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 장단점 정리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70
  • 2018-07-18 15:58:18
  • 124.60
							

장점:MR,바이브,오큘러스보다 화질이 정말 좋다 

 (폰의 사양에 따라 다를수있다는점 주의)

그저 컴퓨터 화면을 핸드폰으로 미러링해주는것이기에 사양이 좋지않아도 쾌적하게 할수있다 

하지만 폰이 정말 안좋은 사양이라면 폰이 뒤질것이니 주의 

차렷충이지만 엎드리기 앉기 그리고 자연스러운 헤드트래킹이 가능하다 

손은 못움직이지만 쓰레기같은 립모션을 사거나 키넥트를 사면 됀다 


단점:역시 손은 못움직이기에 쓰레기같은 립모션이나 키넥트를 사자 

폰에 자이로 센서가 지원하지않는 똥폰이면 못한다 딱 6인치이상이 가장 보기좋다

그이상 작거나 크면 끼우는것부터 존나 힘들다 자기가 존나작은 폰이거나 존나크다면 마음을접는게 좋다 

싸이킥유코 화질이 정말 좋다? 절대 아님 2018.07.18 16:02:01
ㅇㅇ ㄴ 폰에따라 다르겠지만 아는분은 아이폰 X를 쓰고 나는 갤럭시 A8 2018년 버전을 쓰기에 말할수있는거임 124.60 2018.07.18 16:03:07
아루라테 눈에서 불나는건 왜 안적음 2018.07.18 16:03:08
아루라테 발열은 vr기기보다 압도적일텐데 2018.07.18 16:03:28
ㅇㅇ ㄴ 그걸 글에 안썼네 발열도 폰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나는 발열이 미지근한정도임 124.60 2018.07.18 16:06:04
ㅇㅇ 갤럭시 s8+ 길이는 들어갈 수 있을까요? .. - dc App 221.154 2018.07.18 16:19:15
ㅇㅇ ㄴ가능합니다 124.60 2018.07.18 16:35:09
강나다 아이폰 6s ㄱㅊ을까요 - dc App 116.46 2018.07.18 16:38:39
ㅇㅇ 아이폰 6s 라면 적당한 크기네요 ㄱㅊ습니다 참고로 ios 트리너스앱은 하나밖에없는데 인앱결제로 프로로 바꾸는것이기에 124.60 2018.07.18 16:40:28
ㅇㅇ ㄴ 그전에는 무료로 10분만 사용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처럼 유료앱이 따로있지않아요 124.60 2018.07.18 16:40:45
강나다 유료결재가 2.5?? 브이알보다비싸네 - dc App 116.46 2018.07.18 16:42:29
강나다 아니11달러내요 - dc App 116.46 2018.07.18 16:43:50
강나다 키보드로하면 불펴하다하시던대 이유가머에여? - dc App 116.46 2018.07.18 16:44:11
강나다 그리고 카메라 쓸수잇다는게 사실인가요 - dc App 116.46 2018.07.18 16:45:06
ㅇㅇ ㄴ 불편하진 않고요 게임패드가 더편해서 쓸뿐이지 키보드도 전혀 불편하지않습니다 124.60 2018.07.18 16:45:08
ㅇㅇ ㄴ vr 전용 카메라 잘써집니다 124.60 2018.07.18 16:46:23
NAME_HORANG 저 블루투스 리모컨 두개로 손움직이는 영상 2018.07.18 16:52:23
딜런 앉기 어떻게 해 의자 앉는 모드 아니면 땅에 쳐박혀서 기어가는데.. 2018.07.18 17:31:49
딜런 2018.07.18 17:31:58
ㅇㅇ ㄴ트리러스 steamvr 탭에서 height 옵션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124.60 2018.07.18 18:3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29 일반 좆목갤봐라 고기먹는걸로 4절이나 하고있네 4 ㅇㅇ 175.223 2018-07-27 8
34428 일반 삼겹2 돼지갈비2 공깃밥3 콜라2=39000원 7 꼬마키` 2018-07-27 0
34427 일반 다 상관 없다는놈 특) 4 ㅇㅇ 49.142 2018-07-27 3
34426 일반 모닥불 완성인거시에요 2 ㅇㅇ 14.55 2018-07-27 0
34425 일반 누비 질문 잇다 받아줘 14 ㅇㅇ 175.223 2018-07-27 0
34424 일반 씌발 어짜피 좆목겜이고 다 상관없는데 10 ㅇㅇ 211.36 2018-07-27 0
34423 일반 아래 고기먹이는사진 궁금한게 있다 4 ㅇㅇ 220.93 2018-07-27 0
34422 일반 소재 떨어지면 꼬무룩해짐 ㅇㅇ 175.118 2018-07-27 0
34421 일반 방학하면 댄스방 제작 본격적으로 해야지 5 Luche 2018-07-27 0
34420 일반 유니티,블렌더 커미션중 3 빠쓰 2018-07-27 0
34419 일반 아조씨랑 먹은 고기너무 맛있었다 22 다이소vr 211.36 2018-07-27 10
34418 일반 요즘들어 vrchat 넘모 재밌당 5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17 일반 모델이 메카님만 적용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2 ㅇㅇ 211.225 2018-07-27 0
34416 일반 다이소vr유동인데 키넥트사서 고기먹는거 난데 10 다이소vr 121.170 2018-07-27 14
34415 일반 역시 갤럼들 착해 7 NAME_HORANG 2018-07-27 0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