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0
  • 2018-07-21 05:09:51
  • 222.119
							

i3-6100

gtx750ti쓰는데

hp mr쓰던사람이 안쓴다고 받을수있을거같거든

이분말로는 아마 쓸순있는데 컴이 버틸지는 모르겠다고해서 걱정됨  


컴알못이라 이거컴살때도 그냥 인터넷에서 싼거 적당히골라서 산거라 뭐 부품같은거 보는것도 모름

혹시 바꿔야 된다면 어캐 바꿔야할지도 알려줘

돈은... 한 30정도는 가지고있는뎀..

한 3시간뒤에 한번 도전은 해볼예정

 


Luche 망가지기전에 작동자체가 안되거나 팅겨버릴걸? 2018.07.21 05:10:59
늑대소녀 돌아가긴 돌아가겠다만 프레임드랍 보통 심한게 아닐것 2018.07.21 05:12:27
BLOCK_B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2018.07.21 05:12:43
늑대소녀 시퓨도 글카도 올려야 해서 30갖곤 어렵겠고 2018.07.21 05:13:54
ㅁㄹㄴㅌㅁㅈ 램은 말안해줘서모르겠으니 시퓨랑 글카만봤을때 2018.07.21 05:17:35
작성자 아역시 힘들려나.. 나도vr쓰고싶은데 222.119 2018.07.21 05:18:24
작성자 램은 8기가 일꺼야 222.119 2018.07.21 05:18:48
ㅁㄹㄴㅌㅁㅈ 시퓨를 동세대 i5나 7세대 i5로교체하면 중고나라기준 20, GTX960이나 970중고가 8에서 16만원, 램은 니가말안해줘서모르겠다 2018.07.21 05:20:40
ㅁㄹㄴㅌㅁㅈ i5 6600이나 6600k, 7600이나 7600k기준으로 잡은 금액이 대충 20임 2018.07.21 05:21:18
BLOCK_B 한가지 말해보자면 750으로 돌린다는 사람은 봤음 근데 i3인지는 모르겟다 2018.07.21 05:24:45
작성자 모두 고마워요 한번 cpu는 중고로 구해볼게요 222.119 2018.07.21 05:35:37
작성자 아근데 cpu바꾸면 윈도우 재설치해야되나여? 222.119 2018.07.21 05:36:11
Gloryman 내가 750ti로 해봣는데 슈퍼샘플링 최저로 낮추면 돌아가긴 한다. 근데 암걸릴거다 2018.07.21 06:14:28
Gloryman i3 6100 되긴해 내가 해봐서알어 2018.07.21 06:14:40
Seolmyu 망가지진 않을거야. 컴퓨터는 바보가 아니라 지 스스로 어 이거 좀 아닌거 같은데? 싶으면 파업 때리거든. 대신 팅기거나 구동이 안되것지. - dc App 2018.07.21 06:16:48
링고베리 i5 3570k(오버클럭 4.3)에 gtx760인데 mr 쓰고 일본신사 15명 모이면 프레임 30정도 나옴 ㅇㅅㅇ 220.117 2018.07.21 06:2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972 일반 요즘 이 아바타 많이보이던데 얘는 이름이 머임? 9 ㅇㅇ 175.125 2018-07-23 0
32971 일반 아바타적용가능한 플탐채웠는데 4 구다코구다오 2018-07-23 0
32970 일반 에어컨이나 선풍기있는 월드없나 6 ㅇㅇ 222.96 2018-07-23 0
32969 일반 업로드 화면에서 터치가안돼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8 일반 아싸 뉴비가 인싸 되는법 2 휴학백수 2018-07-23 0
32965 일반 아싸가 인싸되는볍 9 애플치즈 2018-07-23 1
32964 일반 혹시 이모트 최대 시간제한 얼마나 됨? 5 아루라테 2018-07-23 0
32963 일반 사일런트 클럽 좋더라 1 Luche 2018-07-23 0
32962 일반 뭐임? 아이트래킹이랑 뷰왜이렇게 뜨냐 1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1 일반 프리댄스방?한번 가봤는데 2 마요릭 2018-07-23 0
32959 일반 토가월드 잡담 5 ㅇㅇ 203.228 2018-07-23 1
32958 일반 댄스방 갔다가 신기한 미코봄 ㅇㅇ 124.58 2018-07-23 1
32957 일반 너희들 인싸의 뜻이 무슨뜻인진 알고 쓰는거냐 ? 18 카디아. 2018-07-23 14
32955 일반 어제 봣던 귀여움 3 아루라테 2018-07-23 2
32954 일반 댄스월드 만들것임 8 Luche 2018-07-23 3
32953 일반 아침체조 후 일상 1 FGDss 2018-07-23 0
32952 일반 인게임 영상 찍는법&쉬운 영상편집툴 있냐 7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3 1
32951 일반 양심고백) 알려진 고닉들 트윗 계정 다 찾아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3 0
3295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10.70 2018-07-23 5
32949 일반 뱁새들 군생활 개웃기네 ㅋㅋㅋ 5 하벤하이드 2018-07-23 0
32948 일반 계정 3개나 되는데 합쳐야하나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3 1
32947 일반 VRC근황10편 5 음료 2018-07-23 3
32943 일반 ??? 유니티 오류 질문 ㅇㅇ 76.71 2018-07-23 0
32942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5 고로로상 2018-07-23 2
32941 일반 칸나 밴드 [갤주배 영상대회 참가영상] 5 ICECAP 2018-07-23 22
3294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 충전기 쓰는사람 있어? 4 카디아. 2018-07-23 1
32938 일반 9시반 체조 6 치요키 2018-07-23 3
32937 일반 곧 slash box같은 퀴즈맵 또 볼수있을듯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3 0
32936 일반 이 게임의 장점은 본토발음 듣고 점점 거기에 가까워지는거같다 6 ㅇㅇ 222.237 2018-07-23 0
32935 일반 아 정품 스탠드가 있었구나 Shinbi 2018-07-23 0
32934 일반 갤럼들아 부왈챗 닉어케바꿔..? 2 에스카노르 2018-07-23 0
32933 일반 사진찍을때 마이크 모양안뜨게하는법뭐였죠 6 꿀뚤 2018-07-23 0
32931 일반 이거 해결법좀 1 ㅇㅅㅇ 175.210 2018-07-23 0
32930 일반 양심고백함 2 ㅇㅇ 211.36 2018-07-23 0
32929 일반 지켜만 보다가 오늘 처음 체조 참가했는데 1 Red.Coco 2018-07-23 0
32928 일반 무선 어댑터 언제 나오냐? 김야기 2018-07-23 0
32927 일반 무슨 게임이 2 에스카노르 2018-07-23 0
32926 일반 팬티 사진 안찍혀주는 놈 신고한다 9 기무대띠 2018-07-23 1
32925 일반 유니티 업로드 오류뜸 ㅇㅇ 211.248 2018-07-23 0
32924 일반 3번째 출품영상 나온김에 지금까지 나온 영상들 간단하게 소개 6 MANKALO 2018-07-23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