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목방 소개하는글
글쓴이
BLOCK_B
추천
1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142
  • 2018-07-20 14:25:15
							

안녕 오늘도 보람찬 부랄챗 즐기고있겠지? 공지에새로나온 오목방을 소개해주려고해

참고로 본인은 오목을별로 좋와하지않기에 룰따윈잘모름 룰을지키는 매너있는게임을 하자




항상 컨텐츠부족한 차렷한테는 개꿀이자너? 그리고난 이런 이유라도 없으면 친구한테 말도 못건다구?

일단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클릭한번은 흰돌 두번은 흑돌 3번누르면 돌이 없어짐 초기화한다고 갠히 게임껏다켰다 하는흑우가 되지말자


오늘도 놀아주는 요시쿠니상 24살이라고 한다 고양이 아바타로는 판이안보인다하여 급하게 아바타를 바꿈 마음에드는듯하다

오목은 어렸을때 많이 해봤다며 자신감이 넘치고있다 역시 아저씨가 제일귀여워



 흑돌이 좋다기에 선공을 줘봤지만 이겼다기 보기힘든 판으로 자꾸끝났다

아마 아바타가 작으면 맵을 보기힘든게 원인인듯한데.. 오늘따라 말을빠르게 해서 번역기가 일을 못함

자신감


가장 길게한판 왜한번도 못이기겠냐고 울고있는 모습을 볼수있다 내가 바이브만있었어도 요오망한뇬...

기분풀어주려고 같이 낚시맵 가서 지금도있음 상어나올때까지 안끈다고함


이걸설명 안한거같은데 맵을 둘러보면 이렇게 볼수있는판이있는데 뭔가 반대로 화면이 송출되서 더헷갈림 그냥 그렇다구 이건 보기편하라고 내가 돌려둔것



왜 한판도 못이기는지 나는 알거같은디?








체스방같은느낌을 생각했는데 차렷에대한 배려가 넘치는 아주 훌륭한 맵이였음

돌초기화만 추가되도 될듯 친구들하고 놀고싶은 늒네들은 이방을 핑계로 데려가보는건 어떨까


----------------------------------------------------------------------------------------------------------------------------------

이건 다른미코끼고잇는애를 초대해봤다 대략이렇게 보인다네 반강제적인 아바타변경이 필요한듯함











 







늒네5 늒네 오목초고수인거시야 218.52 2018.07.20 14:35:30
ㅇㅇ 쓰레기가.. 222.119 2018.07.20 14:49:12
무한tv 방 졸라크네 - dc App 2018.07.20 14:57:05
BLOCK_B 나름 갠찮음 많이즐겨 늒네들아 2018.07.20 15:05:23
싸이킥유코 쓰레기가... 2018.07.20 15:22:37
BLOCK_B 레휑 ㅠ 쓰레기아닌레후ㅠ 전략인레휑ㅠㅠ 2018.07.20 15:46:18
ㅇㅇ 장기판을 땅 속에 박아버려서 표면만 보이게 하면 키 짧은 아바타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용? 76.71 2018.07.20 15:57:12
ㅇㅇ ㅇㅣㄴㅅㅓㅇ 117.111 2018.07.20 16:08:48
BLOCK_B 글쎄..내가만든맵이아니라 그건모르겟네 2018.07.20 16:18:05
플리트 19x19 바둑판을 그대로 가져왔네...바둑해도 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1 02:13:10
이거 맵 이름이 뭐임? 1.243 2018.11.03 05:1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63 일반 그 오디오 넣을때 거리 조절이 되잖어? 1 Red.Coco 2018-07-29 0
35062 일반 모아봤다 - 153 ㅇㅇ 211.36 2018-07-29 0
35061 일반 트래커 업댓하고 뭔가 이상해진듯 5 하피핏 2018-07-29 0
35060 일반 유튶보면서 캐릭터에 이모션넣기 하고있는데 3 ㅇㅇ 14.36 2018-07-29 1
35059 일반 USB 3.0 기존선이 몇m부터 공급이 딸리냐? 9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8 일반 그...계속질문드려서 죄송한데... 6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057 일반 동계활동복 아바타나 소스 있는 사람?? 4 SenKaZe 2018-07-29 0
35055 일반 저댄방 씽크 어떻게 맞춤?? 4 AiryNyan. 2018-07-29 0
35054 일반 남산타워 온거시에오 8 NAME_HORANG 2018-07-29 0
35053 일반 이틀동안 아바타 만지던거 못쓰게 되니까 넘 허망함 4 아루라테 2018-07-29 0
35052 일반 USB 3.0 케이블 단자를 어떻게 분리함?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설치방법은 어제 잠깐 공홈에 올라왔다가 지금은 내려갔음 4 저댄조아 2018-07-29 0
35049 일반 아직도 스팀vr 스샷찍기 안되냐? 7 기무대띠 2018-07-29 0
35048 일반 바이브 무선 모듈 가격이랑 출시일 떳다 6 ㅇㅇㅇ 49.173 2018-07-29 0
35047 일반 만원으로 3일버텨야함 9 CHJ. 2018-07-29 1
35046 일반 님들아 컴 조립 문제가생겻어요 메인보드 고정시킬 나사가 안보임 2 앵뽀뽀 2018-07-29 0
35045 일반 다이소 vr 구데기냐 1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