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458
  • 2018-07-21 12:07:55
							

진짜  순서대로 가는데 누가 매뉴얼 대로 집어넣는거 처럼.
근데 레파토리가 너무 같음 내용도 일본인한테 무슨짓 함
어그리 코리안 국뽕.

다른거 없나..

지루함


재밌게 필요함

깝나기 근데 레파토리가 항상 일정하게 일이 터짐 2018.07.21 12:08:28
깝나기 한국애들이 일본어 좆같이 하던 뭐던 일본애들하고 친하게 지내는건 좋은데 1619채널에서 일본애들한테 그런소리 하는거 보면 참 별난놈들이다 싶기는 하더라 2018.07.21 12:09:19
깝나기 아까 걔가 얘기 안한거 있었는데 한우랑 김치찌개 전에 삼성핸드폰이 세계 최고라고도 얘기했었음 ㅋㅋ 2018.07.21 12:10:35
ㅇㅇ 국뽕은 갤에 잘 없어서 명예시민하고 싸우는데 꿀잼임. 조금만 아니라고해도 장작 공급 오짐ㅋㅋ 221.155 2018.07.21 12:12:51
ㅇㅇ 근데 확실히 국뽕까는거나 까는애를 까는거는 너무 많이해서 좀 지겹긴하다. 221.155 2018.07.21 12:13:32
BLOCK_B 헤드미코 가메하메파가 보고싶어서왓는데요 2018.07.21 12:14:13
NAME_HORANG 그 옆 옆 미코요 2018.07.21 12:25:59
ㅇㅇ 근데 신사에서 가비말투 존나 역겹지않냐ㅇㅇ 121.136 2018.07.21 12:5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95 일반 VRchat 영상대회 투고 하나 점쟁이할아부지 5 spill 221.146 2018-07-25 13
33994 일반 오늘자 vrchat 쉔가오랜 211.36 2018-07-25 0
33993 일반 그냥 브이알챗이 하고싶었을뿐이였는데 3 사요 2018-07-25 0
33992 일반 가라오케 로딩안됨 해결법좀 2 SSIRxx 2018-07-25 0
33991 일반 자막완료 20분뒤에 영상 두개 올리겟음 3 spill 221.146 2018-07-25 0
33990 일반 데스건 신고 어떻게 하냐? 1 빅젖사랑꾼 2018-07-25 0
33989 일반 호랑나비는 3 NAME_HORANG 2018-07-25 0
33988 일반 앞머리 왜이럼 4 ㅇㅇ 118.35 2018-07-25 0
33986 일반 jatking home에 브금제목이 머에양 4 ㅇㅇ 125.137 2018-07-25 0
33985 일반 초대보내면 그사람한테 전달되기까지 어느정도걸림? 5 사요 2018-07-25 0
33984 일반 슬프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983 일반 아이언맨 워머신은 모델도적은데 웰케안보이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82 일반 일 한달만 쉬기로 했다 2 ㅇㅇ 222.237 2018-07-25 0
33981 일반 오늘 상처받은 썰.. 12 ㅇㅇ 211.246 2018-07-25 6
33979 일반 실패 할 수 없는 조합 16 휴학백수 2018-07-25 0
33978 일반 이 아바타 실제로 찾을수 있는 아바타임? ISu 114.203 2018-07-25 0
33977 일반 바이브 110V 짜린데 변압기 암거나쓰면되지? 2 사요 2018-07-25 0
33976 일반 이거 어깨가 좀 안맞는데 어케해야됩니까 10 ㅇㅇ 175.125 2018-07-25 0
33975 일반 바닥어느정도 미끄러운 슈즈 뭐있을까 4 ㅇㅇ 211.217 2018-07-25 0
33973 일반 야식으로 뭐먹을까 25 BLOCK_B 2018-07-25 0
33972 일반 너무 귀엽다 ㅇㅇ 114.200 2018-07-25 2
33970 일반 다이나믹본 설정할때 1 ㅇㅇ 118.35 2018-07-25 0
33969 일반 오늘 고인물 개멋졌었다 2 Luche 2018-07-25 0
33968 일반 손맵한다 6 Luche 2018-07-25 2
33967 일반 이거 아바타월드에서 돚거한아바타 재접해도 유지댐? 3 ㅇㅇ 221.157 2018-07-25 0
33966 일반 지금 신사에 입늘어나는 우간다 샠히 있다 영어닉이 일단 알아서 해라 3 합체로보 2018-07-25 0
33965 일반 가끔 lag free box같은데 보면 자폐들만 모인거같음 2 긴긴 2018-07-25 0
33964 일반 일본어 한자 발음 틀렸네 ㅇㅇ 114.200 2018-07-25 0
33963 일반 이 곡 추다가 링크박스선 뽑혀버림;; 5 suikaice 2018-07-25 0
33962 일반 오늘 내차 본사람 몇이되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