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받습니다.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8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986
  • 2018-07-23 05:05:47
							

좋아하는 캐릭터의 모델이 없으십니까?
자신만의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이 커미션에 주목!

3ds max로 0에서부터 캐릭터 모델을 만들어드립니다!

모델링 - 텍스처 - 본리깅 - 표정 - VRC 테스팅까지!

내 가족이 사용한다 생각하고 만듭니다.

「포트폴리오」


모모카가 가장 최근에 만든 모델입니다.


「스타일」
VRC의 모델들은 대부분 단색계 텍스처로 만든뒤 쉐이더를 입히는 경우가 많은데, 세부 디테일을 뺀 모델로 의뢰시 가격과 작업소요시간이 단축될수 있습니다.

옛날에 만든 모델인데 이런식으로.
내 멋대로 예를 들자면, 데레스테랑 밀리시타의 스타일차이라고 보면됩니다.

「기간」
작업기간은 한달 내외입니다. 의뢰에 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


의뢰는 한번에 한명밖에 받지 못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SS5SS
카랑카람 https://open.kakao.com/o/s4SS5SS 2018.07.23 05:05:58
공배기 캐릭터 너무 이쁨 - dc App 2018.07.23 05:09:53
Viver 하고싶은데 넘모 비쌀거 같다... - dc App 2018.07.23 05:13:05
아사트루 와 막짤 개귀엽 2018.07.23 05:17:14
유동 0부터 브알챗 테스팅까지 이 퀄이면 대체 몇백을 받아먹으려고 ㄷㄷ 223.39 2018.07.23 05:27:00
카랑카람 ㄴ첫커미션이니 그렇게 안받어... 2018.07.23 05:35:06
기타빌런 내가 공부해서 만들거야 - dc App 2018.07.23 05:41:17
ㅇㅇ 쩐다 ㄷㄷ 39.7 2018.07.23 05:59:54
카랑카람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7.23 06:08:54
러닝머신러닝 이 갤럼은 유료로 해줍니다. 클릭 175.223 2018.07.23 06:26:14
MANKALO 다 비켜 내가 신청했어 2018.07.23 06:30:16
ㅇㅇ 엌 150만 빌런 39.7 2018.07.23 06:33:3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7.23 11:52:32
카스터 다음 타자 데레스테 모델링 추출 받나요 2018.07.23 15:50:27
카랑카람 ㄴ내가추출하는법을모름 2018.07.23 16:02:57
ㅇㅇ 보통 평균 얼마에서 얼마사이로 받음? 나 존나 만들고싶은 아바타 있는데 222.237 2018.07.24 13:44:25
Ciao 커미션 하고싶은데 방이 꽉 찼다네.. 대기 가능? - 타버리셨나? 2018.07.28 07:34:53
카랑카람 ㄴ마감됬습니다! 2018.07.28 08:07:19
ITOAR 지금 마감 됐음? 신청하고싶은데 2018.08.23 08:25:16
Aria 2019년 VRC 캐릭터 모델링 접수 안하시나요? 2019.02.20 17:3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02 일반 의사 앞에서 VR챗 이야기 했따... 26 포도초콜렛 2018-07-26 32
34201 일반 사람들 다 프라빗에서 노는거같아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200 일반 요즘 친구비는 얼마임? 5 러프멜 2018-07-26 0
34198 일반 아니이거 친구 어디서구하는데 씨발 12 ㅇㅇ 222.119 2018-07-26 0
34197 일반 VRChat 입문하고싶다.... 3 즈바알 121.163 2018-07-26 0
34196 일반 개소름ㅁ이네 5 밍뭉멩 2018-07-26 0
34195 일반 동방 압타월드 히든 찾기 너무힘들다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194 일반 아래 결혼글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싶다 ㅇㅇ 220.93 2018-07-26 0
34193 일반 브이알쳇에 등록한 아바타 어떻게지움 1 한스 2018-07-26 0
34192 일반 결혼하고 싶다 5 포도초콜렛 2018-07-26 0
34191 일반 아바타 등록하는데 이거모임.. 4 dd 219.255 2018-07-26 0
34190 일반 해커돌 3호 아바타 막 날아다니는거 있던데 2 ㅇㅇ 211.177 2018-07-26 0
34188 일반 앀빸거 MR도 USB 3.0 리피터가 필요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196 2018-07-26 0
34187 일반 오빠 차 뽑앗다 2 댕타 2018-07-26 0
34186 일반 비트세이버 박스 구하던 갤럼 아직 있냐 3 Luche 2018-07-26 0
34185 일반 허리 트래커 하나산다고 제대로 움직이지않음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34180 일반 개런드랑 BAR 갖고싶어 2 ㅇㅇ 223.62 2018-07-26 0
34179 일반 내가 이제 유니티 업로드 가능한지 어서 봄? 3 ㅇㅇ 49.164 2018-07-26 0
34178 일반 저댄만 하다보니까 2 Luche 2018-07-26 4
34177 일반 자동차 아바타 하곳피은데 차량 모델 변화시켜서 시점만 박아주는거 해줄놈 합체로보 2018-07-26 0
34176 일반 애니메이션 상영관 제작했슴미다. 만이 보러오세요 20 MPL 2018-07-26 12
34175 일반 쓰담쓰담받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7-26 0
34174 일반 8월에 일본가는데 5 기타빌런 2018-07-26 0
34173 일반 이게 그 유루유린가 뭔가 그건가 14 저댄조아 2018-07-26 5
34172 일반 좋아하는 노래 음원구했다 2 빅젖사랑꾼 2018-07-26 0
34171 일반 근데 MR에 USB 3.0도 기본 4m + 연장 5m면 리피터 필요하냐? 4 ㅇㅇ 211.36 2018-07-26 0
34170 일반 핵인강 맵다뚫고 개빨리움직이는뎅 5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9 일반 블렌더가 왜 .x 확장자 못읽어들일까 2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168 일반 커미션 해커돌쟝 완성 1 하피핏 2018-07-26 4
34167 일반 이런 컨셉 본적있음? 6 ICECAP 2018-07-26 14
34166 일반 신사에서 하늘날아다니는건어떻게해오? 3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4 일반 백수 한달갈 190시간 플레이 했다. 12 ㅇㅇ 211.229 2018-07-26 22
34163 일반 CLOTH 좀더 뻣뻣하게 1 ㅇㅇ 121.55 2018-07-26 0
34162 일반 커미션 하고있는중 5 빠쓰 2018-07-26 0
34161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16 Gloryman 2018-07-26 0
34160 일반 dp to hdmi 선 이거사면되지? ㅇㅇ 175.223 2018-07-26 0
34159 일반 PMX 에디터로 머리 가져다 붙히기 PART 1 5 ElecL03 2018-07-2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