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메인보드 하나 사려는데 추천좀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544
  • 2018-07-21 16:29:13
							

z170a 이 메인보드 때문에 


바이브 사용이 안되서 새로운거 하나 장만하려는데


가격은 20만 내외로 하나 추천좀


cpu는 i7 6700 사용하고있음


얼른 사서 브알챗 하고싶어요


카디아. 아수스꺼로다가 사자 2018.07.21 16:30:57
메롬 바이브가 왜 안됨 2018.07.21 16:31:14
메롬 카디아 // z170a가 아수스껄껄 2018.07.21 16:31:24
게럴드 usb 포트 문제 인거같음 2018.07.21 16:31:53
게럴드 분명 컴에서는 바이브 인식되는데 계속 스팀 vr에서 헤드셋은 추적이 아예안되고 컨트롤러는 왔다리 갔다리함 2018.07.21 16:32:18
게럴드 그래서 다른 컴으로 해봤는데 젼나잘됨 2018.07.21 16:32:43
메롬 PCIE 슬롯에 끼는 USB 3.0 확장 카드 사자 2018.07.21 16:32:53
게럴드 혹시 글카 hdmi 포트 문제인가도 해서 글카도 바꿔서 해봤는데 잘됬었음 2018.07.21 16:33:05
메롬 그리고 바이오스 가서 legacy usb 3.0 support인가 그런거 다 꺼봐 2018.07.21 16:33:16
게럴드 메롬//만약 usb포트 문제면 그거 사도 해결됨? 2018.07.21 16:33:50
게럴드 메롬// 레거시 usb 그거 꺼봤는데도 안되서 바이오스 리셋한다음 꺼도 안됬었음 2018.07.21 16:34:48
메롬 만약 포트 문제면 그걸로 해결 될텐데 내가 니 작성글 봤을 때 왠지 그냥 설정 문제같기도 한데.. 2018.07.21 16:34:48
게럴드 흠... 어떤 설정이 문제일까여? 2018.07.21 16:36:43
메롬 위에 바이오스 일단 꺼봤음? 2018.07.21 16:38:34
게럴드 네 레거시 usb 3.0 서포트 꺼봤어요 2018.07.21 16:39:09
메롬 usb 드라이버 문제는 아니겠지 설마 2018.07.21 16:40:05
게럴드 그것도 진작 설치해봤져 2018.07.21 16:41:02
울테 전 h310 dvi그걸로 일단 작동은 아무문제없었음 2018.07.21 16:41:44
게럴드 바이오스 업뎃도 해봤었고 있는 usb 포트 전부에 한번씩 박아봤는데도 결과는 똑같았어요 2018.07.21 16:42:07
게럴드 울테//h310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네여 2018.07.21 16:44:46
메롬 ㅋㅋ 뭐가 문제일까. usb 3.0 포트가 막 asmedia 칩셋이라던가 그런거 호환성 탄다는 말 어디서 본거같기도 한데.. 2018.07.21 16:45:26
메롬 근데 니 Z170 이면 같은 Z1xx나 2xx 같이 사야함 300대는 소켓 달라서 니꺼 못달어 2018.07.21 16:46:09
게럴드 소켓 규격 같으면 달 수 있지않나여? 2018.07.21 16:49:45
게럴드 아 h310은 1151v2 구나 그럼 못사겠네요 2018.07.21 16:5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87 일반 아무도 내압타 근처안오는이유 나름 납득한다 3 합체로보 2018-07-25 0
33886 일반 의상 섞을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아루라테 2018-07-25 0
33885 일반 덥스텝건에 노래 비트에 맞게 파티클 나오는거 만들었다 ReaTi 2018-07-25 0
33884 일반 미코한테 수영복 입히고싶은데 맞는몸이 뭐가있을까 2 ㅇㅇ 211.248 2018-07-25 0
33883 일반 해외직구하면 변압기 돌려야됨? 1 부랄 58.228 2018-07-25 0
33882 일반 키넥트 스페이스무버쓰는사람 있음? 2 Raegi 2018-07-25 0
33881 일반 오늘도 친구가 없다 5 ㅇㅇ 220.93 2018-07-25 0
33878 일반 VRChat 한다고 했을 때 초면인 사람에게 이런말 들음. 2 아사트루 2018-07-25 0
33877 일반 driver4vr 원래 이렇게 졎발암이냐? 1 ㅇㅇ 175.196 2018-07-25 0
33876 일반 요즘 누진세 잊고 에어컨너무 튼거같다 3 suikaice 2018-07-25 0
33875 일반 키넥트로 누워서 자는건 어떻게해 ㅇㅇ 114.200 2018-07-25 0
33874 일반 프리볼트변압기 어디서사? 5 사요 2018-07-25 0
33873 일반 친구 만드는 팁 알려드림 10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872 일반 부유하다 4 BLOCK_B 2018-07-25 0
3387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0 제네카린 2018-07-25 0
33869 일반 좋다 ㅋㅋ 0원으로 팔까지 움직이는거 보여준다 15 어린레바 2018-07-25 1
33868 일반 여기에 별 놈들이 다 있는 EU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5 1
33866 일반 중고 에어컨 사러간다 4 ㅇㅇ 223.62 2018-07-25 0
33864 일반 집에 부모님 올라오시니 저댄방 하기가 좀 그래 15 Yuin 2018-07-25 0
33861 일반 블락한다면서 따라오는개새들은 뭐냐 씨빨 8 합체로보 2018-07-25 0
33860 일반 의외로 힘든곡 4 Luche 2018-07-25 0
33858 일반 아 씨발 죶됫다 1 ㅇㅇ 218.239 2018-07-25 0
33857 일반 결국 다른아바타로 스네일 마커넣는 작업까지 왔는데 또 문제가 생겼다 무능이 2018-07-25 0
33856 일반 그래 맞아 이 아바타였음 7 카디아. 2018-07-25 0
33855 일반 이갤에서 못하는거 5 카디아. 2018-07-25 0
33854 일반 월드제작하는 사람들한테 질문 1 Luche 2018-07-25 0
33853 일반 이갤은 진짜 못하는게 뭐냐 6 ㅇㅇ 222.119 2018-07-25 1
33852 일반 블랜더 미코 장갑 어떻게 벗겨요? 2 ㅇㅇ 211.226 2018-07-25 0
33851 일반 0원 흙수저 갤럼인데 질문좀 12 어린레바 2018-07-25 0
33850 일반 저댄 이 노래 아는사람 ~ 12 카디아. 2018-07-25 0
33849 일반 근데 mr 헤드셋에 usb 3.0 리피터도 필요하냐? 1 ㅇㅇ 211.36 2018-07-25 0
33848 일반 컴퓨터 포맷하고나서 유니티가 쉐이더가 좀 달라진거같은데 3 MPL 2018-07-25 0
33847 일반 오늘 되게 불편한 아바타 봤음 11 카디아. 2018-07-25 0
33846 일반 커미션 하는중임 4 빠쓰 2018-07-25 0
3384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이 양옆으로 180도잡아주면 위아래로는 얼마나 잡아줌?? 3 앵뽀뽀 2018-07-25 0
33844 일반 으아아악 자꾸 헤드기어 화면이 멈추네 2 [천유] 2018-07-25 0
33843 일반 ㅋㅋㅋㅋ마빡이 되부럿써ㅋㅋㅋ 7 구다코구다오 2018-07-25 0
33842 일반 다음세대에 더 좋은게 나올꺄 고민일때 팁 4 카디아. 2018-07-25 0
33839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면 재밌을듯 2 Luche 2018-07-25 0
33838 일반 이거 압타 등록했는데 혹시 내닉이랑 부갤 빼고 쓰면신고 부탁한다 11 합체로보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