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하루에 35개 팔렸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410
  • 2018-07-18 13:06:48
  • 182.210
							


어제 205개부터 수량부족뜨던데 흠..

이 기세면 5일안에 주문안때리면 매진인데

저어가 잘 몰라서 그런데

트래커도 플러그 꼽는거지??

그래서 해외구매하면 돼지코꽂아야되서 꺼리는거고

ㅇㅇ 아니 아니지 트래커는 플러그 꽂을리가 업ㅂ지 99달러에 관세내고 해외직구하는게 낫지않나?? 182.210 2018.07.18 13:10:35
ㅇㅇ ㄴ충전기 플러그는? 42.82 2018.07.18 13:18:57
러프멜 마이크로 5핀 씀 충전기는 따로 없고 2018.07.18 13:23:15
suikaice 이틀전에 주문한거 오늘오긴 왔는데 잘산거같네 ㅎㅎ 2018.07.18 14:50:47
suikaice 정작 바이브는 없지만 2018.07.18 14:5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33109 일반 그 브얄챗 카메라? 그걸로 자기모습 보게 하는거 어떤거임? 5 하피핏 2018-07-23 0
33108 일반 유니티,블렌더 초보 커미션 하는중 1 빠쓰 2018-07-23 0
33107 일반 블렌더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7-23 0
33106 일반 폴리곤도 적고 이쁘고 귀엽고 화려한데 풀바디체크된 2 치요키 2018-07-23 1
33105 일반 오늘은 트래킹 날아가는 사진 찍을거임 2 Luche 2018-07-23 0
33104 일반 궁금한게..뼈대 줄이면 폴리곤도 줄어? 윙러 121.168 2018-07-23 0
33103 일반 패디드룸 떡상했네 2 강나다 116.46 2018-07-23 0
33102 일반 와씨 서리한 파일만 한시간째 찾는데 3 ㅇㅇ 58.125 2018-07-23 0
33101 일반 와 더워 죽을뻔했네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00 일반 블렌더 본 크기 맞추는 방법 없음? 초짜 114.202 2018-07-23 0
33099 일반 쿨타임됬다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98 일반 영상대회 영상만들껀데 5 ㅇㅇ 59.31 2018-07-23 0
33097 일반 트래커 이거 인식 왜이럼? 12 게럴드 2018-07-23 0
33096 일반 유니티에 아바타가 안불러와짐 이것좀 봐주셈 2 ㅂㅂㅂㅂ 58.232 2018-07-23 0
33095 일반 가족이랑 같이 VR챗 7 포도초콜렛 2018-07-23 3
33094 일반 케모노프렌즈 회색늑대 MMD 있는사람 ㅠ 1 ㅇㅇ 49.164 2018-07-23 0
33093 일반 음 알았어 emp안만들께 4 Red.Coco 2018-07-23 0
33092 일반 바이브 6만9천엔에 주문했다 3 [천유] 2018-07-23 0
33091 일반 소리 말고 동영상 넣고 싶은데 어떤걸 추가해야 넣을수 잇음? 3 아루라테 2018-07-23 0
33090 일반 크큭 크크큭 3 NAME_HORANG 2018-07-23 0
33089 일반 혈소판 아바타월드 제보받는다 4 ㅇㅇ 125.181 2018-07-23 0
33088 일반 오디세이 50만원에 샀는데 잘산거임? 17 ㅇㅇㅇ 210.101 2018-07-23 0
33087 일반 바이브 vr할려면 모니터도 좋아야함? 3 ㅇㅇ 182.225 2018-07-23 0
33086 일반 VR할수록 체력이 저질이되어감 5 애플치즈 2018-07-23 0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