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의 장점
글쓴이
러프멜
추천
8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82
  • 2018-07-18 16:28:33
							




VR없을때는 'VR 끼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어서 돈모아서 MR을 삼


MR을 샀을때는 'VR 끼고 다리도 움직이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어서 돈모아서 키넥트를 삼


키넥트 샀을때는 'VR 끼고 다리도 움직이면서 팔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어서 돈모아서 오큘러스를 삼


오큘러스 샀을때는 'VR 끼고 다리도 움직이면서 팔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채로 온 몸을 회전할 수 있으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어서 베이스스테이션과 바이브 트래커를 삼


바이브 트래커 사니까 'VR 끼고 다리도 움직이면서 팔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채로 온 몸을 회전하는데 선이 걸리적거리지 않으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어서 연장선이랑 릴고리 사고싶음


연장선이랑 릴고리 사면 'VR 끼고 다리도 움직이면서 팔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채로 온 몸을 회전하는데 선이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이동반경이 넓으면 저댄 개재밌겠다' 싶음

근데 마지막은 돈모아서 이사가야대...



그냥 오늘 저댄방 보는데 늘 보이던 저댄방 초 고인물의 행동반경이 내 방보다 두 배는 넓어보여서 주절거려봄... 개부럽다...


열심히 돈모으게 해주는 저댄방 개추

싸이킥유코 인생의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됨 2018.07.18 16:34:15
싸이킥유코 손에 잡히는 목표가 보이게됨 2018.07.18 16:34:28
춤만춰 이거 맛다 2018.07.18 16:38:41
ㅇㅇ 바이브 셋팅 너무 비싸... 175.196 2018.07.18 17:2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