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글쓴이
BIonix
추천
4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232
  • 2018-07-20 23:59:51
							


연병장이 내가 의도한대로 잘 쓰이고 있어서 뿌듯
혹시 점호간 불편사항이나 수정 건의사항이 있으면 댓 달고 아마 담주쯤 귀국해서 업데이트 할듯.
나나치 찾으로 어비스로 여행을 떠나서 한동안 못 들어왔다가 우연히 데이터가 잘터지는 곳을 발견하여 들어왔다

ps

아직 나나치는 못찾고 나나치 친척쯤 되는 말로만 찾았음

어제 본 심계2층 세기말 우박쑈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왜 공군은없습니까 2018.07.21 00:00:52
ㅁㄹㄴㅌㅁㅈ 버튼눌러서 공군/육군/해병/해군으로 알아서바꾸게하자 2018.07.21 00:01:07
중포 점호 절차별 방송통제 음원을 추가하자 - dc App 2018.07.21 00:03:07
중포 향토방위의 노래와 겨례여 영원하여라 를 추가하자 - dc App 2018.07.21 00:03:59
BIonix ㅁㄹㄴㅌㅁㅈ/ 버튼눌러서 바꾼다는 말이 무엇? - dc App 2018.07.21 00:39:09
ㅇㅇ 버튼눌러서 할바엔 공군맵을 따로 만드는게 가볍지 않을까 114.205 2018.07.21 00:40:27
ㅁㄹㄴㅌㅁㅈ 거 위에 문구+마스코트 [정예강군 대한육군]요부분을 버튼눌러서 공군/해병/해군/육군 문구로나오게 2018.07.21 00:52:35
BIonix ㄴ 연병장 다 똑같이 생김?? 육군 말고 안가봐서 몰름 - dc App 2018.07.21 00:54:47
ㅁㄹㄴㅌㅁㅈ 똑같지뭘..... 2018.07.21 00:57:30
ㅁㄹㄴㅌㅁㅈ 굳이따지면 단상모양인데 그거는솔직히오바고 문구를바꾸자 2018.07.21 00:58:31
휴학백수 영창좋아요 영창 2018.07.21 01:55:33
전역5일남은군인 군가 추가시켜주세염 114.204 2018.07.22 01:1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57 일반 혹시 쉐이프키 다른 모델 불러와서 옮기는 방법 있음? 5 아루라테 2018-07-28 0
34855 일반 vr카페에 왜 VRC없냐 6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54 일반 폴리곤 얼마정도 줄어야 적당하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53 일반 i3로 vr씹가능? 7 공배기 2018-07-28 0
34851 일반 그러고 보니 나도 갤럼이 만든 댄스방 갔다온사진 1 포도초콜렛 2018-07-28 0
34850 일반 오늘 댄스방 테스트 종료 6 Luche 2018-07-28 2
34848 일반 질문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47 일반 풀트래킹 할려면 1080필수임? 9 0Line0 2018-07-28 0
34845 일반 편집모드로 보텍스 이동 시켰을때 쉐이프키에 일괄 적용될 때가 있고 아루라테 2018-07-28 0
34844 일반 vr챗 갤러리 3 라식 2018-07-28 0
34843 일반 오늘 택배 안와서 되게 실망이 큼 1 앵뽀뽀 2018-07-28 0
34842 일반 흠........됬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41 일반 소프트웨어 에서 usb입력을 끊을순 없나? 6 162cm 2018-07-28 0
34840 일반 Thunderbolt 3 USB 3.1 gen 2 허브 후기&대역폭 분배 2 러닝머신러닝 121.132 2018-07-28 10
34839 일반 뼈를 위로 올리는방법좀 1 Lakenls 2018-07-28 0
34838 일반 질문만 하러와서 미안해 3 ㅇㅇ 221.164 2018-07-28 0
34837 일반 이건 또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1
34836 일반 휴식 포즈로 포즈 적용하고 나서 다시 포즈 모드 적용 가능하게 하려면 7 아루라테 2018-07-28 0
34835 일반 스팀vr 패치이후로 화면잔상? 떨림이 있는데머임 4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834 일반 ㅋㅋ대만하니까 존나 미안한일 생각남 2 빅젖사랑꾼 2018-07-28 0
34833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올릴려니까 vr챗 플탐 올리라는데 6 0Line0 2018-07-28 0
34832 일반 모델이 이상해요 15 치요키 2018-07-28 20
34831 일반 애 핵임 아님? 3 ??(,,???,,)?? 2018-07-28 0
3483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몇시간 동작하냐? 1 ㅇㅇ 222.233 2018-07-28 0
34829 일반 vr챗 늒네인데 이상한거 당함 6 ㅇㅇ 112.151 2018-07-28 1
34828 일반 나중에아바타여러개모으면 고스트라이더 컬렉션만들고싶다 합체로보 2018-07-28 0
34827 일반 분홍페인트되어있는데 어떻게 함? dksakdhkd 27.118 2018-07-28 0
34826 일반 그 아바타모델링 하는 방법이 있나요?? Gustav 2018-07-28 0
34825 일반 성직자 야수 8 긴긴 2018-07-28 0
34824 일반 양키애들 물들어가면 진동일어나는것도 있네 ㅇㅇ 220.93 2018-07-28 0
34823 일반 대만친구한테 그런말 하는거 아니다... 6 MANKALO 2018-07-28 0
34822 일반 댄스방에서 트래커 죽었을때 대처법 5 suikaice 2018-07-28 0
34821 일반 풀트래킹으로 걸으면 다리가 이상하게 꺾여서 뛰댕기는데 머임?? ㅇㅇ 119.207 2018-07-28 0
34820 일반 언젠가는 핵쟁이가 내걸 가져가 줬으면 좋겠어 3 긴긴 2018-07-28 0
34819 일반 pmd 에디터로 만지는데 정신병걸릴거같아 4 치요키 2018-07-28 0
34818 일반 애두라 나새모션 생겻숨 평가좀해조 39 BLOCK_B 2018-07-28 1
34817 일반 VR 상태에 왼손엔 유튜브 어떻게 해둠? 2 ㅇㅇ 222.233 2018-07-28 0
34816 일반 근데 어그로꾼인 나도 핵쟁이는 뭔맛에하는거냐 7 합체로보 2018-07-28 0
34815 일반 밑에 핵쟁이하니까 생각난건데 1 ㅇㅇ 39.7 2018-07-28 0
34814 일반 큰일났다 6 Somangya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