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이 클났네 씨퓨랑 메인보드 아이쇼핑하니 지름신온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918
  • 2018-07-23 00:08:05
							

좀 여유갖고 봐야하는데 계속 지르고싶어지네 그앜

- dc official App
mallin 지르고 후회하자 2018.07.23 00:09:21
하벤하이드 안댄다 악마야 - dc App 2018.07.23 00:09:54
러닝머신러닝 지르고 다음날 gtx 11xx 출시 39.7 2018.07.23 00:16:10
하벤하이드 글카는 980ti라 아직 현역이고 씨퓨는 8700k로 정했는데 메인보드를 고민중 usb컨트롤러가 다수인지 어떤지랑 전원부 10페이즈이상으로 넉넉한거랑 그런거 고민중임 - dc App 2018.07.23 00:18:38
하벤하이드 컴부펌산지가 하도 오래전이라 usb3.1 gen2 gdn1 썬더볼트 이런거 넘생소함 - dc App 2018.07.23 00:19:15
하벤하이드 메인보드에 usb컨트롤러 칩셋이 대부분 하나인거같기도하고 두개이상짜리로 쓰고싶은데 흠 - dc App 2018.07.23 00:19:45
xKiD 젠투 같은거 막상 쓸거 없으니 메인보드는 전원부가 빵빵한걸 가시면 된다 - dc App 2018.07.23 00:22:35
xKiD 8세대 대비를 잘 못해서 전원부가 부실한 제품이 많으니 그것만 거르면 됩니다 아수스 프라임 레벨부터가 좀 쓸만한 정도이구요 - dc App 2018.07.23 00:23:14
하벤하이드 참고할게용 - dc App 2018.07.23 00:23:59
dd vrc가 메인이면 980ti도 좋은취급을 못받음. 203.228 2018.07.23 00:40:23
하벤하이드 어차피 1080도 허덕이는건 마찬가지 - dc App 2018.07.23 00:42:59
dd 1080허덕이니 하는말임 203.228 2018.07.23 00:50:54
하벤하이드 월드 맥스인원넘어갔는지 고폴리 아바타가 많은지에 따라 다르니뭐 복불복이지 ㅇ.ㅇ - dc App 2018.07.23 00:51:57
하벤하이드 보통 렉심해질때가 월드 맥스인원넘어가면 젤심하던 - dc App 2018.07.23 00:52:13
러닝머신러닝 렉걸리는건 파티클 리미터 쓰는게 답인듯 39.7 2018.07.23 00:5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57 일반 결국 다른아바타로 스네일 마커넣는 작업까지 왔는데 또 문제가 생겼다 무능이 2018-07-25 0
33856 일반 그래 맞아 이 아바타였음 7 카디아. 2018-07-25 0
33855 일반 이갤에서 못하는거 5 카디아. 2018-07-25 0
33854 일반 월드제작하는 사람들한테 질문 1 Luche 2018-07-25 0
33853 일반 이갤은 진짜 못하는게 뭐냐 6 ㅇㅇ 222.119 2018-07-25 1
33852 일반 블랜더 미코 장갑 어떻게 벗겨요? 2 ㅇㅇ 211.226 2018-07-25 0
33851 일반 0원 흙수저 갤럼인데 질문좀 12 어린레바 2018-07-25 0
33850 일반 저댄 이 노래 아는사람 ~ 12 카디아. 2018-07-25 0
33849 일반 근데 mr 헤드셋에 usb 3.0 리피터도 필요하냐? 1 ㅇㅇ 211.36 2018-07-25 0
33848 일반 컴퓨터 포맷하고나서 유니티가 쉐이더가 좀 달라진거같은데 3 MPL 2018-07-25 0
33847 일반 오늘 되게 불편한 아바타 봤음 11 카디아. 2018-07-25 0
33846 일반 커미션 하는중임 4 빠쓰 2018-07-25 0
3384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이 양옆으로 180도잡아주면 위아래로는 얼마나 잡아줌?? 3 앵뽀뽀 2018-07-25 0
33844 일반 으아아악 자꾸 헤드기어 화면이 멈추네 2 [천유] 2018-07-25 0
33843 일반 ㅋㅋㅋㅋ마빡이 되부럿써ㅋㅋㅋ 7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42 일반 다음세대에 더 좋은게 나올꺄 고민일때 팁 4 카디아. 2018-07-25 0
33839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면 재밌을듯 2 Luche 2018-07-25 0
33838 일반 이거 압타 등록했는데 혹시 내닉이랑 부갤 빼고 쓰면신고 부탁한다 11 합체로보 2018-07-25 0
33837 일반 저스트 댄스 제일 무서운거 9 Rla시민 2018-07-25 0
33836 일반 근데 2019년쯤 vr 신품 더 좋은거 나올텐데 5 ㅇㅇ 211.36 2018-07-25 0
33835 일반 나 나 치 4 틸핏아재 2018-07-25 1
33834 일반 존내빠른 mmd추출보고있는데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33 일반 메로나 충격 진실.jpg 2 ㅇㅇ 220.122 2018-07-25 0
33832 일반 이거 뭔 오륜지 아는사람 1 ㅇㅇ 14.53 2018-07-25 0
33831 일반 월드만드는중인데요 파티클같은거 쓰면 화려하게 연출되는방법이 뭔가요? 3 개꿀이자너 2018-07-25 0
33830 일반 1050ti로도 바이브 돌리면 1 부랄 182.31 2018-07-25 0
33829 일반 페이스 리깅 처음해봤다... 5 Bunny Y 2018-07-25 0
33828 일반 한국 핵쟁이들 박제한다. 리포트 필수꼭해라 9 에스카노르 2018-07-25 12
33827 일반 아바타 이모트에 노래 여러개 넣을때 1 린린 110.12 2018-07-25 0
33826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 화면 멈추는데 2 [천유] 2018-07-25 0
33825 일반 일본어 공부 어떻게 해야 하냐? 9 ㅇㅇ 220.78 2018-07-25 0
33824 일반 이거 어떻게 쓰는거임? 티나은챙 2018-07-25 0
33823 일반 트래커 주문하면 보통 3 Somangya 2018-07-25 0
33822 일반 아 블렌더ㅓㅓㅓ 개빡 ㅇㅇ 220.126 2018-07-25 0
33821 일반 니들 바이브선 꼬인다고 막피지마셈 5 Mutant 2018-07-25 0
33820 일반 바이브를 첨부터 사라는데 왜 그런거야 11 Narci 2018-07-25 0
33819 일반 기모찌 2 휴학백수 2018-07-25 0
33818 일반 이겜 첨하는데 10 Diget 2018-07-25 0
33817 일반 요즘 피아노에 맛들렸다 토터스 2018-07-25 0
33816 일반 영어로 대화하려면 어디가 최고냐? 6 ㅇㅇ 121.157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