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 그룹에 일본어 쓰는 한국인 그는 무엇인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71
  • 2018-07-18 15:58:31
  • 204.239
							

영어 쓰는 한국인 =있을수도있음 가끔 단어가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옴


근데 일본어 쓰는 한국인은 무엇

일본어를 섞어쓰면 이해함.어느 언어든 오래 배우고 쓰다보면 갑자기 튀어나올때가 있음

근데 일본어만 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감.

한국어 쓰라고 하면 끝까지 일본어 씀

뭐지 명예 신민인가 싶음

싸이킥유코 단어 생각 안나서 영어로 말이 나온다고요??? 2018.07.18 16:00:10
싸이킥유코 아ㅎ 미안 잠깐 word가 생각이 안나서 mistake해버렷네ㅎㅎ 2018.07.18 16:01:10
싸이킥유코 이런거임?? 2018.07.18 16:01:17
눈깔돌아간사람 3개월동안 한국인 접촉 없이 현실에서 영어만 써봐라.... 한국어 까먹는다 뻥아님. 204.239 2018.07.18 16:01:40
기타빌런 ㄴㄴ 너무 노잼이야 2018.07.18 16:02:07
눈깔돌아간사람 그런것보다는 약속했는데 내가 웨잇 할수 없어서 나중에 픽업 해주면 안되? 같은 느낌 204.239 2018.07.18 16:02:20
눈깔돌아간사람 나중에 콜할께 같은 일상 단어가 영어로 바뀜. 204.239 2018.07.18 16:02:46
싸이킥유코 약간 무슨 뜻인지는 알것 같네요 2018.07.18 16:03:05
눈깔돌아간사람 어느 나라언어든 똑같음 외국에 살다보면 의도치 않게 외국어 섞어 나옴. 한국어를 까먹음. 204.239 2018.07.18 16:03:44
눈깔돌아간사람 섞어 쓰는건 이해하겟는데 100퍼센트 외국어 쓰는건 그건 어리둥절해짐 204.239 2018.07.18 16:05:52
MANKALO 공부중인가보지 2018.07.18 16:0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