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글쓴이
1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59
  • 2018-07-18 06:31:58
  • 59.31
							

내가 일못알이라 그런지 일본어 샬라솰라 하면서 일본인인척하면 모르겠던데


그 막 일본인들 특유의 에.... 이런것까지 존나 잘 따라하던데;;



근데 영어는 원어민인지 아닌지 들어보면 곧바로 알 수 있음 그냥 어느정도 배운 언어라 그런듯


그리고 L 이랑 R 발음으로 구별한다고 하던데 L,R은 노력 조금만해도 고칠 수 있는데 이 씨발 특유의 악센트는 날라가지가 않더라


외궈들이랑 대화하면 너가 한국인인진 모르겠지만 아시아에서 온건 알겠다고 그럼ㅋㅋㅋ


 

내 억양이 중국발음에 + 영국발음 아주 살짝 붙었다고 말해주는데 그러려니한다



Luche 일본식 영어 제대로 못하는애들 거의 대부분 한국인임 2018.07.18 06:34:16
BLOCK_B 일본어 특유의 에가 뭐임? 그거잘하면 속일수잇나 2018.07.18 06:34:44
NAME_HORANG 옥타브가 한국인임. 특유의 음색이 있어 2018.07.18 06:39:58
1 에... 하면서 뭐 감탄사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음 진짜 일본인 한국인 구별 못하겠던데 근데 그 특유의 한국 발음으로 일본어하는 새기들은 다 구별됨 59.31 2018.07.18 06:40:01
11 일본어는 좀배워보면 츠 발음이나 자,즈,제,조 우-붙은 장음이나 한자발음에서 다걸림 이거 발음좋아도 한국사투리같은 묘한느낌도있음 61.75 2018.07.18 06:42:22
1 근데 정말 구별 안가는 사람들 자주 봐서 그럼ㅋㅋ 일본어 능력자들이 많은건지 게임이 덕후가 많을법한 게임이라 그런건지 59.31 2018.07.18 06:43:15
1 근데 영어 잘하는 한국인은 거의 못봄 한국인 5~8명 모여있어도 영어 기초적인거 하는 사람 1~2명 있을까말까 하더라 신사에서 놀아서 그런가 59.31 2018.07.18 06:44:06
11 일본어는 나이먹고 배워도 비슷하게 가능한데 영어는 아무래도 어릴적에 살다오지않으면 완벽하게 속일수가없는듯 61.75 2018.07.18 06:5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53 일반 슈라인 서버 링크 아니면 이름 점 영어로 1 ㅇㅇ 110.14 2018-07-20 0
31952 일반 다이소vr 사고 지브리 월드가봐라 ㅇㅇ 117.111 2018-07-20 0
31951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 팔 뒤로 꺾이는데 어떻게 해야댐?? 2 ㅇㅇ 210.178 2018-07-20 0
31950 일반 오큘 왔다 시발 5 울테 2018-07-20 0
31949 일반 호에에엑 군필여고생장 사진 잘나온 거시에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48 일반 차렷충vs다이소충 8 boogleboogle 2018-07-20 0
31947 일반 야 한국인 어캐 만나냐 다 러시안 만나는데 2 ㅇㅇ 110.14 2018-07-20 0
31946 일반 팁) 고개만 움직이고 싶으면 다이소vr은 필요없다 1 ㅇㅇ 110.70 2018-07-20 1
31945 일반 케모노프렌즈 두루미 모델 어디서 구함? 4 ㅇㅇ 122.47 2018-07-20 0
31940 일반 고양이가 뭐가귀엽냐? 7 Mutant 2018-07-20 0
31939 일반 그래서 흑수저 다이소셋 맞추려면 4 ㅇㅇ 118.223 2018-07-20 0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