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 트래커 해본 갤럼들아 질문좀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16
  • 2018-07-23 06:27:33
							

대략 후기 보니깐은 허리쪽 트래커 허리 뒤쪽으로 달아서 해결 한다는거 같던데


그러면 위치가 약간 뒤쪽이라서 아바타랑 링크 했을 때 허리 구부정하게 되지 않아? 


그리고 또 궁금한게 발은 안티어? 그러니깐 컨트롤러 들고 발을 만지는 상황이라면 그땐 트래킹 어찌됨?


뭐 발을 만질 일은 얼마 없지만.. 


그리고 튀는 원인은 모야? 오큘러스 컨트롤러에 자석이라도 들엇나? 어떤 갤럼은 hmd 에서 나오는 적외선 문제라던데


나도 나중에 mr+트래커 시도해볼려는데 잘될지 모르겟네

Luche HMD랑 컨트롤러에서 나오는 적외선이 베이스스테이션에서 쏘는 적외선하고 충돌하는 문제임 2018.07.23 06:29:46
Luche 허리에다 트래커 달면 트래커 위치를 OpenVR Input어쩌고로 조정해줘야함 2018.07.23 06:30:34
Luche 애초에 VIVE HMD가 없으면 다른 HMD썼을때 트래커 보이는 위치가 실제 위치랑 현저하게 달라서 이걸 수동으로 맞춰줘야함 처음에 굉장히 스트레스받음 2018.07.23 06:31:39
Gloryman ㄴ그럼. 발 만져도 트래킹 티겟네? 흐미 허리는 위치조절하면 되는구나. 2018.07.23 06:33:23
Gloryman ㄴ그런건 이미 키넥트 사용해봐서 익숙하지 ㅋㅋㅋ 2018.07.23 06:34:23
Luche 베이스스테이션이 쏘는게 아니라 트래커가 쏘고 베이스스테이션이 받는다는게 맞는거긴 한데... 발뻗고 있는거 자체는 그다지 문제가 안됬음 2018.07.23 06:34:44
러프멜 위치조절 자동으로 되는 프로그램 있음 수동아님 2018.07.23 08:56:16
러프멜 그냥 트래커 들고 손으로 휘적휘적대면 자동으로 위치 잡아줌 2018.07.23 08:56:42
러프멜 발을 만지는것도 발을 만지는선 상관없음 손 컨트롤러를 트래커에 갖다대는정도만 아니면됨 2018.07.23 08:57: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457 일반 나도 질렀따 2 ㅇㅇ 125.137 2018-07-30 0
35456 일반 웨이트 페인트 ㅇㅇ 175.212 2018-07-30 0
35454 일반 미코 사운드 파일 구해야되는데 8 아루라테 2018-07-30 0
35452 일반 머리카락이 메쉬하나가 가슴쪽 다이나믹 본에 반응하는데 3 ㅇㅇㅇㅇ 117.111 2018-07-30 0
35451 일반 돈주고 산 아바타 등록좀 도와줭.. 11 초견 2018-07-30 0
35450 일반 바이브 프로유저 공감.ㅇㄱㄹㅇ 5 ㅇㅇ 110.70 2018-07-30 1
35449 일반 아바타 사서 등록하는데 2 초견 2018-07-30 0
35448 일반 내꺼 보드 전원부가 4페이즈밖에안되네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47 일반 블렌더 cats 안뜨는데 어캅니까 5 ㅇㅇ 59.31 2018-07-30 0
35445 일반 아까 올린 서양 VR 야겜 링크 4 Bunny Y 2018-07-30 6
35444 일반 양심고백 오늘 점호 못갓음 10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443 일반 너네 스팀vr 스샷찍기 잘되냐 5 기무대띠 2018-07-30 0
35442 일반 아 폴리곤 147k 아니었다 ㅈㅅㅈㅅ; 그렇게 높을리가 없지 10 애플치즈 2018-07-30 1
35441 일반 부랼챗때문에 집에서까지 모델링을 하네 4 Luche 2018-07-30 0
35440 일반 이 갤 처음 봤을 때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거려서 3 ㅇㅇ 110.10 2018-07-30 0
35438 일반 빙수 얼리는팁 1 BLOCK_B 2018-07-30 0
35437 일반 VR 기기들 수명이 어찌되는겨? 2 ㅇㅇ 175.196 2018-07-30 0
35436 일반 폴리곤4만이던데 노가다로 줄일려면 어느 부분 건드려야 할까 6 0Line0 2018-07-30 0
35434 일반 오큘러스 쓰는 사람있냐 5 ㅇㅇ 124.85 2018-07-30 0
35433 일반 케모노 모델링 그 유명한 사람한테선 더이상 구할 수 없을듯 4 dd 124.5 2018-07-30 1
35432 일반 아..오늘은 바이브 화면이 안들어오는데 어캄??? 앵뽀뽀 2018-07-30 0
35431 일반 사실 폴리곤수치는기억안나고 10만넘는건 맞음 6 애플치즈 2018-07-30 0
35430 일반 바이브 들고 비행기 탔는데 6 ㅇㅇ 211.36 2018-07-30 0
354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and오픈안내 5 Luche 2018-07-30 0
354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커미션은 비싸냐 6 애플치즈 2018-07-30 0
35427 일반 근데 커미션은 대부분 얼마함? 3 ㅇㅇ 117.111 2018-07-30 0
35426 일반 뭐가됐건 만드는놈한테 망한컨셉ㄱ 하면 싫어하지 시발 4 ㅇㅇ 223.38 2018-07-30 1
35425 일반 나도 아이트래킹 안들어가서 눈에 본달고다니는거 4 카디아. 2018-07-30 0
35424 일반 본인 양심 고백하겟습니다 4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423 일반 브얄챗 아바타 제작 늒네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 2 싸이킥유코 2018-07-30 1
35422 일반 이쯤에서 서양의 VR 야겜 수준을 알아보자.araboja 8 Bunny Y 2018-07-30 3
35421 일반 이러한 아바타 카피하는 해커가 갑자기 ㅆ빨 거리겠지? 12 ㅇㅇ 117.111 2018-07-30 0
35420 일반 오디오 소스 제한 걸어버리니까 Red.Coco 2018-07-30 0
35419 일반 폴리곤 줄이니 이렇게 되는데 어떻게 해야 될까 4 0Line0 2018-07-30 0
35418 일반 VRCHAT 최고 꼴불견 6 애플치즈 2018-07-30 21
35417 일반 오버로드 솔루션 파일찾습니당 2 Lakenls 2018-07-30 0
35416 일반 유니티 월드제작 플레이어 그림자 비활성화 어떡계함?? ㅇㅇ 220.122 2018-07-30 0
35415 일반 마지막 업데이트 신청곡 두곡 받음 7 Luche 2018-07-30 0
35414 일반 춤추는 갤럼들 댄스 고인물 되면 뭐해두냐? 1 ㅇㅇ 117.111 2018-07-30 0
35412 일반 브린이의 vr챗일기(7월/30일)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