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68
  • 2018-07-18 06:42:44
  • 211.33
							

슈라인에서 처음보는데 변태 아조씨라고 그래서 히로바로 도망감.
히로바에서 말붙이고 노는데 드립침.
여자목소리 들리는데 남자같아서 님 남자죠?
하니깐 엥 어떻게 알았지 하두라
그래서 뭔가 컨셉이 허술하단 상처는 주기 싫어서 내 심장은 고장나서 남자를 볼때만 뛰거든 이라고함 (원래 이런 오글거리는 멘트 좋아함)
이때부터 게이로 ㅈㄴ 몰림 ㅠ
아니라고해도 하길래 초반엔 괜찮았음
별로 신경안쓰거든 나야 어쨋든 남들만 즐거우면 된다는 마인드임.
심지어 주변에 쭈뼛거리던 묵언충들도 같이 끼길래 아 분위기 괜찮다. 여기서 끝내면 좋겠는데 싶었음.
그러다 새로운 사람들이 옴.
몇몇 오리진 유저가 앞뒤 다 자르고 게이라고 도망가라고 말해줌 (여까진 장난ㅋ 하고 받아드림)
근데 그 중에 여성분이 섞여있었음.
진짜 마지 히끄와 하는 사운드내면서 도망감
오 리액션 개굳ㅋ 하면서 같이 쫓아가고 놈.
좀 지나고 휴 오해좀 풀어볼까 하고 다가가는데 진짜 나루토가 어릴때 마을사람들이 냈을법한 사운드를 내면서 ㅈㄴ 도망감.
ㅈ 어리둥절했음... 띠용?
근데 그게 한두명이면 뭐라 안하는데 많이 그럼
그래도 차렷 묵언충들도 같이 노니까 아 좀만 더 놀까 하면서 뛰댕김
근데 그게 과해지니까 날 배척하는 모양새가 됨.
자기들끼리 말하고 있다가 다가가면 도망감
누구는 저리가라고 함.
...????
왜 도망가는지 말좀 해달라니까 대답x
나루토 씨... 슬펐겠구나
근데 계속그러니까 왕따당하는거같음
ㅈㄴ 울거같았음
왕따들은 이런 기분일까
아싸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그래서 여성분 40분만에 붙잡고 물어봤는데 게이라서 싫다고 함.
나는 내가 게이가 아니란걸 설명하려고 노력 ㅈㄴ함
참고로 여성분 붙잡은 이유는 처음 와서 날 모르는데 도망가는게 진짜 슬퍼서 그런거고 남정네들은 원래 월드에 있던 애들이라 거의 장난식이었음
여튼 설득하는데 언 애가 와서 날 쫌
아니라고오 하면서 이유 ㅈㄴ 말하는데 뭐라카드라
진짜 슈발 오늘 처음본사이면서 ㅈㄴ 까이는데 이게 슈라인 이상이더라
거까진 괜찮았는데 주변에 차렷충들 ㅈㄴ 몰림
우르르 몰려서 구경
이거 슈발 이지매가 이런건가해서 눈물 찔끔 튀어나오대
휴지로 슥 닦고 한참동안 말함
꼴에 mr 이라고 몰려있으니까 ㅈㄴ 무서웠음
그래도 친구가 한명와서 구해줌 ㅠ
하아 오해를 푼건지 만건지 흐지부지 되다가 다 사라짐
하아
ㅈㄴ 걱정인게 돌아다니다가 엇 게이새끼다 도망가 할까봐 걱정임.
난 게이가 아니라 쳐도 외국인중에 게이친구 있는데 그런 친구들이 진짜 상처입을거같음.
그리고 배척받는것도 ㅈ 같고.
여튼 그래서 눈물흘려봄
진짜 이지매 하지 마라 ㅡㅡ
노는건 딱 선이 있다고 생각함 ㅇㅇ

ㅇㅇ 한줄도 안읽었는데 찐따냄새에 질식할거같음 110.70 2018.07.18 06:44:32
1 게이새낑 61.75 2018.07.18 06:45:36
dd 세로드립인가? 14.46 2018.07.18 06:45:43
ㅇㅇ 223.39 2018.07.18 06:45:56
1 개노잼인데 실화아니지 이거? 59.31 2018.07.18 06:46:58
ㅇㅇ 슈바류ㅠㅠ 실화양 211.33 2018.07.18 06:49:11
asdf 불쌍... 175.211 2018.07.18 06: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