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글쓴이
러프멜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74
  • 2018-07-23 09:17:37



1. 혼종이라 존나비싼거 아님?
바이브보다 비싼건 맞는데 바이브 두개사는것마냥 창렬가로 차이나진 않음. 트래커 하나 더사는정도?
바이브 78만원, 오큘 50만원 가정했을 때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44만정도 함

2. 트래킹 존나튀는거 아님?
아님. 잘됨.
이부분른 말로 설명하는거보단
내일아침에 체조랑 저댄방 영상 찍어서 올려봄

3. 뒤로눕기 가능?
허리트래커를 등뒤에 놓아서 안됨.
트래커를 옆구리에 놓으면 될거같기도 한데
아직 시도 안해봐서 내일 해보고 후기써봄

4. 초기세팅 개불편한거 아님?
아님.
할일은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하고 트래커 연결하고는 기본이고
트래커 위치잡기가 있는데 이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해줌
그거 틀고 트래커 하나 손에 들고 휘적거리면 알아서 위치 잡아준다.

5. 대체 왜함?
이미 오큘은 샀고. 바이브 컨트롤러 방망이 휘두르는건 극혐이라
오큘 컨트롤러를 쓰고싶어서 혼종을 선택함.
가격도 바이브 풀셋이랑 비교했을때 내가 수비가능한 가격이기도 했고

6. 너클콘 나오면 끝 아님?
ㅇㅇ.
너클콘 나오면 오큘팔고 바이브프로 대가리랑 너클콘만 살거임
ㅇㅇ 아예 혼자많이쓰세요 223.39 2018.07.23 09:19:38
ㅇㅇ ㄴ뭐냐이거 223.62 2018.07.23 09:21:54
하벤하이드 이게 맞다 2018.07.23 09:25:12
ㅇㅅ 바이브 기존컨트롤러때고 너클콘으로바꿀수도잇지 - dc App 1.246 2018.07.23 09:26:40
ㅇㅇ 너클콘근데 되게 비쌀거같아 돈많으면 상관없지만 htc지금 지팡이하나에 20만원에 두개사면 40만원이데 솔찌 나와도 처음부터 세트로 사는거 아니면 부담스러울듯 182.210 2018.07.23 09:27:15
ㅇㅇ 저 질문잇읍니다 초기세팅만 하고나면 다음에 게임할때는 그냥 옷입고 게임만 키면 되는수준인가요?? 182.210 2018.07.23 09:28:01
러프멜 ㄴ ㅇㅇ 저 위치설정이 저장되서 그다음부터는 오큘켠다 - 스팀브이알 켠다 - 트래커 켠다 - 게임 켠다. 2018.07.23 09:40:42
러프멜 근데 트래커 위치잡는게 귀찮은게 아니라, 트래커를 몸에 달았다가 끝나면 다시 충전기 연결해주는 과정은 바이브나 오큘이나 똑같은데 이게더귀찮음 2018.07.23 09:4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492 일반 왜이리 너클콘하면 너클즈가 생각나지 1 카디아. 2018-07-24 0
33490 일반 친구목록 한번 밀어버리니까 다시 안채워도 될것같아 ㅇㅇ 220.93 2018-07-24 0
33489 일반 월드 제작자 중에 카드 셔플 구현한 사람 있어? 1 xx 183.96 2018-07-24 0
33488 일반 춤추자 초견 2018-07-24 0
33487 일반 메인보드살떄 M 없는걸로 사야함????????/ 7 앵뽀뽀 2018-07-24 0
33486 일반 vr챗 너무 심취했다고 생각들때 있냐? 3 김야기 2018-07-24 0
33485 일반 300만견적 나도 짜봤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24 0
33484 일반 vr 모델 다운 및 vr챗 업로드 등등 알려주실분 (사례비1만원) 14 ㅇㅇㅇㅇ 115.69 2018-07-24 0
33483 일반 그럼 이거 일본제품같은데 3 Somangya 2018-07-24 0
33482 일반 벌크업 지리는칸나 .gif 5 마요릭 2018-07-24 10
33481 일반 역시 춤출땐 아바타빨 잘받아야대 Luche 2018-07-24 0
33480 일반 다이소에도 110->220 변압기 없길래 7 Somangya 2018-07-24 0
33479 일반 개빡친다 고닉 좆목톡방 고발한다 6 ㅇㅇ 110.70 2018-07-24 0
33478 일반 오늘은 저댄패스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477 일반 주문하신 300만원짜리 PC 견적 결과물이다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4 3
33476 일반 풀바디용 아바타를 따로 써야하나 게럴드 2018-07-24 0
33475 일반 그런데 너클콘 사겠다는 사람들은 3 ㅇㅇ 219.248 2018-07-24 0
33474 일반 미코 듀오 2 댕타 2018-07-24 0
33473 일반 어억 페어링 개빡쳐 풉키 2018-07-24 0
33472 일반 기어vr이랑 윈도우mr이랑 화질 차이 많이나냐? 2 달쓰래기 117.111 2018-07-24 0
33471 일반 던찐이라고 아냐 7 ㅇㅇ 218.239 2018-07-24 0
33470 일반 묵언충하고 노는법 빅젖사랑꾼 2018-07-24 0
33469 일반 댄스룸 한정 서양애들은 진짜 별로임 1 Luche 2018-07-24 0
33468 일반 미친듯한 허리놀림 ㅗㅜㅑ 5 ㅇㅇ 211.246 2018-07-24 9
33467 일반 진짜 프로찐따 목격했다 5 ㅇㅇ 220.93 2018-07-24 2
334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했는데 리스트는 어디서봄? 1 ㅇㅇ 221.164 2018-07-24 0
33465 일반 오랜만에 춤춘거 영상찍었는데... 2 치요키 2018-07-24 0
33464 일반 블렌더 파일 fbx로 변환해서 블렌더에 넣으면 ㅇㅇ 211.248 2018-07-24 0
33463 일반 미코 표정에 홍조는 fade인가? cutout인가? 4 ㅇㅇ 114.200 2018-07-24 0
33462 일반 뉴비랑 친구 못하는 만화 9 BLOCK_B 2018-07-24 19
33461 일반 윈도우mr 제일 빠르게 살 수 있는방법이 모냐 2 달쓰래기 117.55 2018-07-24 0
33460 일반 커미션 보통 이정도면 얼마정도 나옴? 2 ㅇㅇ 203.226 2018-07-24 0
33459 일반 옛날 mmd방은 아예 죽은거야? 1 ㅇㅇ 182.209 2018-07-24 0
33457 일반 아까 트리거 질문 글 올린 사람인데 7 ㅇㅇ 222.109 2018-07-24 0
33455 일반 MMD아바타댄스방 너무 좋아..... ㅠㅠㅠ 5 o 219.240 2018-07-24 0
33454 일반 MR 컨트롤러 페어링 도움좀주세영 7 풉키 2018-07-24 0
33453 일반 매일 바쁜데 돈되는일은 없음 9 NAME_HORANG 2018-07-24 0
33452 일반 카와이무브 모음 1 Luche 2018-07-24 2
33451 일반 친구 없는애들중에 이런애들 많을듯 3 애플치즈 2018-07-24 0
33450 일반 말 걸기가 어렵네 6 ㅇㅇ 1.224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