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왜 살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845
  • 2018-07-22 16:06:24
  • 175.223
							


브이알챗 하려고 산다

나는 아무것도 아닌 병.신이지만

브이알챗에서 만큼은 사람들이 날보며 웃어주고 인사 해준다

이번주말 이틀동안 열시간 넘게 플레이 했지만

아무런 후회가 없다

직장에선 배우는게 늦고 행동이 느리다는 지적을 받지만

브이알챗에선 싫은소리 들을 필요없이 무의미하지만 평온한 대화가 오간다

그것이야 말로 내인생에서 충분한 유의미이다


그동안 했던 게임들이 집에 있는동안의 시간을 때우려 했다면

브이알챗은 실로 기쁨과 쾌락이 뭔지 알게해준다

나는 사람눈도 제대로 못 처다보는 새.끼지만

이곳 캐릭터들은 반짝이는 눈동자로 나를 봐준다

솔직히 마음같아선 다 때려치고 브이알챗에 24시간 상주하고 싶지만

그렇게 되면 나와 친구추가해준 몇명의 고마운 사람들이

나를 이상하게 보겠지..

나는 또 출근해서 일을 할것이다 직장생활은 칼끝이 목에 닿는 느낌이지만

브이알챗이라는 달콤한 물 한목음을 위해 열시간 정도를 일할꺼다

나는 대부분이 괴롭지만 아주 조금은 너무나도 기쁘다

브이알챗을 할 수 있기에.

Mutant 2018.07.22 16:08:18
Wooni 일만 잘하게되면 행복하게 살겠네 2018.07.22 16:08:27
춤만춰 이제 일만 잘하면 되겠네 2018.07.22 16:09:05
ㅇㅇ 첫댓 왜케 아프게 때리냨ㅋㅋㅋ 211.246 2018.07.22 16:16:56
치요키 첫댓 ㅋㅋㅋㅋ 2018.07.22 17:20:18
Lakenls 2018.07.22 17:4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24 일반 ? 박근혜 감형 12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4 25
33323 일반 차렷은 이해하는데 차렷묵언은 이해못함 12 ㅇㅇ 114.205 2018-07-24 2
33322 일반 근데 진지하게 묵언 차렷은 이게임 왜하는거야? 7 ㅇㅇ 211.33 2018-07-24 0
33321 일반 주문 목록에 이렇게 되있는데 9 ㅇㅇ 39.7 2018-07-24 0
33320 일반 vr챗 하는이유는 6 Shinbi 2018-07-24 3
33319 일반 파티클 크기 어케바꿈? 7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318 일반 솔직히 vr챗은 대대적인 개편을 좀 해야한다 (장문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4 12
33316 일반 대회 아바타 영상 개 웃기네ㅋㅋㅋㅋㅋ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5 일반 차렷은 vrc할바에 현실친구 만나면 된다는게 뭔 소리야 3 ㅇㅇ 110.70 2018-07-24 0
33313 일반 대회영상친구랑같이봣는데 숨넘어갈려하더라 꿀뚤 2018-07-24 0
33311 일반 아바타 소재가 넘치는 데 기술이 부족해요... 2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0 일반 주위를 둘러보면~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9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습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8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생각이안난다 사토. 2018-07-24 0
33307 일반 모바일로는 트래커 주문 안되? 2 ㅇㅇ 39.7 2018-07-24 0
33306 일반 차렷애들은 근데 무슨재미로 부랄 하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07-24 1
33303 일반 어제 오랜만에 저댄방가봤는데 3 ㅇㅇ 39.7 2018-07-24 0
33302 일반 방금 시작한 늅 질문좀 2 ㅇㅇ 59.15 2018-07-24 0
33301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12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300 일반 흑백에 마스크쓴 칸나아바타 너무 갖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07-24 1
33299 일반 내가 봤을땐 프레젠테이션 룸에 몬가가 많이 꼬이는거같아 5 카디아. 2018-07-24 0
33298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갔다가 데스건맞음 딜런 2018-07-24 0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286 일반 혹시 스팀아이디로 브알챗해서 아바타안되는건가 3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5 일반 에어컨 사고싶다.. 3 치요키 2018-07-24 0
33284 일반 아직까진 유저수 상승세인데 6 꿀뚤 2018-07-24 0
33283 일반 내스팀아이디 걸레된듯ㅋㅋ 5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1 일반 퍼블릭에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거같음 2 울테 2018-07-24 0
33280 일반 친추된사람 따라가는거 그만해야지 2 ㅇㅇ 220.93 2018-07-24 0
33279 일반 오늘도 커미션 받는중 2 빠쓰 2018-07-24 0
332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