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자 vrchat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194
  • 2018-07-20 18:24:04
  • 106.102
							

아침 9시30분 점호도 하고

퇴근 후 일좀 하다가

10시넘어서 마작맵도 오고

셀카 얍 셀카찍는법 배워서 너무 조아용

욜심히 마작중인 나의 마작친구들

오늘 대회한다는걸 내가 못봐서 참가못함...

그래서 가슴구경도 하고... 에로이네...

본격 댄스방 입성 가즈아ㅏㅏ

다들 열심히 칭찬중이다.

갤넘 발견. 저아바타는 참 커엽..

댄스중에 클릭미스로 찍힌 사진

의외로 잘나온듯 하다...

한창 춤추다가 탈진 직전

외쿡친구들과 낙시맵옴.

상어인줄 알았더니 오징어다. 2마리잡음

이건 해파리... 젤리피쉬라던데 맞나 모르겟네

개복치다.

개복치 영어로 뭐냐. 닥치고 피쉬만 외침.

그 후 오토바이 타자고 해서 타러옴

케릭터는 웃고있지만 멀미로 인해

올라오기 직전이다.. 웁.. 우웁...

다같이 기쁜듯이 찍었지만

나는 올라오기 직전이다.. 우웁..

올라올거 같다니까 다음 맵 여기임.

이때부턴 반쯤 좀비모드...

그후 연병장 와서 놀았는데 양아치 안즈 출현 ㅋㅋ

마지막은 자기전 친구들에게 인사.

나의 마작 동료... 언제나 도라아바타로 바꾸기에

도라가 무엇인지 표시해주지만

잡담하다보면 맨날 도라버리는 나...

오늘도 보람찬 vrc...아침 점호에 봅시더.

- dc official App
꼬마키` 겹치는 친구 개많네 역시 마작판 2018.07.20 18:31:29
ㅇㅇ 요즘엔 프렌즈방이 사람이 많네 1.227 2018.07.20 18:32:14
쉔가오랜 나 마작 하나도 할줄 몰랏는데 마작맵 나오기 하루전에 친해진 사람들한테 마작배워서 이젠 어느정도 함. 근대 나 알려준 스승덕인진 몰라도 마작 성격 나쁜사람됨 ㅋㅋㅋㅋ 잘하고 있다는거겟징 - dc App 106.102 2018.07.20 18:38:07
쉔가오랜 저방이 가벼워서 난 저기로감... - dc App 106.102 2018.07.20 18:38: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64 일반 일본어 한자 발음 틀렸네 ㅇㅇ 114.200 2018-07-25 0
33963 일반 이 곡 추다가 링크박스선 뽑혀버림;; 5 suikaice 2018-07-25 0
33962 일반 오늘 내차 본사람 몇이되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33943 일반 음탕한 아죠씨드라... 7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942 일반 open vr 풀트래킹 아니면 못써? 1 라그네아 2018-07-25 0
33941 일반 춤추다 에이서 고장남 7 Gloryman 2018-07-25 0
33940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938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5 0
33937 일반 키넥트 쓰는 사람들 캐릭터 높이 어떻게 맞추냐? ㅇㅇ 211.36 2018-07-25 0
33935 일반 트래킹 튐 방지 대책 8 Wooni 2018-07-25 1
33934 일반 머리통만 바꿔봤는데 1 ㅇㅇ 211.248 2018-07-25 0
33933 일반 차렷개노답ㅋㅋㅋ 9 G군 2018-07-25 0
33931 일반 vr 안와서 현실에서만 놀고있다 부랄 58.228 2018-07-25 0
33929 일반 서양인이 대가리가 큰가? 동양인이 더 크지않냐 3 댕타 2018-07-25 0
33928 일반 안이 근데 생각해보니 어이가 업네 5 Rla시민 2018-07-25 0
33927 일반 광케이블 하고도 화면이 튀면 7 Rla시민 2018-07-25 0
33925 일반 난 바이브 대각선으로 제대로 설치한게 아니라서 4 치요키 2018-07-25 0
33924 일반 월탱맵에있는 포탑조종가능한 탱크 흑표로 만들수있냐? 2 합체로보 2018-07-25 0
33923 일반 이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ㅠ 3 ㅇㅇ 222.237 2018-07-25 0
33922 일반 풀트래킹 참말로; 3 Rla시민 2018-07-25 0
33921 일반 오늘은 사진을 좀 찍어봄 울테 2018-07-25 0
33920 일반 표정 바뀌눈 나나치 어디있는지 알거나 파일 있는사람 ~ 1 카디아.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