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97
  • 2018-07-18 17:25:21
							



갤에 글싸고 오큘 선을 천장으로 너무 올리고 싶어짐.

사실 아까도 저댄하다가 선 밟은상태로 고개를 확 젓히다가 HMD 망가지는줄 알았거든


자기전에 잠깐 구상해봤는데 지금 내 방 구조가 이렇게 되어있음.




플레이 공간 안에는 정애물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됨.

그래서 이런 구조에서 책상 밑에 데스크탑이 있거든?

천장으로 선을 올리려면 데스크탑을 책상 위로 올리기는 힘들고 연장선 사서 선 길이를 늘려야되는데

연장선 사서 연결했다 치고




릴고리 두개랑 강아지 리드줄 하나 써서 이런식으로 천장에 올리면 아무 문제가 없을까?

천장에 선 달아본 갤럼들 팁좀 주셈


꼬마키` 천장높이가 높으면 상관없는데 낮으면 어차피 팔 위로뻗으면 걸리긴하는건 알아두고 2018.07.18 17:28:39
꼬마키` 둘 다 릴 고리로 하면 줄 무게때문에 좀 흘러내려오니까 책상위 고리는 스프링스트랩같은걸로 하는게 좋음 2018.07.18 17:29:53
꼬마키` 그리고 니 책상위랑 대가리위에 놓을 릴고리사이에 거리가 길면 중간에 고리 하나 더필요할수도있음 2018.07.18 17:31:20
꼬마키` 마지막으로 니 방 크기면 HMD 기본케이블 가지곤 택도없다 그렇게 하려면 5~6미터 케이블 필요할듯 바닥에서 벽타고 천장갔다가 또 천장타고 가운데가서 내려올 길이면 2018.07.18 17:32:28
꼬마키` 아 중간고리 넣을꺼면 책상위를 고정고리로 하고 중간고리를 스프링 스트랩같은걸로 하는게 좋음ㅇ 2018.07.18 17:34:08
러프멜 ㄴ 개꿀팀 감사. 천장이 낮아서 흘러내리면 안되니까 스프링 스트랩으로 찾아봐야겠다 2018.07.18 17:35:31
Viver 걍 vive cable management라고 아마존에 쳐서 나오는 제품 하나 사. MIDWEC, hyperkin 등등 여러 회사 제품들 있음. - dc App 2018.07.19 04:32:42
Viver 난 midwec 제품으로 주문 넣었음. - dc App 2018.07.19 04:4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24 일반 커메 보이면 안되는 중요부분 다 수정들함? 2 아루라테 2018-07-19 0
31723 일반 풀트래킹 장점 6 카디아. 2018-07-19 4
31722 일반 VR챗 친구 물어본 갤럼인데 3 ㅇㅇ 1.238 2018-07-19 0
31721 일반 브알 풀트하면 뭐가조음 7 ㅇㅇ 119.64 2018-07-19 0
31720 일반 jatking 히든아바타 3트째 못찾고있다 2 ㅇㅇ 121.175 2018-07-19 0
31719 일반 어휴 니들 아직도 차렷이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18 일반 차렷충들도 재밌게놀수있는 맵추천좀 4 ㅇㅇ 121.136 2018-07-19 0
31717 일반 갤주는 뭐하냐? 4 Mutant 2018-07-19 0
3171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어제인가 그제 져댄방에서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14 일반 vrchat 캐시 파일 뭐 지우면됨? 면요리좋아함 2018-07-19 0
31713 일반 참피 아바타월드에 잇는건가여? 4 차캐여 39.7 2018-07-19 0
31712 일반 vrchat에서 애니메이션 맘대로 바꾸네 2 ㅇㅇ 118.223 2018-07-19 0
31711 일반 VR챗에서 친추했는데 (뉴비) 4 ㅇㅇ 1.238 2018-07-19 0
31710 일반 오큘 2세대 얘기는 걸러들으렴 3 xx 183.96 2018-07-19 1
31709 일반 ㅋㅋㅋㅋ아 치킨이벤트인데 갈락이 223.62 2018-07-19 0
31708 일반 유동씨발럼아 오타쿠만있다고?? 10 메모장 223.62 2018-07-19 13
31707 일반 HTC 정품충전기 안쓰는애들 있냐 9 ㅇㅇ 110.70 2018-07-19 0
31706 일반 저도 처음 알았오요 ㄷㄷㄷ. 갈락이 223.62 2018-07-19 0
31705 일반 피아노 월드 you 3 ㅇㅇ 59.151 2018-07-19 1
31704 일반 걷는거랑 뛰는거 애니메이션은 어찌 만들어야함? 비기너 222.109 2018-07-19 0
31703 일반 너클콘이 뭐임? 7 ㅇㅇ 223.62 2018-07-19 0
31702 일반 야 씨발 쓰다듬으려면 제일 싼게 MR이냐? 7 ㅇㅇ 175.196 2018-07-19 0
31701 일반 근데 오큘+바이브 트래커나 바이브 풀트래킹이나 5 러프멜 2018-07-19 0
31700 일반 댄스방 가면 풀트레킹이 하고 싶어진다 1 숟가락 2018-07-19 0
31699 일반 본 세팅 종속 질문점 아루라테 2018-07-19 0
31697 일반 VR다시재밌어짐 8 BLOCK_B 2018-07-19 15
31696 일반 다음 신품들에 관한 정보들 없음? 6 ㅇㅇ 211.36 2018-07-19 0
31694 일반 미코 하울링이나 멍멍 구할 수 있을까요!! 5 미라맥스웰 2018-07-19 0
31693 일반 에이서 싸길래 삿는데 5 강나다 116.46 2018-07-19 1
31691 일반 유니티 어린이도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는 네임태그 만드는법 8 CHJ. 2018-07-19 18
31690 일반 책상아래도 트래커 인식되게할라면 2 차캐여 175.223 2018-07-19 0
31689 일반 커메 추출한거중에 2개는 바로 못쓰고 2개는 바로 쓸수 잇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688 일반 VR 넘좋다 3 하피핏 2018-07-19 0
31687 일반 브알챗 원래 씹덕만 있는거임? 19 ㅇㅇ 117.111 2018-07-19 13
31686 일반 커메 타투충들은 피부스킨 쓸때 배색지정 피부나 free로 써야되는거 같음 아루라테 2018-07-19 0
31685 일반 갤럼 하나 퍼블릭에서 목격했다 5 와쳐는레나다 2018-07-19 0
31684 일반 도대체 뭐가 문제지...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83 일반 커메 아바타 어느정도 다 만들었다 6 테루엘 2018-07-19 0
31682 일반 일본에서 오큘+키넥트판다 1 Luche 2018-07-19 0
31681 일반 커메 타투 2개 이상박고 모델링 빼니까 얼굴에 타투 발려서 나오네 아루라테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