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지 올라온 커미션 5명정도 해본 후기 올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3
  • 2018-07-21 05:13:13
  • 221.155
							

이름은 말 못하고 너무 자세히쓰면 알아 볼테니 적당히 씀.



1. 첨에 말할땐 ' 니가 말한거 10가능 ' 하길래 했는데 


나중가선 ' 아 이건 못 함 ', ' 아 그건 좀 힘들듯. 돈많이 듬 시간 오래걸림 ' 식으로 결국 안되서


내가 포기하고 그냥 입금하고 맘에 안드는거 받음. 그뒤로 손절함



2. 애는 실력은 중급정도? 열심히 하려는게 보임.


뭔가 이렇다 저렇가 이야기하면 귀찮아하지 않고 잘 해주려고함.


근데 계속 뭔가 한가지씩 오류내서 리테이크만 7번정도하고 하나 잘 건짐.


그래서 믿고 더 했는데 어두운 멥에서 아바타 이상해짐. 고쳐본다고하는데 못해서 커미션 넣은거 공중분해됨...ㅜㅜ


모델링이 문제인건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아직 해결못함....



3. 이번애는 무조건 선입금이래. 근데 가격도 싸서 설마 먹튀인가 했음.


그래서 일단 싼작업만 했는데 잘해주더라. 그래서 비싼거 하려고 했더니


자기 실력 범위 밖이라고 거절하더라. 양심있는 애였음.


싼거 간단히 추가하는 작업할땐 얘가 최고임. 빠르고 쌈.



4. 얘는 이상하게 대리업로드 밖에 안해준데.


그래서 내가 커미션 원투데이도 아니고 파일 주삼 해서 받음.


실력은 좋아보임. 보통 신청 밀리는게 2~3일 정도 밀려 있음.


내가 일이 바빠서 커미션신청 못하고있음.



5. 내가 해본애중에 가장 잘함.


그냥 말하면 말하는대로 딱딱 만들어주고 실력 좋음. 심지어 가격도 저렴함.


단점은 싸고 실력 좋다보니 신청이 너무 많이 밀려있어서 엄청 많이 기다려야함.


심지어 지금은 신청을 받지도 않고있음. 




일단 내가 말하고 싶은건


얘내가 이거 직업으로 하는애들이 아니니 모델링 구하는건 직접 좋은거 잘 골라야


커미션애들 실력도 나온다. 이상한 모델링 들고가서 해달라고하면 서로 고통임.



그리고 커미션은 여러명에게 문의 해보고 진행해라.


가격이나 실력이나 애들마다 차이가 크다.


근데 이새끼들은 처음부터 무조건 가능하다고 구라터는 애들이 있어서


선입금 무조건 달라고하면, 작업한거 받기전에 확인하고 주겠다 하고 실력 보고 결정하는게 좋아.


보통 선입금 달라는 애들이 주문만하고 튀는애들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데,


그 반대로 원하는대로 못만들어줬는데 작업한거 있으니 


무조건 어느정도는 못돌려준다고 하는 경우도 많으니 그건 알아서 잘 흥정해라.




MANKALO 젠장 왠지 나있는거같은데, 나 들어있냐. 2018.07.21 05:17:42
MANKALO 나 들어있으면 몇번인지 말해주셈, 단점 있는거면 고치게 2018.07.21 05:18:58
냐르 12명중에 5명인 거시에오 2018.07.21 05:19:37
치요키 보인다보여 2018.07.21 05:19:58
boogleboogle 근데 난 어제 맡긴이후로 다신 다른애한테 신청을 못하게되버림 존나 하대받는 그 느낌 트라우마 될듯 부갤만 믿고감... 2018.07.21 05:21:18
ㅇㅇ 언제 12명 까지 늘었냐 ㅋㅋㅋ 나 신청할땐 8명이였음. 221.155 2018.07.21 05:22:05
BLOCK_B 난왜 누군지 짐작도안가지 2018.07.21 05:26:53
아사트루 난 누가 갤에 올려둔 스샷보고 맘에 들어서 컨택, 그대로 받아온거 하나랑(중간에 다이나믹본 사라졌지만 딱히 상관은 없는 수준), 소품 2개 커미션 신청 해봤는데 꽤나 만족 스러웠음. 2018.07.21 05:43:55
ㅇㅇ 여튼 뭐 다들 알지만 부갤주가 가장 잘하긴함. 커미션 넣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221.155 2018.07.21 05:5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11 일반 아바타 소재가 넘치는 데 기술이 부족해요... 2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0 일반 주위를 둘러보면~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9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습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8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생각이안난다 사토. 2018-07-24 0
33307 일반 모바일로는 트래커 주문 안되? 2 ㅇㅇ 39.7 2018-07-24 0
33306 일반 차렷애들은 근데 무슨재미로 부랄 하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07-24 1
33303 일반 어제 오랜만에 저댄방가봤는데 3 ㅇㅇ 39.7 2018-07-24 0
33302 일반 방금 시작한 늅 질문좀 2 ㅇㅇ 59.15 2018-07-24 0
33301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12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300 일반 흑백에 마스크쓴 칸나아바타 너무 갖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07-24 1
33299 일반 내가 봤을땐 프레젠테이션 룸에 몬가가 많이 꼬이는거같아 5 카디아. 2018-07-24 0
33298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갔다가 데스건맞음 딜런 2018-07-24 0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286 일반 혹시 스팀아이디로 브알챗해서 아바타안되는건가 3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5 일반 에어컨 사고싶다.. 3 치요키 2018-07-24 0
33284 일반 아직까진 유저수 상승세인데 6 꿀뚤 2018-07-24 0
33283 일반 내스팀아이디 걸레된듯ㅋㅋ 5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1 일반 퍼블릭에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거같음 2 울테 2018-07-24 0
33280 일반 친추된사람 따라가는거 그만해야지 2 ㅇㅇ 220.93 2018-07-24 0
33279 일반 오늘도 커미션 받는중 2 빠쓰 2018-07-24 0
332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24 1
33277 일반 기모찌 4 휴학백수 2018-07-24 0
33276 일반 vr챗 키려니 블루투스동글이 실종했다 mallin 2018-07-24 0
3327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24 0
33274 일반 왜 너만 움직여? 9 ㅇㅇ 218.238 2018-07-24 0
33273 일반 오늘은 점호 못간당.. 1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272 일반 브얄챗 화면 작아졋는데 이거 어캐키움? 7 ㅇㅇ 210.2 2018-07-24 0
33271 일반 트리거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4 0
33270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1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269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하고싶은것이다 4 mallin 2018-07-23 1
33268 일반 아침점호 또 못갓네 ㅜㅜ 6 댕타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