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그룹에 일본어 쓰는 한국인 그는 무엇인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71
  • 2018-07-18 15:58:31
  • 204.239
							

영어 쓰는 한국인 =있을수도있음 가끔 단어가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옴


근데 일본어 쓰는 한국인은 무엇

일본어를 섞어쓰면 이해함.어느 언어든 오래 배우고 쓰다보면 갑자기 튀어나올때가 있음

근데 일본어만 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감.

한국어 쓰라고 하면 끝까지 일본어 씀

뭐지 명예 신민인가 싶음

싸이킥유코 단어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온다고요??? 2018.07.18 16:00:10
싸이킥유코 아ㅎ 미안 잠깐 word가 생각이 안나서 mistake해버렷네ㅎㅎ 2018.07.18 16:01:10
싸이킥유코 이런거임?? 2018.07.18 16:01:17
눈깔돌아간사람 3개월동안 한국인 접촉 없이 현실에서 영어만 써봐라.... 한국어 까먹는다 뻥아님. 204.239 2018.07.18 16:01:40
기타빌런 ㄴㄴ 너무 노잼이야 2018.07.18 16:02:07
눈깔돌아간사람 그런것보다는 약속했는데 내가 웨잇 할수 없어서 나중에 픽업 해주면 안되? 같은 느낌 204.239 2018.07.18 16:02:20
눈깔돌아간사람 나중에 콜할께 같은 일상 단어가 영어로 바뀜. 204.239 2018.07.18 16:02:46
싸이킥유코 약간 무슨 뜻인지는 알것 같네요 2018.07.18 16:03:05
눈깔돌아간사람 어느 나라언어든 똑같음 외국에 살다보면 의도치 않게 외국어 섞어 나옴. 한국어를 까먹음. 204.239 2018.07.18 16:03:44
눈깔돌아간사람 섞어 쓰는건 이해하겟는데 100퍼센트 외국어 쓰는건 그건 어리둥절해짐 204.239 2018.07.18 16:05:52
MANKALO 공부중인가보지 2018.07.18 16:0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68 일반 피방와서 븨알기계 빌려서 함 해볼라하는데 6 16:00 2018-07-21 0
32267 일반 일본인들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여긴다는데 3 vip텐쇼 2018-07-21 0
32265 일반 블렌더에서 아이트래킹넣고 유니티 리그에서 눈알에 본들어가있으면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64 일반 어제 컴터튕긴다고 하시던 여자분 귀여웠음ㅋㅋ 5 vip텐쇼 2018-07-21 0
32263 일반 위치가 안맞는데 어떻게된건가요? ㅇㅇ 116.42 2018-07-21 0
32261 일반 하.... 먼 온지 1주일만에 vr기기 고장나지... 16 0000 49.168 2018-07-21 0
32260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냐 3 초보자아 2018-07-21 0
32259 일반 이 갤러리때문에 내 엠알이 안팔리잖아 5 초보자아 2018-07-21 0
32258 일반 근데 일본벚꽃맵을 왜'그'맵 이라고 하는거임요? 4 vip텐쇼 2018-07-21 0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253 일반 다들 수고했어요 2 치요키 2018-07-21 0
32252 일반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직접해야되는구나 1 vip텐쇼 2018-07-21 0
32251 일반 이 파일 이대로 써도 되요? 1 ㅇㅇ 39.7 2018-07-21 0
32250 일반 다이소VR 후기 1 증기 183.107 2018-07-21 0
32249 일반 진짜 꿀팁인데 여왕벌 소리 안듣는법 있어 12 초보자아 2018-07-21 18
32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7-21 1
32246 일반 아침점호 처음 참석해봤다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45 일반 일본어 알기쉽게 배울수있는 맵있나요? 4 어레.. 211.216 2018-07-21 0
32244 일반 vr챗커미션은 얼마정도하나요? 3 vip텐쇼 2018-07-21 0
32243 일반 오늘체조 넘모 무서웠다 1 티피 2018-07-21 0
3224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사려고하는데 2 데우스 2018-07-21 0
32241 일반 연병장갤럼한테 건의사항있음 6 ㅇㅇ 211.246 2018-07-21 0
32240 일반 [블랜더 3일차] 갤럼형님들 머리 오지게 박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07-21 2
32238 일반 주말에 실외점호 ㄹㅇ 극혐 ㅇㅇ 117.111 2018-07-21 0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