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글쓴이
1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59
  • 2018-07-18 06:31:58
  • 59.31
							

내가 일못알이라 그런지 일본어 샬라솰라 하면서 일본인인척하면 모르겠던데


그 막 일본인들 특유의 에.... 이런것까지 존나 잘 따라하던데;;



근데 영어는 원어민인지 아닌지 들어보면 곧바로 알 수 있음 그냥 어느정도 배운 언어라 그런듯


그리고 L 이랑 R 발음으로 구별한다고 하던데 L,R은 노력 조금만해도 고칠 수 있는데 이 씨발 특유의 악센트는 날라가지가 않더라


외궈들이랑 대화하면 너가 한국인인진 모르겠지만 아시아에서 온건 알겠다고 그럼ㅋㅋㅋ


 

내 억양이 중국발음에 + 영국발음 아주 살짝 붙었다고 말해주는데 그러려니한다



Luche 일본식 영어 제대로 못하는애들 거의 대부분 한국인임 2018.07.18 06:34:16
BLOCK_B 일본어 특유의 에가 뭐임? 그거잘하면 속일수잇나 2018.07.18 06:34:44
NAME_HORANG 옥타브가 한국인임. 특유의 음색이 있어 2018.07.18 06:39:58
1 에... 하면서 뭐 감탄사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음 진짜 일본인 한국인 구별 못하겠던데 근데 그 특유의 한국 발음으로 일본어하는 새기들은 다 구별됨 59.31 2018.07.18 06:40:01
11 일본어는 좀배워보면 츠 발음이나 자,즈,제,조 우-붙은 장음이나 한자발음에서 다걸림 이거 발음좋아도 한국사투리같은 묘한느낌도있음 61.75 2018.07.18 06:42:22
1 근데 정말 구별 안가는 사람들 자주 봐서 그럼ㅋㅋ 일본어 능력자들이 많은건지 게임이 덕후가 많을법한 게임이라 그런건지 59.31 2018.07.18 06:43:15
1 근데 영어 잘하는 한국인은 거의 못봄 한국인 5~8명 모여있어도 영어 기초적인거 하는 사람 1~2명 있을까말까 하더라 신사에서 놀아서 그런가 59.31 2018.07.18 06:44:06
11 일본어는 나이먹고 배워도 비슷하게 가능한데 영어는 아무래도 어릴적에 살다오지않으면 완벽하게 속일수가없는듯 61.75 2018.07.18 06:5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287 일반 춤출때 땀때문에 습차서 2 Shinbi 2018-08-07 0
38286 일반 연병장에서 친추 오는데 3 Red.Coco 2018-08-07 0
38284 일반 근데 너네들 솔직히 가면라이더 모르지? 7 MANKALO 2018-08-07 0
38283 일반 블락했던 사람들 리스트 보는 방법 없냐? 3 아리수챤 2018-08-07 0
38282 일반 오큘러스 사서 막.. 만지고싶은데 2 ㅇㅇ 122.47 2018-08-07 0
38281 일반 여기 갤은 뭔가가 있음 뭔가 좀 더 1 ㅇㅇ 211.105 2018-08-07 1
38280 일반 평소에도 700kw 나오는데 ㅇㅇ 121.136 2018-08-07 0
38279 일반 라이더 드립... 내가 가면 라이더 라면 1 ㅇㅇ 115.22 2018-08-07 0
38278 일반 여러분덕분에 더이상 떡밥진화용 강좌글을 안적어도 되게 되었읍니다 7 MANKALO 2018-08-07 1
38277 일반 ㅅㅂ 왜 VRCHAT갤에 떡밥가져오는데 혼자불타던가 2 음료 2018-08-07 3
38276 일반 근데 진짜 저 유동의 말대로라면 1 애플치즈 2018-08-07 2
38275 일반 유니티 개꾸르잼 링고베리 117.111 2018-08-07 0
38273 일반 갤 진짜 이런주제로 불타고 이런게 그대로 가면 3 ㅇㅇ 211.105 2018-08-07 4
38272 일반 동생이 알람 꺼버려서 아침 체조 못했음 1 델피늄 2018-08-07 0
38271 일반 근데 gpu 파티클이 뭐임 2 긴긴 2018-08-07 1
38270 일반 솔직히 메갈 5 애플치즈 2018-08-07 1
38269 강좌/정보 떡밥진화용 강좌글 13 MANKALO 2018-08-07 19
38268 일반 징쨔 한참 고민하다가 왔는데여 10 참새쟝 2018-08-07 0
38267 일반 그래서 떡밥 진화용 꿀팁글 언제 나오냐? 1 아리수챤 2018-08-07 0
38266 일반 vrchat마이너 갤러리입니다, 관련글만 올려주세요. ㅇㅇ 115.22 2018-08-07 0
38265 일반 블락한 유저 리스트 볼수 있는 곳 같은데 없냐? 아리수챤 2018-08-07 0
38263 일반 이제 50시간 채운 뉴비인데 가끔보면 12 ㅇㅇ 211.105 2018-08-07 0
38262 일반 차럇충 연병장가도 되나 7 Lydie 2018-08-07 0
38261 일반 야 나 체조해야돼 그만 불타 2 꼬마키` 2018-08-07 0
3826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8-07 0
38259 일반 우익에서 메갈로 이어질 수는 있지 ㅇㅇ 117.111 2018-08-07 0
38257 일반 오늘은 남캐미코만드러보까 꿀뚤 2018-08-07 0
38256 일반 BANG! 인가 카드게임맵 있다하지않았어? 4 댕타 2018-08-07 0
38255 일반 일어났다. 빠쓰 2018-08-07 0
38253 일반 씨발 서로 블락하고 끝내면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08-07 0
38252 일반 뭔가 부족하다 5 NAME_HORANG 2018-08-07 0
38251 일반 진짜 찐이 푸는 썰은 실제 일어난 일인지부터 검증을 해봐야한다 ㅇㅇ 220.93 2018-08-07 0
38249 일반 최적화 관련 vrchat 개발자의 말 12 ㅇㅇ 61.255 2018-08-07 9
38248 일반 호모 역겨워 ㅇㅇ 175.223 2018-08-07 0
38247 일반 대체 왜 브얄챗에서 까지 싸우려는 거임 5 싸이킥유코 2018-08-06 0
38246 일반 Vr색스는 또 머냐.. 앵뽀뽀 2018-08-06 0
38245 일반 꽁냥꽁냥하던 브얄챗이 엣찌방 하나에 무너졌다 2 ㅇㅇ 220.93 2018-08-06 0
38243 일반 에어컨 하루 22시간 틀고있다 3 가사이_유노 2018-08-06 0
38242 일반 코바토 mmd모델 그나마좀 이쁜거 갖고있음 4 축캐지림 2018-08-06 0
38241 일반 남자 둘이서 방잡고 저러니 4 ㅇㅇ 110.70 2018-08-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