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68
  • 2018-07-18 06:42:44
  • 211.33
							

슈라인에서 처음보는데 변태 아조씨라고 그래서 히로바로 도망감.
히로바에서 말붙이고 노는데 드립침.
여자목소리 들리는데 남자같아서 님 남자죠?
하니깐 엥 어떻게 알았지 하두라
그래서 뭔가 컨셉이 허술하단 상처는 주기 싫어서 내 심장은 고장나서 남자를 볼때만 뛰거든 이라고함 (원래 이런 오글거리는 멘트 좋아함)
이때부터 게이로 ㅈㄴ 몰림 ㅠ
아니라고해도 하길래 초반엔 괜찮았음
별로 신경안쓰거든 나야 어쨋든 남들만 즐거우면 된다는 마인드임.
심지어 주변에 쭈뼛거리던 묵언충들도 같이 끼길래 아 분위기 괜찮다. 여기서 끝내면 좋겠는데 싶었음.
그러다 새로운 사람들이 옴.
몇몇 오리진 유저가 앞뒤 다 자르고 게이라고 도망가라고 말해줌 (여까진 장난ㅋ 하고 받아드림)
근데 그 중에 여성분이 섞여있었음.
진짜 마지 히끄와 하는 사운드내면서 도망감
오 리액션 개굳ㅋ 하면서 같이 쫓아가고 놈.
좀 지나고 휴 오해좀 풀어볼까 하고 다가가는데 진짜 나루토가 어릴때 마을사람들이 냈을법한 사운드를 내면서 ㅈㄴ 도망감.
ㅈ 어리둥절했음... 띠용?
근데 그게 한두명이면 뭐라 안하는데 많이 그럼
그래도 차렷 묵언충들도 같이 노니까 아 좀만 더 놀까 하면서 뛰댕김
근데 그게 과해지니까 날 배척하는 모양새가 됨.
자기들끼리 말하고 있다가 다가가면 도망감
누구는 저리가라고 함.
...????
왜 도망가는지 말좀 해달라니까 대답x
나루토 씨... 슬펐겠구나
근데 계속그러니까 왕따당하는거같음
ㅈㄴ 울거같았음
왕따들은 이런 기분일까
아싸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그래서 여성분 40분만에 붙잡고 물어봤는데 게이라서 싫다고 함.
나는 내가 게이가 아니란걸 설명하려고 노력 ㅈㄴ함
참고로 여성분 붙잡은 이유는 처음 와서 날 모르는데 도망가는게 진짜 슬퍼서 그런거고 남정네들은 원래 월드에 있던 애들이라 거의 장난식이었음
여튼 설득하는데 언 애가 와서 날 쫌
아니라고오 하면서 이유 ㅈㄴ 말하는데 뭐라카드라
진짜 슈발 오늘 처음본사이면서 ㅈㄴ 까이는데 이게 슈라인 이상이더라
거까진 괜찮았는데 주변에 차렷충들 ㅈㄴ 몰림
우르르 몰려서 구경
이거 슈발 이지매가 이런건가해서 눈물 찔끔 튀어나오대
휴지로 슥 닦고 한참동안 말함
꼴에 mr 이라고 몰려있으니까 ㅈㄴ 무서웠음
그래도 친구가 한명와서 구해줌 ㅠ
하아 오해를 푼건지 만건지 흐지부지 되다가 다 사라짐
하아
ㅈㄴ 걱정인게 돌아다니다가 엇 게이새끼다 도망가 할까봐 걱정임.
난 게이가 아니라 쳐도 외국인중에 게이친구 있는데 그런 친구들이 진짜 상처입을거같음.
그리고 배척받는것도 ㅈ 같고.
여튼 그래서 눈물흘려봄
진짜 이지매 하지 마라 ㅡㅡ
노는건 딱 선이 있다고 생각함 ㅇㅇ

ㅇㅇ 한줄도 안읽었는데 찐따냄새에 질식할거같음 110.70 2018.07.18 06:44:32
1 게이새낑 61.75 2018.07.18 06:45:36
dd 세로드립인가? 14.46 2018.07.18 06:45:43
ㅇㅇ 223.39 2018.07.18 06:45:56
1 개노잼인데 실화아니지 이거? 59.31 2018.07.18 06:46:58
ㅇㅇ 슈바류ㅠㅠ 실화양 211.33 2018.07.18 06:49:11
asdf 불쌍... 175.211 2018.07.18 06: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32180 일반 뭐야 오큘 쓰는 사람? 2 오링. 2018-07-20 0
32179 일반 이거 칼 꺼낼순 있을것같음? 3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178 일반 나도 흑우트리 탔다. 1 ㅇㅇ 1.241 2018-07-20 0
32177 일반 묵언 차렷충에서 묵언 풀트래킹 VR 유저로 바뀌니 할맛난다 1 하피핏 2018-07-20 0
32176 일반 오랜만에 춤치나 출까했는데 3 신ldl 2018-07-20 0
32174 일반 새 아바타 그럭저럭 만족스럽당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73 일반 바이브 안되니까 답답하다 게럴드 2018-07-20 0
32172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8 기무대띠 2018-07-20 17
32171 일반 안녕 하세요! ! 신입 이에요! ! 13 제네카린 2018-07-20 1
32170 일반 유사 곤 3 치요키 2018-07-20 0
32169 일반 공중 걷기 콜라이더 어케 넣어야됨? ㅇㅇ 61.72 2018-07-20 0
32166 일반 WindowsMR 절전모드 타이머 카운트 해제(?)하는 방법 포동포도 2018-07-20 15
32165 일반 묵언차렷충이 할수있는거 2 ㅇㅇ 112.184 2018-07-20 0
32164 일반 오늘도 친구를 한명도 몬만듬 7 아루라테 2018-07-20 0
32163 일반 ㅆ빨ㅆ빨ㅆ빨 농약작업 ㅆ빨ㅆ빨ㅆ빨... 1 ㅇㅇ 175.196 2018-07-20 0
32162 일반 아미 미코랑 폴리스 미코들 이랑 한손이라도 좋으니 트래킹으로 놀고싶다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61 일반 피아노 월드 악보좀 공유해줘라 5 ㅇㅇ 59.151 2018-07-20 0
32160 일반 밖에나가서 사진찍어왔다 2 메타스코어 2018-07-20 2
32158 일반 갤럼 아죠찌들 고마워 ㅇㅅㅇ 221.153 2018-07-20 1
32157 일반 이겜 거울 말고 자기모습 볼 방법이 없냐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0 0
32156 일반 저댄 추고나면...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