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키넥트 사용중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15
  • 2018-05-15 14:06:46
  • 27.115
							

키넥트를키면 MR헤드셋 인식이 안되고 

MR헤드셋을 키면 키넥트가 꺼져서 키넥트를 다시 키면 헤드셋이 또 인식 안되고 반복하는데


이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 있음? 2시간동안 겁나 헤매고있음


키넥트SDK는 깔았고 driver4vr 하려고 하는데 


뒤에 3.0에 헤드셋이랑 3.0확장 포트 꼽고 포트에 키넥트꼽고 다른한곳에 헤드셋 3.0포트 넣었는데 계속이러네


좀 도와줘 형들 ㅠㅠ

ㅇㅇ 전력 딸리는거 아냐? 그래서 한놈은 아예 작동을 안하는거지 118.222 2018.05.15 14:08:40
ㅇㅇ 파워 몇와트야 난 600w 로도 다작동하는데 118.222 2018.05.15 14:08:54
ㅇㅇ ㄴ 아 파워 딸려서 그런거야? 파워 늘릴때까진 키넥트 못쓰는건가 개슬프네 27.115 2018.05.15 14:17:14
ㅇㅇ 나도 정확한건 아닌데 내 키보드 LED 키면 전력 딸려서 안됨 그래서 LED 꺼야만 작동해... 전력 딸리면 작동 안하는 경우가 있으니까 알아만 둬 118.222 2018.05.15 14:29:18
ㅇㅇ 방금 파워 먼지보고왔는데 600w더라.. 뭐지? 27.115 2018.05.15 14:40:46
ㅇㅇ 다른 파워 잡아먹는건 없어? 그럼 파워 문제 아닐 가능성도 높음 난 1060 3긱에 라이젠 1600 램 16기가 쓴다 118.222 2018.05.15 15:06:22
ㅇㅇ 글카나 씨퓨 램 사양마다 잡아먹는 파워량도 다름 나보다 저전력으로 돌리는데도 그러는거면 파워문제는 아닐듯 118.222 2018.05.15 15:0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10802 일반 이게 게임이냐 ㅋㅋ 1 ㅇㅇ 223.33 2018-06-01 0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