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까지의 브알기기 손절의 흐름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148
  • 2018-07-18 02:23:14
							




VR겜갤 시절


=모바일VR=


-야 다이소VR좋냐?

사지마 절대 절대

-아 근데 5천원이자너, 고민된다.

사지말라고 ㅅㅂ 유사VR이라고

-사러감 ㅋㅋㅋㅋㅋㅋ

이 미친

-아 VR 졸라 쓰레기네 ㅡㅡ

미친놈아.


VRChat갤


=립모션=


야 얘들아 너네들이 손만 움직이고싶으면 립모션 써보는거도 방법임

-써봄-

야 립모션 쓰레기야 쓰지마쓰지마쓰지마

-립모션 써보고싶네, 삽니다.

않이 쓰레기라니까

-립모션 삼 ㅋㅋㅋ

...

-립모션 개좋네 ㅋㅋㅋ 쓰다듬 할 수 있는거로도 충분한듯.

흠, 내 거가 이상했나? 너가 좋다면 상관없고.

-차렷충이 나은듯 ㅋㅋ 립모션 팝니다.

시발


=오큘러스


-가성비는 오큘러스지 솔직히 몇몇부분에서는 바이브보다 나은듯 ㅋㅋ

오큘러스 회사 쓰레기임 솔직히 컨트롤러 빼고는 나을것도 없음

-나 어차피 풀트래킹 안할거임 ㅋㅋㅋ

어차피 바이브로 갈아타게 될걸.

-나 바이브였다가 바이브 손절하고 오큘로 갈아탐 ㅇㅇ, -오큘 사야겠네

지금까지 사례 본게 너밖에 없는데

-오큘삼ㅋㅋㅋ 근데 그 클럽 왜이렇게 늦냐

아시발

-궁예에디션, 리신에디션, 배송연기, 가격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큘 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알기기 수집가 아니면 바이브 사.

공배기 슈발.. - dc App 2018.07.18 02:24:27
휴학백수 2018.07.18 02:24:28
치요키 답은 바이브 2018.07.18 02:25:07
ㅇㅇ 엠알->바이브도써줘 125.129 2018.07.18 02:29:59
Viver 어차피 바이브로 오게 되있는데... 흑우쉑들 - dc App 2018.07.18 02:33:39
마요릭 첨부터바이부사라 - dc App 2018.07.18 02:35:50
마요릭 엠알오큘다썼지만바이부가답이다 - dc App 2018.07.18 02:36:06
시란 왜 내 얘기하냐 ㅡㅡ 2018.07.18 03:03:10
쉔가오랜 답은 바이브다. - dc App 106.102 2018.07.18 05:59:40
ㅇㅇ 언제나 이런글 보면 오큘러스는 너무 어거지로 끼워맞추더라 궁예는 MR이였고 가격인상해봤자 바이브보다 싸고 문제라곤 해외배송뿐인데 그거 감안하고 살정도면 오큘 파는새끼 없다 그거 감안 못하는애들은 오큘 아예 거르는거고 난 MR 거쳐서 오큘간거라 그런건진 몰라도 너무 좋아서 VR겜 하나도 안하는 지금도 팔까말까 고민하게 됨 플스는 겜 안하게되니까 바로팔았는데 58.239 2018.07.18 06:20:56
Viver ㄴ 오큘 AS 안됨. 풀트래킹 안됨. 오큘이 바이브급으로 트래킹 되려면 센서 한개 더 추가해야되는데 비싸짐. - dc App 2018.07.18 08:08:05
xx 궁예리신은 솔직히 그 클럽 탓이잖아 183.96 2018.07.18 08:15:07
MANKALO ㄴ그게 다 뭐때문이지? 정발한다고 잔뜩 김칫국 맥여놓고 정발 안한 회사가 어디일까~ 2018.07.18 08:23:05
Roosakov 바이브 회사도 그닥.... 좋은 곳은 아님 소문만 듣고 거르기도 하고 - dc App 2018.07.20 07:28:45
Roosakov 프로아니면 별로인것 - dc App 2018.07.20 07:2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835 일반 어답타 뽀라먹은 갤럼아 혹시 너도 '정품충'이니? 11 ㅇㅇ 211.246 2018-07-22 6
32833 일반 댄스방 일상 3 Luche 2018-07-22 0
32832 일반 VR챗 너무 좋아 5 ㅇㅇ 220.93 2018-07-22 0
32831 일반 한동안 춤 못출듯 6 댕타 2018-07-22 0
32830 일반 흙수저 웹캠 모션 인식 시도 중이거든? 15 NAME_HORANG 2018-07-22 0
32829 일반 일본어 잘하는 갤럼 있냐 5 긴긴 2018-07-22 0
32828 일반 메로나 맛별로 하나씩 만들었다 5 림크 2018-07-22 7
32827 일반 트래커님 사망 3 Luche 2018-07-22 0
32826 일반 어댑터 엉덩이로 뭉개버림 10 Wooni 2018-07-22 0
32825 일반 처음보는 변태아바타봄 1 ㅇㅇ 221.159 2018-07-22 2
32824 일반 사람들한테 말 어케거냐 6 QdQ 125.182 2018-07-22 0
32823 일반 업로드 관련 질문이 있는데 1 ㅇㅇ 222.109 2018-07-22 0
32822 일반 무기 이용한 애니메이션은 노가다 두번해야네 1 어흑마이갓 2018-07-22 0
32821 일반 흠 슬슬 집에가서 춤좀 춰볼까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0
32820 일반 어제오늘자 즐거운 댄스 5 치요키 2018-07-22 0
32819 일반 유니크 블랜더 정보 1 meraria 116.122 2018-07-22 1
32818 일반 밤만 되면 약해지는거같아 3 에스카노르 2018-07-22 1
32817 일반 다크소울3에 헤럴드 기사 만들어봄 긴긴 2018-07-22 1
32816 일반 칼 차고 있는 미코 아바타 1 EWED 125.182 2018-07-22 0
32815 일반 총 꺼냈을때 소리 잠깐 나는거는 해결 못함? 1 아루라테 2018-07-22 0
32814 일반 브알챗 하는거 엄마한테 보여주고 1억받기 vs 그냥 5천만 받기 23 tntnt 2018-07-22 7
32813 일반 오늘 파티클의 끝을 본거같다. 6 MANKALO 2018-07-22 0
32811 일반 커메압 쓰는사람중 풀트래킹 하는사람있음? 1 엘에르엘 2018-07-22 0
32810 일반 1주일만 기다리면 나도 점호간다 1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809 일반 평화로운 아침점호.jpg 7 음료 2018-07-22 8
32808 일반 아 이고 모셈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2 0
32807 일반 와! 마인크래프트! 성경! 예수님! 6 tntnt 2018-07-22 5
32806 일반 카와카제 아바타 어디서얻을수있을까 3 서리눈늑대 2018-07-22 0
32805 일반 한국 4대 물의요정 2 tntnt 2018-07-22 0
32804 일반 한국인 종특인가 5 ㅇㅇ 218.239 2018-07-22 0
32803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됨 ㅇㅁ 122.36 2018-07-22 0
32802 일반 오후에 멀미난다고 글썻던 뉴빈데 지금 확인함 ㅎㅁㅎ 1 118.223 2018-07-22 0
32801 일반 키넥트 v2는 컴 꺼진 상태에 연결해두고 키면 안된거냐? ㅇㅇ 175.196 2018-07-22 0
32800 일반 오늘 이상한 미코봄 5 울테 2018-07-22 0
32799 일반 트래커 못쓸거같아 7 치요키 2018-07-22 0
32798 일반 념글에있는 친구사귀는 개꿀팁 하지마셈 43 BLOCK_B 2018-07-22 31
32797 일반 데스건 존나 이쁘네 씨발 4 긴긴 2018-07-22 0
32796 일반 저녁 점호 함? ZIMA 2018-07-22 0
32795 일반 Wing it 가지마라 2 ㅇㅇ 27.179 2018-07-22 0
327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이거 같은 부위에꺼는 최상위꺼만 적용되는거엿음? 아루라테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