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45
  • 2018-07-18 06:21:12
  • 106.102
							

오 한국인?

한국 드라마 완전좋아! 하면서

반응하는 외국인 한명도 못봄.

걍 평등하게 영어 혹은 일본어 버벅이는

외국인중 한명이니 혹시나 한류 열풍으로

일본애들만 있는 그룹가면 인기있을까

고민하지 마라. 한국인은 희소종이 아니라

기본 슬라임급의 흔하빠진 외국인 1이니까...

- dc official App
ㅇㅇ 와! BTS! 175.223 2018.07.18 06:21:58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미국애들이랑 캐나다 애들 케이팝으로 반응해주던데 223.45 2018.07.18 06:22:12
마요릭 bts는 조금알더라 - dc App 2018.07.18 06:22:15
ㅇㅇ BTS빠는 여자애들 많던데 - dc App 175.223 2018.07.18 06:22:28
쉔가오랜 데스파시도 부르면 그것보다 반응 과 관심 2배는 더받음 - dc App 106.102 2018.07.18 06:22:33
ㅇㅇ BTS는 빌보드 1위했으니까 58.239 2018.07.18 06:22:44
쉔가오랜 아이돌 빠순이는 국가 할거없이 걸러야함... - dc App 106.102 2018.07.18 06:22:48
ㅇㅇ 구석진 곳으로 데려가길래 뭔가 했더니 방탄노래틀면서 따라부르더라 - dc App 175.223 2018.07.18 06:23:01
ㅇㅇ 좆스파시토는 유행 다지났음 58.239 2018.07.18 06:23:02
ㅇㅇ 좆스파시토 불러서 반응 관심 많은게 아니라 데스파시토를 잘 불러서 관심과 반응을 받은게 아닐까? 잘부르는게 관건이다 58.239 2018.07.18 06:23:27
ㅇㅇㅇ ??? 드라마 케이팝 좋다는애들 졸라많이 봤는데 117.111 2018.07.18 06:24:11
쉔가오랜 ㄹㅇ 잘부르면 뭘하던 관심이... 하지만 이 댓글보고 혹시 나도 bts노래부르면 관심 많이줄까? 하고 해보진 말자... 우린 모두 찐따다. - dc App 106.102 2018.07.18 06:24:16
눈깔돌아간사람 좆수파시토 유행 지난지가 언젠데 ㅋㅋㅋ 223.45 2018.07.18 06:24:17
BLOCK_B 블락비도암 2018.07.18 06:24:29
쉔가오랜 드라마나 케이팝을 좋아한다고 한국인한테 관심주진 않던데 - dc App 106.102 2018.07.18 06:24:42
쉔가오랜 아 vr기기쪽 이야기하면 자연스럽게 대화 이어가기가 가능하니 이것도 접근하는 좋은 방법임 - dc App 106.102 2018.07.18 06:25:34
타나토스시스템 나보고 bts 노래 부르라고 하던데 나만 당했냐? 2018.07.18 06:25:41
NAME_HORANG 이분 외국인 두명 만나본거 아님? 2018.07.18 06:26:38
쉔가오랜 불러달라고 하는구나... 난 왜 한명도 못봤지... 영어권 친구도 제법있고 그레이트 퍼그도 자주가는데... 캐바캐인가.. - dc App 106.102 2018.07.18 06:26:44
쉔가오랜 영어권 친구 좀 있옹 나... 영어공부 열심히 하고이씀... 사이버 아싸아님... 현실보다 친구많음 흑흑 - dc App 106.102 2018.07.18 06:27:34
눈깔돌아간사람 나보고 트와이스 노래 부르거나 한국 군가 불러 줄수있냐고 한 사람들 많이 봣는데 223.45 2018.07.18 06:27:45
쉔가오랜 그사람 알고보니 한국인임. 근대 너가 노래 잘불러서 그럴수도 있고 구석에서 노래 부르니까 요청한거일수도 있음... 뜸금포 노래불러달라는 요청은 받아본적이 옴성... - dc App 106.102 2018.07.18 06:28:35
눈깔돌아간사람 뭔 알고보니 한국인이야 디코 교환도하고 사진도 주고 받는데 영국에 사는 32살 수염 덥수룩한 영국 아재임ㅋㅋㅋㅋㅋ 223.45 2018.07.18 06:29:47
쉔가오랜 수북아조씨... 디코 교환할정도로 가까운 사이구나... 난 디코는 안해서. 그래서 불러줌? - dc App 106.102 2018.07.18 06:30:35
늑대소녀 많이 봤는데 2018.07.18 06:30:40
눈깔돌아간사람 잠깐 맞다 너 한국인이었지? ㅇㅇ? 군가 불러줄수있음? ㅇ??? 한국 군가 좋거든, ㅇㅋ.. 불러드림 하면서 불러준건데 왜이리 부정적으로 생각하냐 223.45 2018.07.18 06:30:50
쉔가오랜 어딜봐서 부정인거지 그냥 한류 기대하지 말라는 글인거지 - dc App 106.102 2018.07.18 06:31:47
눈깔돌아간사람 디코는 가깝지 않아도 그냥 하게됨. 한류 삼성이나 엘지 같은거 외국애들 수준 인정해주는거 참 트루고 트와이스 좋아하는 아재들 많음. 내가 캐나다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케이팝은 인기있는거 맞음 223.45 2018.07.18 06:32:15
11 찬양까지가야 한류인건아니니까 한국 연예인 에게 관심있다는것만해도 대단한거지 난머 홍콩대만중국 아예모르는데 61.75 2018.07.18 06:33:36
눈깔돌아간사람 너 한국애서 왓냐? ㅇㅇㅇ? 나 삼성 폰씀ㅎㅎ 이러는게 겁나 뜬금없어서 그런거지 그냥 친해지고 대화하다 보면 무슨 일을 하고 무슨 노래를 좋아하고 그런거 알개됨. 223.45 2018.07.18 06:34:00
쉔가오랜 난 한국이 ㅂㅅ이라는 소리 하나도 안했다. 오히려 한국 기술력도 높은편이고 외국애들한테 좋은점이 많다고 얘기한다 은근 날 매국노로 만드네 한류 빨좀 받아서 친구 사귈 생각 하지 말라는 얘기였는데 점점 이상해지네 - dc App 106.102 2018.07.18 06:34:02
쉔가오랜 내가 언제 한국 ㅂㅅ이고 한류 개뿔도 없다고 했냐. 한류 뽕빨 기대하지말라는 취지로 쓴건데 - dc App 106.102 2018.07.18 06:34:53
눈깔돌아간사람 사람 만나서 디코 교환하고 평소에 대화하고 다른게임 같이하고 사진 주고받고 디코방만들고 떠들고 하다보면 한류 없는거 전혀아님. 한국 제품들 한국음식들 의외로 컬트적인 인기가 있는 편임. 223.45 2018.07.18 06:35:35
1 디코는 그냥 조금만 친해져도 물어보면서 사진 교환하는데 남자새끼가 나한테 디코물어본적은 없었다 59.31 2018.07.18 06:35:36
눈깔돌아간사람 아 그럼? 난 업다고 쓴줄 암 ㅈㅅ 223.45 2018.07.18 06:36:05
쉔가오랜 난 내가 디코를 안하다보니 걍 vrc내에서 끝냄 오늘 처음 트위터 해보내 - dc App 106.102 2018.07.18 06:36:24
asdf 팩트:글쓴이는 외국어를 못해서 외국인친구가 없다 175.211 2018.07.18 06:41:51
ㅇㅇ ?? kpop이랑 드라마 나보다 잘아는 애들 있어서 걔들이 오히려 들려줌.. 갓세븐도 알고;; 211.38 2018.07.19 18:1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18 일반 컨트롤러 배터리 없다는 메시지 처음봄 2 AiryNyan. 2018-07-21 0
32517 일반 미코 누드모델은 찾지 못하였지만 언젠간 나올것입니다 5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515 일반 코에 반창고 있는 미쿠 1 QdQ 125.182 2018-07-21 0
32514 일반 미코는 어디 나오는 캐릭이야?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512 일반 아침 체조는 어케하는겨? 1 QdQ 125.182 2018-07-21 0
32511 일반 mr 위로 가고싶다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10 일반 부랄챗에서 인싸들은 왜 인싸인지 알겠더라 쉬-펄 ㅇㅇㅋ 49.163 2018-07-21 0
32508 일반 쉬프트 f@ 키로 댄스가 가능함? 1 ㅇㅇ 210.2 2018-07-21 0
32507 일반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과정이 어떻게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06 일반 HDMI가 부족해서 그런데 4 ReaTi 2018-07-21 0
32505 일반 횽아들 뉴비인데 ㄷ와주세요 4 corsair 14.50 2018-07-21 0
32504 일반 케모노 주작 적용해따 4 빈이쿤 2018-07-21 7
32503 일반 스팀 vr 실행하면 자동 으로 켜지는 steamtours 이거 ㅇㅇ 118.37 2018-07-21 0
32502 일반 비오는 텐트? 캠핑 맵 디게 맘에드네 3 레모네이드 2018-07-21 0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