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이 클났네 씨퓨랑 메인보드 아이쇼핑하니 지름신온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918
  • 2018-07-23 00:08:05
							

좀 여유갖고 봐야하는데 계속 지르고싶어지네 그앜

- dc official App
mallin 지르고 후회하자 2018.07.23 00:09:21
하벤하이드 안댄다 악마야 - dc App 2018.07.23 00:09:54
러닝머신러닝 지르고 다음날 gtx 11xx 출시 39.7 2018.07.23 00:16:10
하벤하이드 글카는 980ti라 아직 현역이고 씨퓨는 8700k로 정했는데 메인보드를 고민중 usb컨트롤러가 다수인지 어떤지랑 전원부 10페이즈이상으로 넉넉한거랑 그런거 고민중임 - dc App 2018.07.23 00:18:38
하벤하이드 컴부펌산지가 하도 오래전이라 usb3.1 gen2 gdn1 썬더볼트 이런거 넘생소함 - dc App 2018.07.23 00:19:15
하벤하이드 메인보드에 usb컨트롤러 칩셋이 대부분 하나인거같기도하고 두개이상짜리로 쓰고싶은데 흠 - dc App 2018.07.23 00:19:45
xKiD 젠투 같은거 막상 쓸거 없으니 메인보드는 전원부가 빵빵한걸 가시면 된다 - dc App 2018.07.23 00:22:35
xKiD 8세대 대비를 잘 못해서 전원부가 부실한 제품이 많으니 그것만 거르면 됩니다 아수스 프라임 레벨부터가 좀 쓸만한 정도이구요 - dc App 2018.07.23 00:23:14
하벤하이드 참고할게용 - dc App 2018.07.23 00:23:59
dd vrc가 메인이면 980ti도 좋은취급을 못받음. 203.228 2018.07.23 00:40:23
하벤하이드 어차피 1080도 허덕이는건 마찬가지 - dc App 2018.07.23 00:42:59
dd 1080허덕이니 하는말임 203.228 2018.07.23 00:50:54
하벤하이드 월드 맥스인원넘어갔는지 고폴리 아바타가 많은지에 따라 다르니뭐 복불복이지 ㅇ.ㅇ - dc App 2018.07.23 00:51:57
하벤하이드 보통 렉심해질때가 월드 맥스인원넘어가면 젤심하던 - dc App 2018.07.23 00:52:13
러닝머신러닝 렉걸리는건 파티클 리미터 쓰는게 답인듯 39.7 2018.07.23 00:5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712 일반 아바타 거의 완성했어요! 5 ㅇㅇ 76.71 2018-07-25 1
33711 일반 오늘해야할거 5 꿀뚤 2018-07-25 0
33710 일반 브얄챗에 물리충돌판정 나오면 이런 모습일듯? ㅋㅋ 5 러닝머신러닝 110.70 2018-07-25 10
33709 일반 브붕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요 1 ㅇㅇ 211.33 2018-07-25 0
33708 일반 여고생 업스커트.gif 2 그로자 2018-07-25 0
33707 일반 이런거 보면 VRChat은 이 세상 게임이 아니다. 10 기무대띠 2018-07-25 15
3370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10.70 2018-07-25 4
33705 일반 하씨 아침부터 개웃기네 ㅋㅋ 6 Katoro 2018-07-25 0
33704 일반 VR하다보니 참 오묘한 기분들때 있음 6 Luche 2018-07-25 0
33703 일반 노팬티 보빔 하구싶다 6 아야세쨔응 2018-07-25 4
33699 일반 풀트래킹쓰다 vr만 써보니까 위화감 개쩜 4 Luche 2018-07-25 0
33698 일반 저댄하다 다칠까봐 거실로 vive 옮겨야 겠당... 장비 질문 1 아이리네 2018-07-25 0
33697 일반 현실에서도 이렇게 친구가많지않았는데 11 꿀뚤 2018-07-25 1
33696 일반 애들이 자꾸 팬티 안입고 있대 6 Luche 2018-07-25 0
33695 일반 근게 가비컨셉에 말잘하고 재밌는사람 그룹에 한명정도는 2 하벤하이드 2018-07-25 0
33694 일반 나나치 아바타어딨는지 아시는분? 4 구다코구다오 2018-07-25 1
33692 일반 나는 간다 10 휴학백수 2018-07-25 1
33690 일반 이렇게 뜨면아바타 적용가능? 1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689 일반 월드인원초과되몀 조인으로 타고가는거 막아야되지않을까 싶음 2 하벤하이드 2018-07-25 0
33688 일반 94082연병장에서 9시30분 점호합니다 5 꼬마키` 2018-07-25 0
33686 일반 유니티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음 4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685 일반 얘는 도중에 자러간거같은데 왜이럼? 5 ㅇㅇ 110.70 2018-07-24 0
33684 일반 올만에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0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1
33683 일반 아니근데 시바 이 월드 극혐임 8 애플치즈 2018-07-24 1
33681 일반 어제자 vrchat 스샷 2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680 일반 예비역들 미소녀인척 오진다야 2 ㅋㅋㅋ 223.53 2018-07-24 0
33679 일반 진짜 여름에 못하겠다 ㅇㅇ 59.7 2018-07-24 0
33678 일반 보물선 2 mallin 2018-07-24 4
33677 일반 어젯밤에 트래커 충전하는거 깜빡했잖오... 러프멜 2018-07-24 0
33676 일반 아 안되겠다 오늘 체조끝나면 머리 좀 잘라야지 1 꼬마키` 2018-07-24 0
33675 일반 어제 받은 소소한 감동 1 꼬마키` 2018-07-24 0
33673 일반 아침체조........ 5 FGDss 2018-07-24 1
33672 일반 차렷충 연병장에서 체조끝나고 열심히놀음 2 브린이 210.2 2018-07-24 1
33670 일반 집가서 춤이나출까 1 ㅇㅇ 203.226 2018-07-24 0
33669 일반 군필 여고생들 보고옴 2 AiryNyan. 2018-07-24 1
33668 일반 에어컨 없이 춤 춰버리기~ 3 댕타 2018-07-24 0
33667 일반 풀트래킹할때 니들 아바타 2 초견 2018-07-24 0
33665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링 7 ㅂ44 112.162 2018-07-24 0
33664 일반 유니티로 게임같은거 만들잖아 6 카디아. 2018-07-24 0
33663 일반 누가뭐라해도 6 휴학백수 2018-07-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