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목방 소개하는글
글쓴이
BLOCK_B
추천
1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142
  • 2018-07-20 14:25:15
							

안녕 오늘도 보람찬 부랄챗 즐기고있겠지? 공지에새로나온 오목방을 소개해주려고해

참고로 본인은 오목을별로 좋와하지않기에 룰따윈잘모름 룰을지키는 매너있는게임을 하자




항상 컨텐츠부족한 차렷한테는 개꿀이자너? 그리고난 이런 이유라도 없으면 친구한테 말도 못건다구?

일단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클릭한번은 흰돌 두번은 흑돌 3번누르면 돌이 없어짐 초기화한다고 갠히 게임껏다켰다 하는흑우가 되지말자


오늘도 놀아주는 요시쿠니상 24살이라고 한다 고양이 아바타로는 판이안보인다하여 급하게 아바타를 바꿈 마음에드는듯하다

오목은 어렸을때 많이 해봤다며 자신감이 넘치고있다 역시 아저씨가 제일귀여워



 흑돌이 좋다기에 선공을 줘봤지만 이겼다기 보기힘든 판으로 자꾸끝났다

아마 아바타가 작으면 맵을 보기힘든게 원인인듯한데.. 오늘따라 말을빠르게 해서 번역기가 일을 못함

자신감


가장 길게한판 왜한번도 못이기겠냐고 울고있는 모습을 볼수있다 내가 바이브만있었어도 요오망한뇬...

기분풀어주려고 같이 낚시맵 가서 지금도있음 상어나올때까지 안끈다고함


이걸설명 안한거같은데 맵을 둘러보면 이렇게 볼수있는판이있는데 뭔가 반대로 화면이 송출되서 더헷갈림 그냥 그렇다구 이건 보기편하라고 내가 돌려둔것



왜 한판도 못이기는지 나는 알거같은디?








체스방같은느낌을 생각했는데 차렷에대한 배려가 넘치는 아주 훌륭한 맵이였음

돌초기화만 추가되도 될듯 친구들하고 놀고싶은 늒네들은 이방을 핑계로 데려가보는건 어떨까


----------------------------------------------------------------------------------------------------------------------------------

이건 다른미코끼고잇는애를 초대해봤다 대략이렇게 보인다네 반강제적인 아바타변경이 필요한듯함











 







늒네5 늒네 오목초고수인거시야 218.52 2018.07.20 14:35:30
ㅇㅇ 쓰레기가.. 222.119 2018.07.20 14:49:12
무한tv 방 졸라크네 - dc App 2018.07.20 14:57:05
BLOCK_B 나름 갠찮음 많이즐겨 늒네들아 2018.07.20 15:05:23
싸이킥유코 쓰레기가... 2018.07.20 15:22:37
BLOCK_B 레휑 ㅠ 쓰레기아닌레후ㅠ 전략인레휑ㅠㅠ 2018.07.20 15:46:18
ㅇㅇ 장기판을 땅 속에 박아버려서 표면만 보이게 하면 키 짧은 아바타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용? 76.71 2018.07.20 15:57:12
ㅇㅇ ㅇㅣㄴㅅㅓㅇ 117.111 2018.07.20 16:08:48
BLOCK_B 글쎄..내가만든맵이아니라 그건모르겟네 2018.07.20 16:18:05
플리트 19x19 바둑판을 그대로 가져왔네...바둑해도 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1 02:13:10
이거 맵 이름이 뭐임? 1.243 2018.11.03 05:1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22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공지 읽어도 안된다 도움 + 사진첨부 8 가사이_유노 2018-08-02 1
36721 일반 8월 2일 빵댕이 흔들기 1 기무대띠 2018-08-02 0
36720 일반 브얄 1시간하니까 눈 왤케빨갛냐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19 일반 폴리곤 5만짜리 2만으로 줄일려면 뭘해야할까 1 suikaice 2018-08-02 0
36718 일반 첫 접속할때마다 3 oo 221.139 2018-08-02 0
36717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4 김나무 183.97 2018-08-02 0
36716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애니메이샨 충돌이 많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715 일반 VR챗 입문하기 전에 어디 월드에 대공포도 있었다는데 쏴보고싶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14 일반 혹시 혈소판쟝 어느월드에있어? 4 마요릭 2018-08-02 0
36713 일반 마약에 쩔은 미코 4 울테 2018-08-02 0
36712 일반 건강해지고자하는 풀트래커 유저의 경험으로얻은 주의사항 14 엘에르엘 2018-08-02 12
36710 일반 마약컨셉 아바타나 이모트는 없네 6 ㅇㅇ 220.93 2018-08-02 0
36709 일반 오늘 브얄챗 하다가 VR끝판왕 봤다 5 기무대띠 2018-08-02 2
36708 일반 이거 해결법좀 알려주셈 ㅇㅇ 175.203 2018-08-02 0
36707 일반 고무탄총 모델링 배포함 7 Rla시민 2018-08-02 15
36706 일반 그 영어쓰면 필기체로 바꿔주던 사이트 아는사람있어? ㅇㅇ 182.209 2018-08-02 0
36705 일반 갤만 보면 찐따많은거 같은데 5 와쳐는레나다 2018-08-02 0
36704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13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703 일반 꼽거나 불편하면 자기가 만들자 2 Luche 2018-08-02 0
36702 일반 고닉 변경하니깐 변경된다 4 Satania 2018-08-02 1
36701 일반 윾동의 탈을 쓰고 갤주에게 죽창 날린다 3 ㅇㅇ 125.133 2018-08-02 0
36700 일반 이거 왜이럼? 3 ㅇㅇ 175.203 2018-08-02 0
36698 일반 이런데서 캐릭터 갖고놀면서 떠들고 그러면 좋냐 ㅋㅋㅋ 1 ㅇㅇ 220.93 2018-08-0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