二 꼭올려라 - dc App 2018.07.23 11:24:14
xegns 네! 조와요! 118.43 2018.07.23 21:0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21 일반 방학하면 댄스방 제작 본격적으로 해야지 5 Luche 2018-07-27 0
34420 일반 유니티,블렌더 커미션중 3 빠쓰 2018-07-27 0
34419 일반 아조씨랑 먹은 고기너무 맛있었다 22 다이소vr 211.36 2018-07-27 10
34418 일반 요즘들어 vrchat 넘모 재밌당 5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17 일반 모델이 메카님만 적용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2 ㅇㅇ 211.225 2018-07-27 0
34416 일반 다이소vr유동인데 키넥트사서 고기먹는거 난데 10 다이소vr 121.170 2018-07-27 14
34415 일반 역시 갤럼들 착해 7 NAME_HORANG 2018-07-27 0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34386 일반 커스텀으로 폴리곤 존나 줄이고있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84 일반 MR에 연장선이랑 꽂을 USB 리피터 추천점 2 ㅇㅇ 211.36 2018-07-27 0
34383 일반 호다닥 3 하피핏 2018-07-27 0
34382 일반 한국인 우간다쓰면서 브로 브로 거리는거 개좇같음ㅋㅋㅋ 5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381 일반 오널의 저스트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