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미코 귀 움직이는 방법좀 알려주실분
글쓴이
미코제작중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20
  • 2018-07-18 13:32:39
  • 116.41
							

유니티로 표정이나 웃는건 알겠는데 

귀를 움직이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


일끝나고 3일동안 혼자서 찾아보았지만 

보이질않네요 ㅠㅠ 검색해도 나오질않고 


혹시 도와주실분계신가요? 오리지날 미코 mmd 를 사용했습니다 

관련 영상이나 글에 관련된게있으면 링크좀 부탁드릴게요 ㅜㅜ.. 

시란 난 쉐이프키 직접 만들어서 쓰는뎅 2018.07.18 13:33:44
미코제작중 ㄴ블랜더 쪽에서 말씀이신가요?.. 없는 표정같은건 블랜더로 만든다고 들었습니다만.. 그런데 미코 오리지날 자체에 귀가 움직이는 쉐이프키가 있다고 들어서요 116.41 2018.07.18 13:37:08
새녘미르 쉐이프 키가 영어로 번역된건가요 아님 일어로 되있는건가요? 2018.07.18 15:06:36
새녘미르 오버라이드에 넣으시는거면 애니메이션에서 add property 누르신담에 바디 밑으로 가셔서 skinned mesh renderer 가셔서 블랜더에서 영어로 번역 안하셧으면 세글자에 첫자는 개견자랑 앞에 작대기 달렷고 마지막은 귀 이자 적힌거 +하셔서 100 만드시면 될꺼에요 2018.07.18 15:16:45
ㄱㄱㄱ 애니로 3초마다 팔랑~ + 다이나믹본으로 흔들흔들 121.171 2018.07.18 15:31:40
미코제작중 ㄴ새녘미르님 그 영어입니다 그리고 저도 skinned mesh renderer 들어가서 확인해봤는데 반응하는게 없더라구요 전부 추가했는데ㅠㅠ.. 116.41 2018.07.18 17:14:30
새녘미르 ㄴ 영어시면 렌더러에 felled ear 라고 있을꺼에요 2018.07.18 23:25:11
새녘미르 ㄴ 아니면 standing ear라던가 2018.07.18 23:28:50
미코제작중 ㄴstanding ear 는있고 felled ear 은없네요 standing ear 는 수치 100줘도 반응이없네요 .. 116.41 2018.07.19 11:01:33
새녘미르 https://open.kakao.com/o/sSabjwS 2018.07.19 11:33:59
새녘미르 어디 가셨남 ㅜ - dc App 2018.07.19 12:42:21
미코제작중 ㄴ아 죄송해요 ㅠㅠ 제가 확인을 늦게해서요 ㅠㅠ 116.41 2018.07.19 15:0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3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15 마리 2018-07-26 0
34132 일반 씨발 일본어 기복 너무 쩐다 3 ㅇㅇ 223.38 2018-07-26 0
34131 일반 아씨 컨트롤j 신세계네 ㅋㅋㅋ 3 꿀뚤 2018-07-26 0
34130 일반 월드 만들 때 문 통과하면 다른 곳으로 워프하는거 어캐하뉴 1 Ι아이스젤리Ι 2018-07-26 0
34129 일반 늒네 어떤 월드가야됨? 12 dd 73.11 2018-07-26 0
34128 일반 같이 놀구싶음 1 릴리블룸메르헨 39.120 2018-07-26 0
34127 일반 내가 강좌를 못찾는거야? 1 10선비 2018-07-26 0
34126 일반 어제 일본인 친구끼리에서 그 화제 나오던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6 0
34125 일반 치즈 1 하피핏 2018-07-26 0
34124 일반 Viseme 설정에서 문제 있나... 왜 추가가 안되지 6 우메코 2018-07-26 0
34122 일반 나도갤에서먹은짬밥이있으니좋은글쓸려했는데 4 꿀뚤 2018-07-26 1
34121 일반 방이정도 사이즈인데 키넥트 사도 되나요? 7 NAME_HORANG 2018-07-26 0
34119 일반 본이없는 옷은 못입히나 ㅇㅇ 221.158 2018-07-26 0
34118 일반 진짜좀 도와주셈ㅠㅠ 2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17 일반 베라 이가격이면 먹을만하냐? 4 그로자 2018-07-26 0
34115 일반 요즘 바이브 프로가 탐나네요 ㅠ 1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14 일반 휴가 복귀한다아아아 3 ㅇㅇ 1.224 2018-07-26 0
34113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 2 ㅇㅇ 210.101 2018-07-26 0
34112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졌데.. 8 Gloryman 2018-07-26 0
34111 일반 가끔 스샷 보면 몸만 둥둥 떠다니는 것들 있던데 뭐야? 7 ㅇㅇ 175.211 2018-07-26 0
34110 일반 귀여운 2 휴학백수 2018-07-26 1
34108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하는지 아는갤럼..? 3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07 일반 드디어 나도 트래커 살 수있겟다 6 Gloryman 2018-07-26 0
34106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6 ㅇㅇ 211.36 2018-07-26 0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