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그룹에 일본어 쓰는 한국인 그는 무엇인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71
  • 2018-07-18 15:58:31
  • 204.239
							

영어 쓰는 한국인 =있을수도있음 가끔 단어가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옴


근데 일본어 쓰는 한국인은 무엇

일본어를 섞어쓰면 이해함.어느 언어든 오래 배우고 쓰다보면 갑자기 튀어나올때가 있음

근데 일본어만 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감.

한국어 쓰라고 하면 끝까지 일본어 씀

뭐지 명예 신민인가 싶음

싸이킥유코 단어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온다고요??? 2018.07.18 16:00:10
싸이킥유코 아ㅎ 미안 잠깐 word가 생각이 안나서 mistake해버렷네ㅎㅎ 2018.07.18 16:01:10
싸이킥유코 이런거임?? 2018.07.18 16:01:17
눈깔돌아간사람 3개월동안 한국인 접촉 없이 현실에서 영어만 써봐라.... 한국어 까먹는다 뻥아님. 204.239 2018.07.18 16:01:40
기타빌런 ㄴㄴ 너무 노잼이야 2018.07.18 16:02:07
눈깔돌아간사람 그런것보다는 약속했는데 내가 웨잇 할수 없어서 나중에 픽업 해주면 안되? 같은 느낌 204.239 2018.07.18 16:02:20
눈깔돌아간사람 나중에 콜할께 같은 일상 단어가 영어로 바뀜. 204.239 2018.07.18 16:02:46
싸이킥유코 약간 무슨 뜻인지는 알것 같네요 2018.07.18 16:03:05
눈깔돌아간사람 어느 나라언어든 똑같음 외국에 살다보면 의도치 않게 외국어 섞어 나옴. 한국어를 까먹음. 204.239 2018.07.18 16:03:44
눈깔돌아간사람 섞어 쓰는건 이해하겟는데 100퍼센트 외국어 쓰는건 그건 어리둥절해짐 204.239 2018.07.18 16:05:52
MANKALO 공부중인가보지 2018.07.18 16:0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86 일반 아래 뱅 필요하다는 아조씨 사진파일같은거 필요한거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85 일반 바이브 선꼬인거 억지로 풀면 안좋지 4 [천유] 2018-07-27 0
34584 일반 풀모델링 커미션 얼마쯤 하나요? 1 ㅇㅇ 183.103 2018-07-27 0
34583 일반 엉님들 컴 견적 다짯는데 ................ 7 앵뽀뽀 2018-07-27 0
34582 일반 새로운저댄방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81 일반 보드게임 뱅 실제로 가지고있는사람 구함미다 4 ㅇㅇ 221.164 2018-07-27 0
34580 일반 이거 수정 가능한부분이냐 ???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9 일반 아바타 한쪽 눈만 깜빡임. 2 망고야자 222.104 2018-07-27 0
34578 일반 계정삭제 ㅇㅇ 112.144 2018-07-27 0
34577 일반 윈도우 dsp판 사려고하는데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못쓰는거임???? 2 앵뽀뽀 2018-07-27 0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34566 일반 일본에서 컴퓨터 사 본 사람 도움졈 ;;;;;; 3 앵뽀뽀 2018-07-27 0
34565 일반 혼종트래커용 Space Calibrator 받는법 4 러프멜 2018-07-27 3
34564 일반 미치겠네 진짜... 1 Somangya 2018-07-27 0
34563 일반 이번주 아바타 교류회하나보네 JJY 2018-07-27 0
34562 일반 일본 사는 갤럼들 조심히 VR해 4 [천유] 2018-07-27 0
34561 일반 스페이스 캘리버레이터 관련인데 1 Somangya 2018-07-27 0
34560 일반 케모노모델인데 디스코드알림소리나는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182.209 2018-07-27 0
34558 일반 아바타 블락 해놓으면 아쉬운거 4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57 일반 춤추고 마시는 스트롱 펩시 4 치요키 2018-07-27 0
34556 일반 첨보는 댄스월드 초대받았는데 7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55 일반 고인물님덜 블렌더질문점 ㅇㅇ 210.2 2018-07-27 0
34554 일반 스압) 너희라면 이정도 퀄리티인데 맡길래? 7 Narci 2018-07-27 2
34553 일반 이거 어떻게한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2 규소59 2018-07-27 0
34552 일반 아까 바이브 사기글쓴놈인데 8 selene 2018-07-27 0
34551 일반 우간다 전성기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550 일반 비공 mmd 아바타 댄스방 갔음 4 ㅇㅇ 222.100 2018-07-27 0
34549 일반 퇴근하거 집으러 귀가중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548 일반 쉐이프키 있는모델 수정하는 꿀팁 있냐 긴긴 2018-07-27 0
34547 일반 의견을 수렴하여 우라버전을 만들겠읍니다 5 Luche 2018-07-27 1
34546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8 Somangya 2018-07-27 0
34545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21 selene 2018-07-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