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0
  • 2018-07-21 05:09:51
  • 222.119
							

i3-6100

gtx750ti쓰는데

hp mr쓰던사람이 안쓴다고 받을수있을거같거든

이분말로는 아마 쓸순있는데 컴이 버틸지는 모르겠다고해서 걱정됨  


컴알못이라 이거컴살때도 그냥 인터넷에서 싼거 적당히골라서 산거라 뭐 부품같은거 보는것도 모름

혹시 바꿔야 된다면 어캐 바꿔야할지도 알려줘

돈은... 한 30정도는 가지고있는뎀..

한 3시간뒤에 한번 도전은 해볼예정

 


Luche 망가지기전에 작동자체가 안되거나 팅겨버릴걸? 2018.07.21 05:10:59
늑대소녀 돌아가긴 돌아가겠다만 프레임드랍 보통 심한게 아닐것 2018.07.21 05:12:27
BLOCK_B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2018.07.21 05:12:43
늑대소녀 시퓨도 글카도 올려야 해서 30갖곤 어렵겠고 2018.07.21 05:13:54
ㅁㄹㄴㅌㅁㅈ 램은 말안해줘서모르겠으니 시퓨랑 글카만봤을때 2018.07.21 05:17:35
작성자 아역시 힘들려나.. 나도vr쓰고싶은데 222.119 2018.07.21 05:18:24
작성자 램은 8기가 일꺼야 222.119 2018.07.21 05:18:48
ㅁㄹㄴㅌㅁㅈ 시퓨를 동세대 i5나 7세대 i5로교체하면 중고나라기준 20, GTX960이나 970중고가 8에서 16만원, 램은 니가말안해줘서모르겠다 2018.07.21 05:20:40
ㅁㄹㄴㅌㅁㅈ i5 6600이나 6600k, 7600이나 7600k기준으로 잡은 금액이 대충 20임 2018.07.21 05:21:18
BLOCK_B 한가지 말해보자면 750으로 돌린다는 사람은 봤음 근데 i3인지는 모르겟다 2018.07.21 05:24:45
작성자 모두 고마워요 한번 cpu는 중고로 구해볼게요 222.119 2018.07.21 05:35:37
작성자 아근데 cpu바꾸면 윈도우 재설치해야되나여? 222.119 2018.07.21 05:36:11
Gloryman 내가 750ti로 해봣는데 슈퍼샘플링 최저로 낮추면 돌아가긴 한다. 근데 암걸릴거다 2018.07.21 06:14:28
Gloryman i3 6100 되긴해 내가 해봐서알어 2018.07.21 06:14:40
Seolmyu 망가지진 않을거야. 컴퓨터는 바보가 아니라 지 스스로 어 이거 좀 아닌거 같은데? 싶으면 파업 때리거든. 대신 팅기거나 구동이 안되것지. - dc App 2018.07.21 06:16:48
링고베리 i5 3570k(오버클럭 4.3)에 gtx760인데 mr 쓰고 일본신사 15명 모이면 프레임 30정도 나옴 ㅇㅅㅇ 220.117 2018.07.21 06:2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357 일반 ??: 왜 이제 들어왔어? 6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7 9
34356 일반 환기겸 파티클마커 적용방법 링크 7 하벤하이드 2018-07-27 10
34355 일반 갤주야 44 MANKALO 2018-07-27 19
34354 일반 약혐) 이게 뭐야 6 ㅇㅇ 73.111 2018-07-27 0
34353 일반 폴리곤 줄일려고 블렌더 작업중인데 4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51 일반 이런건 대체 어케하는거에양 6 ㅇㅇ 125.137 2018-07-27 0
34349 일반 난 신사에 가끔 아바타 둘러보러 갈때 일본인 친구 자주 사귐 7 아루라테 2018-07-27 0
34348 일반 오늘이야말로 다이나믹본을넣겠어 1 꿀뚤 2018-07-27 0
34347 일반 볼링장 맵 애들이 왤케 폭력적이냐 3 하피핏 2018-07-27 1
34346 일반 커미션 하는중임 1 빠쓰 2018-07-27 0
34345 일반 신사 가던말던 상관은 없어 3 MANKALO 2018-07-27 0
34344 일반 이 더운날 VR적당히 쓰세요... 3 FFFF77 2018-07-27 2
34343 일반 8700 사기엔 넘 비싸고 8600 사려는데 어떰? 5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342 일반 볼링있는 우타이테 가라오케 노래방 만든사람 갤러임? 1 112313 58.141 2018-07-27 0
34341 일반 신사에 일본애들 있긴하냐ㅋㅋㅋㅋ? 2 ㅇㅇ 223.62 2018-07-27 0
34340 일반 VR저댄하다가 실제 저댄하러가면 7 Luche 2018-07-27 5
34339 일반 얼마전에 착각으로 4~5명한테 블락당한적있는데 25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338 일반 이거 월드 이름 아는 사람 있냐? 2 ㅇㅇ 114.200 2018-07-27 0
34337 일반 아마존 배송속도 원래이리 느림? 4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336 일반 동글동글 2 G군 2018-07-27 0
34335 일반 하 아바타 제작 잘되어가는데 6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34 일반 픽스드조인트 파티클마커 어제 적용해봤음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333 일반 어제 켜놓고잤더니 아바타업로드된다는 메일왔네 구다코구다오 2018-07-27 0
34332 일반 steamVR 오류인데 왜 이러는지 알고 있는 갤럼있음? 3 우유향 2018-07-27 0
34331 일반 오큘러스가 밀당 오지게한다 3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330 일반 컴퓨터 이정도면 되냐 ㅇㅇ 60.127 2018-07-27 0
34329 일반 i5 6600 오큘 키넥트 쓰는중인데 무브봉 병행하면 많이 힘들라나? 5 162cm 2018-07-27 0
34328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6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7 1
34327 일반 뭔가 잘못됬나 ?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26 일반 지금 일본인데 오큘관련 악세서리 파는곳 없어? 3 162cm 2018-07-27 0
34325 일반 그래픽카드 이거 괜찮냐 6 ㅇㅇ 60.127 2018-07-27 0
34324 일반 컴알못 견적 맞췄는데 좀 봐주시면 안 돼여?? 15 김화분 2018-07-27 0
34323 일반 이바타 사고싶은데.. 4 메모ㅋㅏ 2018-07-27 0
34322 일반 바이브 치명적인 단점 ㅇㅇ 114.205 2018-07-27 0
34321 일반 VR챗 개인용 아바타 주문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얼마정도 드나요? 2 sn00071 183.96 2018-07-27 0
34320 일반 또 늦잠자버렸다 5 치요키 2018-07-27 0
34319 일반 브얄쳇싱글코어 겜이라는게 무슨말이야? 9 spill 1.214 2018-07-27 0
3431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트래커 느낌표? 업데이트하라고뜨던데 1 댕타 2018-07-27 0
34317 일반 터키 개쩌네 돈내면 군면제 시켜줌 3 ㅇㅇ 210.104 2018-07-27 0
34316 일반 표정바꾸는거 이렇게 하는거 맞아? 4 ㅇㅇ 211.248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