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왼손에 넣은 칼에 있는 본을 애니메이션으로 오른쪽으로 붙이는 방법잇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690
  • 2018-07-22 05:35:34
							


저거 칼이  newbone1 저 본을 이동시키면 안에 있던 칼이 나오는 형식인데


칼전체는 왼손에 붙어있고 왼손 제스쳐로 활성화시키고 

오른손 제스쳐로 칼꺼낼건데 저 newbone1을 오른손에 종속시키는 방법없음? newbone만 오른손에 딱붙이고 움직이면 딱 깔끔하게 꺼낼수있을거같은데...



일단 임시방편으로 왼손그립으로 칼전체를 활성화시키고 

오른손 그립으로 왼손에 저 newbone1 스케일을 0,0,0으로 변경시키는걸로 왼손에 칼집만 남게

오른손에 넣어둔 newbone1을 제외한 다른것들 전부 스케일0,0,0으로 만들어둔 칼을 잡게 하면 구도는 비스무리하게나오는데


위에 질문했던데로 방법있음?

Jatking 애니매이션으로 조인트연결하던지 반대손에 칼하나 더넣고 원래칼만 오프시키던지 2018.07.22 05:46:30
하벤하이드 으음 편한쪽으로해야겠네 2018.07.22 05:4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