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니 근데 딱봐도 갤안분인데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1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3288564
- 2023-09-01 07:03:06
| 카페인중독환자 | | 2023.09.01 07:03:47 |
| ㅇㅇ | 발이 손손 떨려 ㅠㅠㅠ 223.38 | 2023.09.01 07:04:02 |
| 아메바 | 질삭을햇어? 욕먹어도 합법이네 이건 | 2023.09.01 07:04:13 |
| 파하하 | 2023.09.01 07:04:13 | |
| 새이렌 | | 2023.09.01 07:04:14 |
| ㅇㅇ | 운지왕 후보인듯 | 2023.09.01 07:04:15 |
| 사진 | 죽고싶다고 식칼들고 난리치는 사람 코앞에서 본 적 있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양반으로 끝난거같네 | 2023.09.01 07:04:26 |
| 새이렌 | ㄹㅇㅋㅋ 질삭부터 씹임 | 2023.09.01 07:04:28 |
| 새이렌 | ㅋ ㅋㅅㅂ | 2023.09.01 07:04:30 |
| ㅇㅇ1 | 근데 얘도 갤질 좆같이하는건 마찬가지 아님? 118.235 | 2023.09.01 07:04:33 |
| ㅇㅇ2 | 비추실명제 223.39 | 2023.09.01 07:04:46 |
| 새이렌 | 죽고싶다고 넷상에 ㅠㅠ . ... ???? 문장부호로 장식품 붙이면서 지랄하는새끼는 뭐다? | 2023.09.01 07:05:04 |
| 새이렌 | ㄹㅇㅋㅋ | 2023.09.01 07:05:11 |
| 새이렌 | | 2023.09.01 07:05:15 |
| ㅇㅇ3 | 당연히 이게 박제당하면 너무 슬프지 않을까? 나는 그 슬픈 감정이 큰거고 잘못하면 지인들한테도 이 글이 보일 수도 있는데 너무 불안하지 않을까? 58.141 | 2023.09.01 07:05:24 |
| ㅇㅇ4 | 게이야 ㅋㅋ 211.234 | 2023.09.01 07:06:07 |
| ㅇㅇ5 | 근데 이새끼도 트위터 오프좆목 터졌을때 눈치존나없이 갤질하다가 한소리 들은 병신아님? 110.70 | 2023.09.01 07:06:09 |
| 먀마 | 2023.09.01 07:06:35 | |
| 새이렌 | 그럼 완장한테 신문고로 말해서 유동저격 지워달라하던가 병먹금못하고 글 찍찍싸서 어그로끌어놓고 심지어 질문글삭제까지 해놓고선 뭘 잘했다고 징징거리는거임 싹다 완장한테 날려달라하고 죽닥치고있으면 아무도모르고 끝날일인데 | 2023.09.01 07:06:46 |
| 사진 | | 2023.09.01 07:06:57 |
| 새이렌 | 유동이 트위터스토킹해서 짤분탕친거에 반응안하고 벙먹금한게 문제됨? | 2023.09.01 07:07:36 |
| 새이렌 | 헉 님도 저격 ㄱㄱ | 2023.09.01 07:07:52 |
| ㅇㅇ3 | 난 디씨 잘 안해서 그런거 몰랐어 내가 미안해 완장한테 어떻게 말 거는건지도 모르겠고 아무것도 잘 모르겠어 58.141 | 2023.09.01 07:07:54 |
| 새이렌 | ㄹㅇㅋㅋ | 2023.09.01 07:07:55 |
| 새이렌 | 그래서 공지에 친절하게 다 써뒀잖니 | 2023.09.01 07:08:08 |
| 새이렌 | | 2023.09.01 07:08:13 |
| ㅇㅇ3 | 미안해... 58.141 | 2023.09.01 07: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