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메인보드 하나 사려는데 추천좀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544
  • 2018-07-21 16:29:13
							

z170a 이 메인보드 때문에 


바이브 사용이 안되서 새로운거 하나 장만하려는데


가격은 20만 내외로 하나 추천좀


cpu는 i7 6700 사용하고있음


얼른 사서 브알챗 하고싶어요


카디아. 아수스꺼로다가 사자 2018.07.21 16:30:57
메롬 바이브가 왜 안됨 2018.07.21 16:31:14
메롬 카디아 // z170a가 아수스껄껄 2018.07.21 16:31:24
게럴드 usb 포트 문제 인거같음 2018.07.21 16:31:53
게럴드 분명 컴에서는 바이브 인식되는데 계속 스팀 vr에서 헤드셋은 추적이 아예안되고 컨트롤러는 왔다리 갔다리함 2018.07.21 16:32:18
게럴드 그래서 다른 컴으로 해봤는데 젼나잘됨 2018.07.21 16:32:43
메롬 PCIE 슬롯에 끼는 USB 3.0 확장 카드 사자 2018.07.21 16:32:53
게럴드 혹시 글카 hdmi 포트 문제인가도 해서 글카도 바꿔서 해봤는데 잘됬었음 2018.07.21 16:33:05
메롬 그리고 바이오스 가서 legacy usb 3.0 support인가 그런거 다 꺼봐 2018.07.21 16:33:16
게럴드 메롬//만약 usb포트 문제면 그거 사도 해결됨? 2018.07.21 16:33:50
게럴드 메롬// 레거시 usb 그거 꺼봤는데도 안되서 바이오스 리셋한다음 꺼도 안됬었음 2018.07.21 16:34:48
메롬 만약 포트 문제면 그걸로 해결 될텐데 내가 니 작성글 봤을 때 왠지 그냥 설정 문제같기도 한데.. 2018.07.21 16:34:48
게럴드 흠... 어떤 설정이 문제일까여? 2018.07.21 16:36:43
메롬 위에 바이오스 일단 꺼봤음? 2018.07.21 16:38:34
게럴드 네 레거시 usb 3.0 서포트 꺼봤어요 2018.07.21 16:39:09
메롬 usb 드라이버 문제는 아니겠지 설마 2018.07.21 16:40:05
게럴드 그것도 진작 설치해봤져 2018.07.21 16:41:02
울테 전 h310 dvi그걸로 일단 작동은 아무문제없었음 2018.07.21 16:41:44
게럴드 바이오스 업뎃도 해봤었고 있는 usb 포트 전부에 한번씩 박아봤는데도 결과는 똑같았어요 2018.07.21 16:42:07
게럴드 울테//h310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네여 2018.07.21 16:44:46
메롬 ㅋㅋ 뭐가 문제일까. usb 3.0 포트가 막 asmedia 칩셋이라던가 그런거 호환성 탄다는 말 어디서 본거같기도 한데.. 2018.07.21 16:45:26
메롬 근데 니 Z170 이면 같은 Z1xx나 2xx 같이 사야함 300대는 소켓 달라서 니꺼 못달어 2018.07.21 16:46:09
게럴드 소켓 규격 같으면 달 수 있지않나여? 2018.07.21 16:49:45
게럴드 아 h310은 1151v2 구나 그럼 못사겠네요 2018.07.21 16:5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729 일반 아조씨들 이거 왜안되는건가여? ㅇㅇ 210.2 2018-07-28 0
3472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선 너무 짧은데 Gloryman 2018-07-28 0
34726 일반 내 MR 한국땅 밟았다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8 0
34725 일반 연병장에 영창이 어디있는거임? 7 mallin 2018-07-28 0
34723 일반 근데 솔직히 프레젠테이션룸이 신사보다 더함 7 아루라테 2018-07-28 0
34722 일반 양키들하고 노는거 꿀잼인데 김야기 2018-07-28 0
34720 일반 영국인들이 진짜 멋있는 사람 많더라 4 아루라테 2018-07-28 0
34719 일반 국가별 먼저걷네는말 7 합체로보 2018-07-28 0
34718 일반 Mr찐 베이스스테이션 왓다 12 Gloryman 2018-07-28 0
34717 일반 최근 컴이 점점 더 무거워지는걸 느낌 9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16 일반 며칠전에 사귄 친구가 내가 이 게임 첫 친구라던데 3 아사트루 2018-07-28 0
34715 일반 브얄챗하면서 나는 중국인에 대한 인식이 달라짐 12 아루라테 2018-07-28 0
34714 일반 이정도면 바이브 vr 풀트래커 씹가능? 9 ㅇㅇ 60.127 2018-07-28 0
34712 일반 차렷충들줄어갈때 합체로보 2018-07-28 0
34711 일반 양키들은 우리보다 커뮤니티가 굉장히 크네 2 포동포도 2018-07-28 0
34710 일반 vrchat 스팀 로그인 안되요 해결점.... 2 ㅏㄴ 1.233 2018-07-28 0
34709 일반 프게월드파서 놀면 결국 항상 보던사람들이고 10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08 일반 어제 프렌드 한 명이 풀트래커 되서 나한테 왔는데... 7 아사트루 2018-07-28 0
34707 일반 오히려 유입사태가 게임의 재미를 떨구긴 함. 13 MANKALO 2018-07-28 0
34706 일반 이게 그 마비노기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4 아루라테 2018-07-28 1
34705 일반 이겜결국채팅방겜인데 친구이야기보면 5 합체로보 2018-07-28 0
34704 일반 아앗..컴퓨터 오늘 택배 접수댓다................ 4 앵뽀뽀 2018-07-28 0
34703 일반 이겜 뱁새는 왜 뜬거냐? 5 김야기 2018-07-28 0
34702 일반 뉴비들이 적응할려면 솔직히 소극적인찐따처럼 1 합체로보 2018-07-28 1
34701 일반 자급자짤 2 CHJ. 2018-07-28 2
34700 일반 어제 브얄낀채러 그냥 자버려서 이제 인코딩중인데 7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699 일반 이게임 어디서 재미를느껴야하지 29 ㅇㅇ 222.119 2018-07-28 0
34698 일반 너클콘 나오긴 나오냐 2 합체로보 2018-07-28 0
34697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13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8 1
34696 일반 생각해보면 풀트래킹다음은 발판아니냐 1 합체로보 2018-07-28 0
34695 일반 배송이 25일날됫다는데 조회가안된다 사요 2018-07-28 0
34694 일반 이거 성형하면 얼마 들려나? 13 김야기 2018-07-28 0
34693 일반 세이더 기술자 없냐. 3 MANKALO 2018-07-28 0
34692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만들고싶다 2 합체로보 2018-07-28 0
34691 일반 와 씹 ㅋㅋㅋ ㄹㅇ 노래방 다 해도 안되길래 포기했는데 1 dd 27.117 2018-07-28 0
34690 일반 눈 안나빠짐? 5 ㅋㅋㅋ 124.53 2018-07-28 0
3468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39.7 2018-07-28 1
34687 일반 용량 왜케 꽉찼나했는대 3 ㅇㅇ 112.186 2018-07-28 0
34686 일반 그 가면라이더변신하는 히비키같은건 얼마나 걸리려나 2 구다코구다오 2018-07-28 0
34685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오류 1 ㅇㅇ 76.71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