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97
  • 2018-07-18 17:25:21
							



갤에 글싸고 오큘 선을 천장으로 너무 올리고 싶어짐.

사실 아까도 저댄하다가 선 밟은상태로 고개를 확 젓히다가 HMD 망가지는줄 알았거든


자기전에 잠깐 구상해봤는데 지금 내 방 구조가 이렇게 되어있음.




플레이 공간 안에는 정애물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됨.

그래서 이런 구조에서 책상 밑에 데스크탑이 있거든?

천장으로 선을 올리려면 데스크탑을 책상 위로 올리기는 힘들고 연장선 사서 선 길이를 늘려야되는데

연장선 사서 연결했다 치고




릴고리 두개랑 강아지 리드줄 하나 써서 이런식으로 천장에 올리면 아무 문제가 없을까?

천장에 선 달아본 갤럼들 팁좀 주셈


꼬마키` 천장높이가 높으면 상관없는데 낮으면 어차피 팔 위로뻗으면 걸리긴하는건 알아두고 2018.07.18 17:28:39
꼬마키` 둘 다 릴 고리로 하면 줄 무게때문에 좀 흘러내려오니까 책상위 고리는 스프링스트랩같은걸로 하는게 좋음 2018.07.18 17:29:53
꼬마키` 그리고 니 책상위랑 대가리위에 놓을 릴고리사이에 거리가 길면 중간에 고리 하나 더필요할수도있음 2018.07.18 17:31:20
꼬마키` 마지막으로 니 방 크기면 HMD 기본케이블 가지곤 택도없다 그렇게 하려면 5~6미터 케이블 필요할듯 바닥에서 벽타고 천장갔다가 또 천장타고 가운데가서 내려올 길이면 2018.07.18 17:32:28
꼬마키` 아 중간고리 넣을꺼면 책상위를 고정고리로 하고 중간고리를 스프링 스트랩같은걸로 하는게 좋음ㅇ 2018.07.18 17:34:08
러프멜 ㄴ 개꿀팀 감사. 천장이 낮아서 흘러내리면 안되니까 스프링 스트랩으로 찾아봐야겠다 2018.07.18 17:35:31
Viver 걍 vive cable management라고 아마존에 쳐서 나오는 제품 하나 사. MIDWEC, hyperkin 등등 여러 회사 제품들 있음. - dc App 2018.07.19 04:32:42
Viver 난 midwec 제품으로 주문 넣었음. - dc App 2018.07.19 04:4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