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0
  • 2018-07-21 05:09:51
  • 222.119
							

i3-6100

gtx750ti쓰는데

hp mr쓰던사람이 안쓴다고 받을수있을거같거든

이분말로는 아마 쓸순있는데 컴이 버틸지는 모르겠다고해서 걱정됨  


컴알못이라 이거컴살때도 그냥 인터넷에서 싼거 적당히골라서 산거라 뭐 부품같은거 보는것도 모름

혹시 바꿔야 된다면 어캐 바꿔야할지도 알려줘

돈은... 한 30정도는 가지고있는뎀..

한 3시간뒤에 한번 도전은 해볼예정

 


Luche 망가지기전에 작동자체가 안되거나 팅겨버릴걸? 2018.07.21 05:10:59
늑대소녀 돌아가긴 돌아가겠다만 프레임드랍 보통 심한게 아닐것 2018.07.21 05:12:27
BLOCK_B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2018.07.21 05:12:43
늑대소녀 시퓨도 글카도 올려야 해서 30갖곤 어렵겠고 2018.07.21 05:13:54
ㅁㄹㄴㅌㅁㅈ 램은 말안해줘서모르겠으니 시퓨랑 글카만봤을때 2018.07.21 05:17:35
작성자 아역시 힘들려나.. 나도vr쓰고싶은데 222.119 2018.07.21 05:18:24
작성자 램은 8기가 일꺼야 222.119 2018.07.21 05:18:48
ㅁㄹㄴㅌㅁㅈ 시퓨를 동세대 i5나 7세대 i5로교체하면 중고나라기준 20, GTX960이나 970중고가 8에서 16만원, 램은 니가말안해줘서모르겠다 2018.07.21 05:20:40
ㅁㄹㄴㅌㅁㅈ i5 6600이나 6600k, 7600이나 7600k기준으로 잡은 금액이 대충 20임 2018.07.21 05:21:18
BLOCK_B 한가지 말해보자면 750으로 돌린다는 사람은 봤음 근데 i3인지는 모르겟다 2018.07.21 05:24:45
작성자 모두 고마워요 한번 cpu는 중고로 구해볼게요 222.119 2018.07.21 05:35:37
작성자 아근데 cpu바꾸면 윈도우 재설치해야되나여? 222.119 2018.07.21 05:36:11
Gloryman 내가 750ti로 해봣는데 슈퍼샘플링 최저로 낮추면 돌아가긴 한다. 근데 암걸릴거다 2018.07.21 06:14:28
Gloryman i3 6100 되긴해 내가 해봐서알어 2018.07.21 06:14:40
Seolmyu 망가지진 않을거야. 컴퓨터는 바보가 아니라 지 스스로 어 이거 좀 아닌거 같은데? 싶으면 파업 때리거든. 대신 팅기거나 구동이 안되것지. - dc App 2018.07.21 06:16:48
링고베리 i5 3570k(오버클럭 4.3)에 gtx760인데 mr 쓰고 일본신사 15명 모이면 프레임 30정도 나옴 ㅇㅅㅇ 220.117 2018.07.21 06:2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09 일반 무선킷... 언제.... 3 Luche 2018-07-23 0
33008 일반 저댄방에서 360도로 도는사람들볼때마다생각나는게 3 울테 2018-07-23 0
33007 일반 풀트레킹모델이랑 일반모델 차이가뭐야? ㅇㅇ 221.160 2018-07-23 0
33005 일반 무한로딩현상 도와주라.. 4 서리눈늑대 2018-07-23 0
33003 일반 데탑모드로 해도 버티기 힘든데 브얄쓰고 어떻게하니 ㅇㅇ 223.62 2018-07-23 0
33002 일반 오큘 트래커가 게임이 안될정도로 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네 8 러프멜 2018-07-23 0
33001 일반 mmd아바타에 재질 텍스처 들어있는데 아루라테 2018-07-23 0
33000 일반 날이 더우면 HDMI도 문제인가? 4 러프멜 2018-07-23 0
32998 일반 대충 표정 해결법을 찾은거같다 1 메롬 2018-07-23 0
32997 일반 mr산 지인들 최근 3 boogleboogle 2018-07-23 0
32996 일반 춤추는건 미코나 미쿠가 짱인듯 Luche 2018-07-23 0
32995 일반 현재 VR 최종스펙은 5 애플치즈 2018-07-23 0
32994 일반 mr팔고 vive사기러 했자 2 초보자아 2018-07-23 0
32991 일반 바이브를사라제발 5 애플치즈 2018-07-23 7
32990 일반 오큘러스 왔다 씨발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2988 일반 MR, Usb 3.0 연결 오류가 뜰 시 해결법 BEll 2018-07-23 2
32986 일반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받습니다. 20 카랑카람 2018-07-23 8
32985 일반 방크기 2x2면 바이브 풀트래킹 가능? 3 ㅇㅇ 126.229 2018-07-23 0
32984 일반 형들 방크기이정도인데 VIVE 설치가능할까? 19 XXX1 36.38 2018-07-23 0
32983 일반 Mr로 춤추다가 오큘+센서2개로 바꿔서 춤추면 체감차 어떠함? 8 ㅇㅇ 117.111 2018-07-23 0
32982 일반 댄스방 다니는사람들에게 질문 2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2981 일반 바닥에눕는거는 트래커 있어야해요? 3 울테 2018-07-23 0
32980 일반 키넥트 삿은데 6 Dochi 2018-07-23 0
32979 일반 오널의 딴쓰 추천곡 2 Luche 2018-07-23 0
32978 일반 보통 모델링에 마커넣고 손가락마다 소리넣으면 커미션 얼마나받아요? 7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2977 일반 스타킹에 어울리는팬티는 뭘가여 10 ㅇㅇ 223.38 2018-07-23 0
32976 일반 인싸되는 가장 쉬운방법 2 ㅇㅇ 211.33 2018-07-23 0
32975 일반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3 6
32973 일반 브얄쳇 총 70시간 하면서 일어난일 3 owosweet 124.63 2018-07-23 14
32972 일반 요즘 이 아바타 많이보이던데 얘는 이름이 머임? 9 ㅇㅇ 175.125 2018-07-23 0
32971 일반 아바타적용가능한 플탐채웠는데 4 구다코구다오 2018-07-23 0
32970 일반 에어컨이나 선풍기있는 월드없나 6 ㅇㅇ 222.96 2018-07-23 0
32969 일반 업로드 화면에서 터치가안돼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8 일반 아싸 뉴비가 인싸 되는법 2 휴학백수 2018-07-23 0
32965 일반 아싸가 인싸되는볍 9 애플치즈 2018-07-23 1
32964 일반 혹시 이모트 최대 시간제한 얼마나 됨? 5 아루라테 2018-07-23 0
32963 일반 사일런트 클럽 좋더라 1 Luche 2018-07-23 0
32962 일반 뭐임? 아이트래킹이랑 뷰왜이렇게 뜨냐 1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1 일반 프리댄스방?한번 가봤는데 2 마요릭 2018-07-23 0
32959 일반 토가월드 잡담 5 ㅇㅇ 203.228 2018-07-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