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컨트롤러 좀 불편한거같기도함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7
  • 2018-07-21 05:25:16
							

f1에서 f8이뭔지를 아직도모르겠어 마이크버튼같은건 따로 설정해줘야하나

Luche 오큘컨트롤러갖고 불만이라니 2018.07.21 05:25:39
Rla시민 바이브 들기만해도 그런소리 절대 안나옴 - dc App 2018.07.21 05:26:56
러프멜 오큘컨이 불만이면 다른컨은 아예못씀 2018.07.21 05:29:13
하이위자드 저도 기능이 많은 아바타는 좀 헷갈림... 2018.07.21 05:41:35
울테 키설정하는법 좀 찾아봐야겠다 처음해보니 너무 어려운것 2018.07.21 05:42:42
ㅇㅇ 너 바이브 컨트롤러 딱 한번만 써봐라 절대 저말 안나온다 39.7 2018.07.21 05:56:53
ㅇㅅ 그래? 따른거쓰자 그개불만이면 - dc App 1.246 2018.07.21 06:2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34180 일반 개런드랑 BAR 갖고싶어 2 ㅇㅇ 223.62 2018-07-26 0
34179 일반 내가 이제 유니티 업로드 가능한지 어서 봄? 3 ㅇㅇ 49.164 2018-07-26 0
34178 일반 저댄만 하다보니까 2 Luche 2018-07-26 4
34177 일반 자동차 아바타 하곳피은데 차량 모델 변화시켜서 시점만 박아주는거 해줄놈 합체로보 2018-07-26 0
34176 일반 애니메이션 상영관 제작했슴미다. 만이 보러오세요 20 MPL 2018-07-26 12
34175 일반 쓰담쓰담받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7-26 0
34174 일반 8월에 일본가는데 5 기타빌런 2018-07-26 0
34173 일반 이게 그 유루유린가 뭔가 그건가 14 저댄조아 2018-07-26 5
34172 일반 좋아하는 노래 음원구했다 2 빅젖사랑꾼 2018-07-26 0
34171 일반 근데 MR에 USB 3.0도 기본 4m + 연장 5m면 리피터 필요하냐? 4 ㅇㅇ 211.36 2018-07-26 0
34170 일반 핵인강 맵다뚫고 개빨리움직이는뎅 5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9 일반 블렌더가 왜 .x 확장자 못읽어들일까 2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168 일반 커미션 해커돌쟝 완성 1 하피핏 2018-07-26 4
34167 일반 이런 컨셉 본적있음? 6 ICECAP 2018-07-26 14
34166 일반 신사에서 하늘날아다니는건어떻게해오? 3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4 일반 백수 한달갈 190시간 플레이 했다. 12 ㅇㅇ 211.229 2018-07-26 22
34163 일반 CLOTH 좀더 뻣뻣하게 1 ㅇㅇ 121.55 2018-07-26 0
34162 일반 커미션 하고있는중 5 빠쓰 2018-07-26 0
34161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16 Gloryman 2018-07-26 0
34160 일반 dp to hdmi 선 이거사면되지? ㅇㅇ 175.223 2018-07-26 0
34159 일반 PMX 에디터로 머리 가져다 붙히기 PART 1 5 ElecL03 2018-07-26 4
34158 일반 뉴비에게 space shader 다운받은거 적용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실분 ㅇㅇ 112.187 2018-07-26 0
34157 일반 오큘 세트랑 트레커 3하면 2 q1 2018-07-26 0
34156 일반 좀 쌩뚱맞은 글이될수도있는데 vr할때 초파리때메 빡치는 갤넘들봐라 3 ㅂ44 211.186 2018-07-26 1
34155 일반 오큘+소프트렌즈는 별로좋은선택이아닌듯 2 울테 2018-07-26 0
34154 일반 미코 파츠로 쓸꺼 찾고 있는데 메인파츠로 쓸꺼 찾기가 어렵다 아루라테 2018-07-26 0
34153 일반 바이브 프리볼트야? 1 ㅇㅇ 39.7 2018-07-26 0
34151 일반 뭔가 일본어 엄청늘은거같다 1 BLOCK_B 2018-07-26 0
34150 일반 이거쓰면 dp구멍에서 hdmi 쓸수있는거맞지? 4 ㅇㅇ 39.7 2018-07-26 0
34149 일반 블렌더 시발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148 일반 이겜 아직도 안망하고 잘 돌아감?ㅋㅋㅋㅋㅋㅋ 6 착한사람 2018-07-26 16
34147 일반 캐릭터 발이 바닥에 들어가는 현상 4 ㅇㅇ 125.137 2018-07-26 0
34146 일반 이거 집에 있으면 금수저 인가요 3 NAME_HORANG 2018-07-26 0
34145 일반 월드가 퍼블릭됬길래 다시한번 보드게임 소개글 써봄 18 ㅇㅇ 221.164 2018-07-26 16
34144 일반 오늘아바타에 춤하나넣는데 4시간걸림ㅋㅋ 1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43 일반 밑에 바이브 37만원짜리 무선킷 아닌가? 4 suikaice 2018-07-26 0
34142 일반 안경오큘충인데 렌즈삼 2 q1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