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글쓴이
1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002
  • 2018-07-20 06:24:50
  • 59.31
							

오큘러스를 산걸 후회가 되기 시작함


키넥트로는 저런걸 못하나 궁금해지기 시작..

Luche https://tv.kakao.com/channel/9262/cliplink/387388415 2018.07.20 06:30:08
Luche 빨간색 칸나 내가 키넥트 쓸때임 2018.07.20 06:30:15
1 칸나가 뭐냐 맨 오른쪽 빨간여우? 59.31 2018.07.20 06:32:19
아이리네 이제 키넥트 쓰고 허리 날라다녀서 바이브로 바꿀것 2018.07.20 06:32:41
Luche ㄴㄴ 중앙에서 오른쪽 쪼꼬미 2018.07.20 06:32:55
1 살짝 애매하긴 하네 너 바로 왼쪽에 맨중앙 키큰얘는 트래커임? 59.31 2018.07.20 06:35:51
1 지금은 hmd 뭐쓰고 풀트래커 뭐쓰냐 59.31 2018.07.20 06:36:01
Viver 어차피 바이브 사게 되있으니 오큘 손절하고 바이브 ㄱ - dc App 2018.07.20 06:39:18
Luche 맨중앙 노란머리 늑대는 바이브에 노풀트래킹이고 내 아바타기준 오른쪽이 풀트래킹 2018.07.20 06:39:58
Luche 지금은 바이브에 트래커3개씀 2018.07.20 06:40:15
히익...나 있었을듯.. 59.7 2018.07.20 06:41:58
1 정중앙은 노풀트래킹이면 뭐 쓴거냐?? 59.31 2018.07.20 06:43:05
1 키넥트 보기에는 그렇게 안나빠보이는데 흠 바이브 트래커 하니깐 체감 확실히되냐 키넥트에서 넘어간거? 59.31 2018.07.20 06:4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57 일반 행아웃 하우스에서 폰허브 틀려면 어캐 해야함? 2 ㅇㄴㅁㅇ 182.226 2018-08-02 0
36756 일반 갤에 들고오던안들고오던 갤주는좆목충이다 8 ㅇㅇ 175.223 2018-08-02 6
36755 일반 오늘 메챠쿠챠 나쁜짓해버림 2 애플치즈 2018-08-02 0
36754 일반 블렌더 처음 딱 켜보니까 내가 뭘해야하고 이게 뭔지 존나 막막하다 2 ㅇㅇ 220.93 2018-08-02 0
36753 일반 공작컨셉 드디어 고쳤다.. 1 ㅇㅇ 112.186 2018-08-02 2
36752 일반 하와와 브랄쳇 하고싶은거시와요 6 SenKaZe 2018-08-02 0
36751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브이알 못한거시에요 ㅇㅇ 211.246 2018-08-02 0
36750 일반 밑에 블렌더 옷 어쩌구 쓴 사람인데 4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9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8 일반 디시콘 이런 느낌이였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22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공지 읽어도 안된다 도움 + 사진첨부 8 가사이_유노 2018-08-02 1
36721 일반 8월 2일 빵댕이 흔들기 1 기무대띠 2018-08-02 0
36720 일반 브얄 1시간하니까 눈 왤케빨갛냐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19 일반 폴리곤 5만짜리 2만으로 줄일려면 뭘해야할까 1 suikaice 2018-08-02 0
36718 일반 첫 접속할때마다 3 oo 221.139 2018-08-02 0
36717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4 김나무 183.97 2018-08-02 0
36716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애니메이샨 충돌이 많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715 일반 VR챗 입문하기 전에 어디 월드에 대공포도 있었다는데 쏴보고싶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14 일반 혹시 혈소판쟝 어느월드에있어? 4 마요릭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