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글쓴이
MANKALO
추천
16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028
  • 2018-07-20 07:31:10
							


클릭해서 돌 놓을 수 있음


현황 볼 수 있는 스크린.


자랑하고 싶어서 쓰는거지만 10분도 안걸림

하여튼 진짜 간단한 형식이고 차렷충도 할 수 있는 차렷충친화적임, 단점은 리셋을 못해서 방을 다시파거나 손수 정리해야한다는거?

어차피 너 쓰라고 만든맵이니까 간단하게 만든다.

vrchat://launch?id=


퍼블릭안돼서 링크로밖에 접속 못할거고 위에있는 링크를 직접 타이핑 쳐야됨. ㅈ같은 DC검열... 인바이트 온리임.

퍼블릭은 일단 신청은 해둠. 아마 내일 열릴거같긴 함.


오목 재밌게 해

싸이킥유코 오목추 2018.07.20 07:48:48
櫻坂みはる ㅆㅅㅌㅊ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7.20 07:50:54
ㅇㅇ 열리면 맵이름좀 ㅎ - dc App 117.111 2018.07.20 08:01:36
휴학백수 2018.07.20 08:03:46
ㅇㅇ 리셋버큰 만들어주세양 125.137 2018.07.20 08:39:11
MANKALO 맵이름 Omock임 2018.07.20 08:42:07
러닝머신러닝 맵이름 윾쾌하게 Oh!Mok 이라고하지그랬음 39.7 2018.07.20 08:51:37
Juken 헐 감사해감사해 ㅠㅠㅠㅠㅠ오늘퇴근하고 집가자마자 오목하고놀꺼양 ㅠㅠㅠㅠㅠ!!!!!!! - dc App 2018.07.20 10:18:43
반타블랙 2018.07.20 11:53:04
BLOCK_B 나만 안들어가지나... 그냥 기본방인데..? 2018.07.20 12:06:48
MANKALO vrchat://launch?id=wrld_6a65e1ca-09af-****-b0c2-ef0a7b2f78c9 2018.07.20 12:48:27
MANKALO 이거로 가봐, 인바이트 온리일거같지만 2018.07.20 12:48:34
MANKALO 아... 검열돼서 그렇구나. 2018.07.20 12:50:21
BLOCK_B 퍼블릭되면 가지뭐 차렷충컨텐츠는 언제나 화녕이야 2018.07.20 12:52:46
MANKALO 일단은 차선책으로 사진으로 올려둠.. 저거 그대로 주소창에 타이핑 쳐서 들어가면 돼. 인바이트온리 2018.07.20 12:55:20
소다팝핀스키 바둑도 가능?? - dc App 2018.07.20 13:36:28
MANKALO 가능이야하겠지? 2018.07.20 13:52: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4 일반 음 한국인은 유머코드를 모르겟다 2 Katoro 2018-07-26 0
34073 일반 flat lit toon lite 질문좀요 4 꿀뚤 2018-07-26 0
34072 일반 월드에 영상넣을때 유튜브만 되는줄 알앗는데 아니였던거임 2 MPL 2018-07-26 0
34071 일반 드디어 궁극의 컨셉을 생각 해냈다 2 아루라테 2018-07-26 0
34070 일반 오늘도 일용할 양식 감사합니다 7 mallin 2018-07-26 3
34069 일반 으윽.. 오늘도 귀찮아서 몬헌 3 메롬 2018-07-26 0
34068 일반 Usb연장케이블 편의점에서도 파나요? 7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6 일반 백수 커미션 하는중임 8 빠쓰 2018-07-26 1
34065 일반 상대방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10 NAME_HORANG 2018-07-26 0
34064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은 이게 최곤듯 2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063 일반 파파고 번역기 음성으로 말하는 설정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062 일반 브이알 샀는데 질문있음 1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0 일반 공홈 오디오 스트랩 재고 들어왔네 Wooni 2018-07-26 0
34059 일반 후레쟝 만들어야하는데 3 메롬 2018-07-26 0
34058 일반 #64124 체조합디당 ㅇㅇ 211.36 2018-07-26 0
34057 일반 이럴수가... 2 휴학백수 2018-07-26 0
34056 일반 미코 어디 나오는 캐릭이야? 5 ㅋㅋㅋ 223.38 2018-07-26 0
34055 일반 mr에 이어폰 연결해서 마이크 어떻게 쓰는거임? 3 mallin 2018-07-26 0
34054 일반 미용실 시발 보통 몇시에 여냐? 6 꼬마키` 2018-07-26 0
34053 일반 미코 머가리만 두고 몸 이식할때 피부색 다른건 어떻게 함? 5 아루라테 2018-07-26 0
34052 일반 블렌더 실행하면 자꾸만 튕기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051 일반 저어 오늘 머리잘라야해서 점호 불참이오 1 꼬마키` 2018-07-26 0
34050 일반 풀 트래커 일상 4 초견 2018-07-26 0
34048 일반 그건 어케하는거임.? 애플치즈 2018-07-25 0
34047 일반 체조후유증ㅋㅋ 2 ㅂ44 211.186 2018-07-25 0
34046 일반 트레커를 샀어요 1 ㅇㅇ 39.7 2018-07-25 0
34045 일반 다이소vr로 셀카 잘되니 ㅇㅇ 211.36 2018-07-25 0
34044 일반 앗 오늘은 스킬 업하는 날임 4 싸이킥유코 2018-07-25 0
34043 일반 바이브 이게 전부냐 구성물 2 ㅇㅇ 119.193 2018-07-25 0
34042 일반 아 지랄낫넹... Luche 2018-07-25 0
34041 일반 인싸특)한명한명 기억잘못함 4 ㅇㅇ 222.119 2018-07-25 0
34040 일반 아악 아악 출근 개싫어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4039 일반 하..포맷하기 싫은데 ㅇㅇ 124.60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